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oldberry1800
17.07.22
조회 수 1103
추천 수 3
댓글 16








나이 27에 알바하면 손가락질 당하고, 

대졸자가 너무 많아서 고졸자는 아예 갈곳도 없고, 경력이 있어도 섹시하지 않아서 받아주지 않고,

앱을 배우려는데 IT적성검사는 너무 어렵고, 

그외 다른 할만한 일은 하나도 없고...

 

진짜 영혼이 없습니다. 이렇게 영혼없는 저는 처음입니다. 

 






  • 콩가루일족Best
    17.07.22

    인재 찾는 능력이 결핍된 놈들이 까다로운 조건 내새우기 일상임

     

    아닌경우는 상대방의 가치를 확인하려고 시험하는 경우겠지만 그런경우는 한국에서 바퀴벌레 똥의 양만큼 찾기 어려운 케이스

     

    참으로 답이 없는 희망성이로다 ㅅㅂ

  •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살기 위해 공무우너 한다고 뛰어든 것만 올해로 2년인데 진짜 학자금 대출 생각하면 포기할 수도 없고 진퇴양난입니다. 저하고 비슷한 분이 있으니 그나마 동병상련이네요,
  • oldberry1800
    17.07.22
    반갑습니다, 동지분
  • 원래 개한민국은 존나 답이없다
    힘냉
  • oldberry1800
    17.07.22
    진짜 답없는 나라..에휴
  • 눈감고 워홀 다니다가 해외에서 정착 ㄱ.
  • oldberry1800
    17.07.22

    돈이 있어야 가능하지요. 마음대로 돈도 못벌고 있는 상태입니다.

  • 슬레이브
    17.07.23
    외국인과 결혼요.
  • 헬조선 노예
    17.07.23
    슬레이브님 헬포인트 1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좆선에서 돈을 벌기 위해서는 자신이 인격으로 존중받을것을 상당부분 희생해야 합니다. 가진게 없는 사람일수록 더 많은 부분을 희생하길 강요받습니다. 돈을 벌고 힘을 기르고싶다면 주변의 멸시와 손가락질을 무시할정도의 각오와 멘탈이 필요합니다. 생존을 위해 영혼을 팔아야 하는 사회라서 그래요.

    구직활동을 하면서 느꼈던 것들입니다. 인간의 가치가 낮은 사회라는거. 이나라의 구조가 합법적이고 암묵적으로 도태되고 낙오된 자들에게 자살을 권유하고 있다는거. 한번 추락하면 여기가 무저갱인가 싶을정도로 떨어지고 있는거. 인간다운 삶을 위해 현재의 삶을 저당잡혀야 한다는거.
     
    헬조선:영혼을 거두는 자
  •    그나마 근무 환경이 좋고 야근에 없는 직장들 보면 서울에 거주하고, 순수유학파나 인서울-유학파만 뽑는다... 

    존나게 불평등이 깔린 게임이다. 

    없는 인간들은 계속해서 잃을수 밖에 없는것이지.

    이 더러운 가식적인 나라는 머지않아 붕괴할것이다. 
  • 인재 찾는 능력이 결핍된 놈들이 까다로운 조건 내새우기 일상임

     

    아닌경우는 상대방의 가치를 확인하려고 시험하는 경우겠지만 그런경우는 한국에서 바퀴벌레 똥의 양만큼 찾기 어려운 케이스

     

    참으로 답이 없는 희망성이로다 ㅅㅂ

  • 서호
    17.07.23
    "경력이있어도 섹시하지않아서  받아주지않고"
    이말이 무슨뜻인가요..?
  • 슬레이브
    17.07.23
    Frau 이신 듯 합니다.
  • 교착상태
    17.07.23
    여자들도 인생 살아가는데 고민이 참 많구나.
    정말 기회주의자 처럼 남자 등처먹으며 사는 애들은 극소수인가 보다.
  • 반헬센
    17.07.23
    "나이 27에 알바하면 손가락질 당하고," 그 손가락질을 무릅쓰거나 손가락을 깨물어 줄 정도의 용기가 있어야 될 것인데.
    남에게 피해를 주거나 정의로운 일이 아닌 것만 아니면 어떤 알바든 뭐든 부끄럽거나 남의 눈치를 봐야 하는 게 맞는 가요?
    비록 그것이 내가 그토록 하고 싶었던 일일지라도?
  • oldberry1800
    17.07.27
    헬센진들은 그렇더라고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16 0 2015.09.21
13447 헬병신민국 군대 2 new 닉네임 1160 2 2018.03.13
13446 자랑스러운 조석역사 1 new 닉네임 1065 2 2018.03.13
13445 남한 부모 거의 전부다 극도로 심각한 아동, 자녀 학대범죄자들임. 교새들도 다 그러하고. 저런 학대 사육 ...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61 0 2018.03.14
13444 헬조선의 직장 조직문화의 야만적 서열에 대한 여담. new 기무라준이치로 849 0 2018.03.14
13443 배우자 일자리 없고, 상명하복 한국문화 진저리… 발길 돌리는 두뇌들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46 0 2018.03.14
13442 "비효율·불통·무성과'…직장 내 회의 문화 '낙제점'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03 0 2018.03.14
13441 씹센진들 북방계 자부심부터 철저히 밟아 찢어 없애야 하니 않나 new Uriginal 804 1 2018.03.15
13440 몇달전에 말이야 내가 다니는 회사에 부사관 출신이 한명 들어오다가 하루 반나절만 하고 그만둔거 알고 있냐.? new 기무라준이치로 838 1 2018.03.15
13439 이걸 이렇게 통역하는거 이해되냐??.txt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26 1 2018.03.15
13438 통역 일 할시 철칙이, 자기 생각으로 내용 바꾸거나 추가하거나.txt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94 0 2018.03.15
13437 학교 교새, 교새 햇던 애들이 이럼???.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13 0 2018.03.15
13436 BLM 시위대 전차로 밀어버려야 된다. 이런 발언 이슈된거 머 없노??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29 1 2018.03.15
13435 헬조선의 검열에 대해 비판한 마광수 new 노인 1022 0 2018.03.15
13434 한국의 성씨 제도의 문제점 newfile 노인 895 0 2018.03.15
13433 헬조선 똥군기 new 노인 1088 0 2018.03.15
13432 탄핵 반대 집회에 '성조기 물결' 왜?… "국제적 망신" 4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40 1 2018.03.15
13431 직장인 80% “번아웃증후군 경험”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97 1 2018.03.15
13430 [이슈+] “영어 사교육 1~2시간 더 해도 성적 안 올라” 2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68 1 2018.03.15
13429 사람 피곤하게 만드는 나이 제도 1 new 노인 1137 0 2018.03.15
13428 통역하는 새끼가 이러는거 대체 뭐냐.txt 6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09 0 2018.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