헬조선
메인
공지사항
공지사항
신고 건의
베스트 게시판
헬조선 베스트
탈조선 베스트
Best Of Best
전체 게시판
헬조선 토론
헬조선 이슈
탈조선 게시판
자유 게시판
유머 게시판
죽창 게시판
카테고리 게시판
랜덤 글
헬조선
누차내가 강조했지만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7.07.23
조회 수
893
추천 수
0
댓글
3
공무원늘리면 좋을거 없어 ㅋㅋㅋㅋ그리고 좀있음 4차산업혁명인데
탱자탱자 노는 공노비라 참 웃기는 나라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헬조선
0
죽창
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구글플러스로 공유
신고
아웃오브헬조선
17.07.23
1
육체는 자유로워도
해외 자본에 의해 통치당하는 그런 민족이다.
곧 노예처럼 일하다가 남좋은일 시켜주고 가는 민족
답글
신고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
17.07.23
0
이전부터 활동하면서 계속 이야기했지만 아직까지도 와닿지 않는 사람들 많더군요. 이 사이트에서도. 그나마 제 말을 알아듣는(?) 분들이 있으니까 조금 낫긴 하지만 노량진에 있는 센징이들은 영원히 모른다는 거 보면 안타까워요. 뭐 걔네가 망하는 거 보는 게 재밌긴 하지만.
답글
신고
반헬센
17.07.23
0
어차피 더이상의 발전은 어려울 듯.
헬조센이라는 것이 인종적 특성상, 문화적 습성상, 자연환경및 지리적 위치상.
너무나 오랫동안 노예시스템이 유지되어왔던 곳이고, 좀 엎을라 하면 옆에 노예들이 밀고하거나 잘되는 꼴 못본넘들이 많아 그 후대가 너무나 끊겨버리고.
답글
신고
댓글 '3'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닉네임
태그
정렬
전체
전체
최신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설정
게시물 관리
전체 선택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헬조선
177947
0
2015.09.21
13471
여기는 뭐하는곳인가요?
헬조선미개인
1048
0
2018.03.11
13470
펌글 취업 현실
커잠폴린
1071
1
2018.03.11
13469
동양이 집권적인 관료체제와 상비군으로 서양보다 발달했다는 미친 개소리가 어디서 쳐 나오냐?
3
DireK
1106
2
2018.03.11
13468
헬조선 기성시대 문제점
3
노인
1025
1
2018.03.11
13467
lens of perception을 cleanse 하고 infinite 와 fractal에 다가감
3
leakygut
1119
0
2018.03.12
13466
2017년의 지혜를 되짚어보며
leakygut
902
0
2018.03.12
13465
통역하는애가 통역 자꾸 잘못해서 내가 그부분 다시 말하는데.txt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26
0
2018.03.12
13464
강제야자<-이게 미성년자 약취 감금 중범죄인데.txt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588
0
2018.03.12
13463
리아퉁구스 이 개 씹쓰레기 병신 새끼는 아직도 북방계 타령 하나?
4
Uriginal
1219
1
2018.03.12
13462
일본에서 wetoo운동이 일어났다
2
노인
957
2
2018.03.12
13461
일본은 후진국이 맞다
1
프리글루텐
1044
0
2018.03.12
13460
일본은 후진국이 맞다 2
프리글루텐
997
2
2018.03.12
13459
노무현도 범죄조사 받다 자살햇는데 왜 얘는 민족의 성웅이 되잇음?조민기는 애도글? 추도글? 올렷다고 린치...
1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64
0
2018.03.12
13458
공산주의 국가들에선 반체제자, 반공산주의자들 정신병자라고 정신병원에 감금햇다는데. txt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62
1
2018.03.13
13457
미국 이민의 전성기?
1
노인
1089
1
2018.03.13
13456
지혜전파는 씨앗뿌리듯이
leakygut
1196
0
2018.03.13
13455
헬조선닷컴을 호르몬 관점에서 고민해본다
leakygut
1015
0
2018.03.13
13454
마오쩌둥은 왜이리 학살 쉴드쳐짐?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012
1
2018.03.13
13453
마오쩌둥이 학살한 6000만명은 왜이리 굶어죽은거라고 쉴드쳐지는거노?
2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138
1
2018.03.13
13452
한국이 저출산 문제 있으면 이민자 수용 하면 어떻냐?
1
노인
1142
1
2018.03.13
목록
쓰기
1
-
802
803
804
805
806
807
808
809
810
811
-
1480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아웃
메인
공지사항
공지사항
신고 건의
베스트 게시판
헬조선 베스트
탈조선 베스트
Best Of Best
전체 게시판
헬조선 토론
헬조선 이슈
탈조선 게시판
자유 게시판
유머 게시판
죽창 게시판
카테고리 게시판
랜덤 글
회원가입
비밀번호를 잊으셨습니까?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