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아베총리
17.07.22
조회 수 1016
추천 수 3
댓글 1








헬조선길거리를 걸으면 알아서 '혐한'이 생긴다

 

서울 갔는데 ... 버스타려고 .. 거리를 걷고있었는데 , 어떤남자가 나를 툭치고 지나감 .

근데 나는 분명 미안하다 그랬는데 .. 나를 치고간사람은 그냥 무시하고 가버림 .

 

그리고 .. 길거리를 걸으면서 .. 어떤남자가 나를 계속 째려보면서 감 .. 마치 내가 죄를 지은듯이 쳐다봄

또 지나가다 여자도 나를 이상하게 째려봄 . 근데끝까지 눈을 안내리더라 .. 계속 째려봄 . 그래서 내가 그냥 다른데 쳐다보면서 무시함

 

이러니 ... 혐한감정이 안생기는게 이상한거야 .. 나도 이나라사람이지만 .. 혐한감정 가지게돼지

일본인들은 오죽하겠냐 .. 정말

 

공장에서 일 시킬때도 막 부려먹고 ... 지그들은 일하기 싫고 .. 

그리고 이나라비판하면 매국놈 취급하고 .

 

젊은애들이 더그래 ... 나이 먹은애들도 그렇겠지만 .

꼰대 못지않아 .. 요샌 젊은애들이

 

젊은애들이 불만표출할때 .. 지들은 과연 약자들앞에서 ... 무시하고차별할건지 .. 아님 그냥 이해하고존중할건지 ..

과거 민주화세대들도 이나라사회를 바로잡겠다고 그랬지만 .. 오히려 재네들이 나라 잘말아먹지

 

그냥 젊은애들도 꼰대여 ... 늙은애들 말고도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42 0 2015.09.21
13485 OECD TUAC로부터 퇴출 압박 받았던 자랑스런 헬조선 2 newfile CARCASS 918 3 2017.07.23
13484 헬조선이 강대국이면 . 13 new 아베총리 1022 1 2017.07.23
13483 위안부김군자 할머니 별세 . 9 new 아베총리 913 2 2017.07.23
13482 한국인들의 착각 1 newfile 노인 798 0 2017.07.23
13481 우리는 선천적인 노예인것인가? 4 new 죽창소금구이 1137 3 2017.07.23
13480 둠센 군대는 군대라고 부르기조차 아까움 1 new 전봇대 1090 3 2017.07.23
13479 둠센은 맨날 북한북한 하지만 정작 북한에 대해 2 new 전봇대 861 1 2017.07.23
13478 북한에 돈대주는것만이 아니라 더한것도 대줘야지 5 new 갈로우 857 4 2017.07.23
13477 노무현 정책에 실패한건 사실 이지만. new 기무라준이치로 751 0 2017.07.23
13476 피자먹고싶다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173 0 2017.07.23
13475 결혼에대해 아주 잘못생각하고있는 헬보이들이 많아서 이야기좀 해볼라고 15 new 갈로우 1102 5 2017.07.23
13474 외국가서 "헬조선 군대갔다왔다" 이러면 인간쓰레기 인증하는거다 1 new oldanda 1057 1 2017.07.23
13473 헬센징들은 군대에서 고생한게 베여 있어서 외국가도 힘들다 new oldanda 889 1 2017.07.23
13472 과도한 옥죄기?? 3 new 국뽕충박멸 1010 0 2017.07.23
13471 대민지원 현역 1 new 국뽕충박멸 982 0 2017.07.23
13470 대민지원 예비군 4 new 국뽕충박멸 1055 2 2017.07.23
13469 변명하는 .... new 국뽕충박멸 840 1 2017.07.23
13468 내가 늘상 입에 달고다니는 이야기지만. 6 newfile 블레이징 1087 4 2017.07.23
13467 군복무기간 18개월이 문제가 아니라 애초에 한국군대는 5 new 전봇대 1044 4 2017.07.23
13466 둠센은 딱 자기 생존만이 관건인 사회임. 1 new 전봇대 1048 3 2017.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