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아베총리
17.07.20
조회 수 1158
추천 수 4
댓글 9








오늘 갓도리만평

 

0002804124_001_20170719231042249.jpg?typ

 

ㅎㅎ ....

 

그래도 노무현이가 불의앞에 당당히 싸웠던건 정말 인정해줘야될부분이 아닌가싶다 .

대통령에 돼고나서 ... 정치를 ... (더이상의 자세한설명은 생략한다 ... 논란의 중심이 될수있는우려가 있기때문)

 

과연 노무현의뒤를 이어 문재인은 적폐청산을 성공적으로 할수있을지?






  • 씹센비Best
    17.07.20
    5천만 국민이 다 적폐인데, 무슨 청산을 해?
  • 좌약식빨간약Best
    17.07.20

    저두 문제인을 지지하는 사람입니다만,

     
    시진핑이 중공의 부패와 싸운다고서 중공의 부패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똑같은 이유로 문제인이 들어왔다고, 
    어제까지 부패한 사람이 오늘부터 정의를 구현하고
    어제까지 부패한 조직이 오늘부터 올곶은 조직으로 환골탈퇴하고
    어제까지 부패한 나라가 오늘부터 민주주의를 구현하지는 않습니다.
     
    결국 부패라는 것은 정신적, 문화적인 문제이고 당신과 우리 머리에 있는 바이러스 입니다. 
     
    부패란 수십년 훈련과 연습을 통하여서 약으로 둔갑을 한 바이러스 입니다.
     
    정경유착을 국익으로 생각을 하는 나라에서 부패가 사라질까요?
    자신은 어쩔수 없이 관습적으로 했을뿐이고, 서로 "더나쁜놈"을 잡아야 한다고 믿는 나라에서 적패가 사라질까요?
  • 장담하건대 죄인이는 절대 적폐청산을 할 수가 없습니다. 왜냐 하면 본인이 적폐인 걸 모르기 때문이죠. 아니, 알면서도 부정하려는 거지만. 자기 빼고 다 적폐 드립 치면서 숙청하고 해도 정작 적폐인 본인이 살아 있으니까요. 이거는 데스노트의 야가미 라이토의 사고방식과 다를 게 없다고 봅니다. (죄 지은 사람들을 전부 죽여 버려서 선한 자들을 위한 세상을 만든다고 했는데 정작 악한 자기 자신이 남게 되는 거죠.)
  • 아베총리
    17.07.20

    민주주의도 정말로 중요하다고 보지만 , 그에못지않게 국익도 정말로 중요한데 .. 이나라진보좌파는 너무 민주주의만을 중시하는생각이 들더라고요

    그 생각이 잘못된건 아니지만 ... 경제적으로 국민들의생활이 제대로 보장할때 .. 실질적인민주주의가 가능한데 .. 그렇지가 않으니 문제인것같습니다 .

    일단 근본적인문제를 해결하는게 최우선으로 여겨져야할텐데요 ..

  • 씹센비
    17.07.20
    5천만 국민이 다 적폐인데, 무슨 청산을 해?
  • 아베총리
    17.07.20
    네 .. 제가 하고싶었던 말이지요 .
  • 갈로우
    17.07.20
    ㅋㅋㅋㅋㅋㅋㅋ 야 이거는 진짜 명언이다
  • 저두 문제인을 지지하는 사람입니다만,

     
    시진핑이 중공의 부패와 싸운다고서 중공의 부패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똑같은 이유로 문제인이 들어왔다고, 
    어제까지 부패한 사람이 오늘부터 정의를 구현하고
    어제까지 부패한 조직이 오늘부터 올곶은 조직으로 환골탈퇴하고
    어제까지 부패한 나라가 오늘부터 민주주의를 구현하지는 않습니다.
     
    결국 부패라는 것은 정신적, 문화적인 문제이고 당신과 우리 머리에 있는 바이러스 입니다. 
     
    부패란 수십년 훈련과 연습을 통하여서 약으로 둔갑을 한 바이러스 입니다.
     
    정경유착을 국익으로 생각을 하는 나라에서 부패가 사라질까요?
    자신은 어쩔수 없이 관습적으로 했을뿐이고, 서로 "더나쁜놈"을 잡아야 한다고 믿는 나라에서 적패가 사라질까요?
  • 아베총리
    17.07.20
    뭐 ... 사실 정부와 기업과의 유착은 어느자본주의국가나 존재하지만 ... 특히 한국이 제일 심하니까요 ..
  • 갈로우
    17.07.20
    아니야 정치를 못풀어낸건 사실이다 니 의견을 내는걸 주저하지마. 욕을 먹더라도
  • 나는 수십년동안 빨갱이 안보타령 하면서 대놓고 부패한 새끼들도 좆같지만 민주주의 타령 인권타령 환경보호 타령하면서 범죄자 인권 지방 낙후지역 개발 못하게 하는 병신새끼들도 동급으로 싫어함 안그래도 인구 넘치는데 쓰레기같은 악질 범죄자들은 죽여서 관리하는 세금도 아끼고 김정은 병신새끼 한마디면 불바다될 서울 수도권 집중된거 통일 안할바엔 지방 분산이 답인데 꼭 세종시가 아니더라도 말이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351 0 2015.09.21
13456 한국 5성 호텔 궁금해서요 2 new 헬조선탈출하기 1147 0 2017.07.23
13455 외국인도 싫어하는 군대갔다온 병신헬센징 new oldanda 928 0 2017.07.23
13454 흔한 군대갔다온 인간쓰레기 헬센징들은 헬조선에서 많이 볼수 있지만 new oldanda 838 0 2017.07.23
13453 문학과 상관없는 한국인이지만 이거보고 힘내라. 1 new 교착상태 833 3 2017.07.23
13452 11조300억 추경 국회 통과…'중앙 공무원' 2천500명 증원 10 new 공기정화 1305 0 2017.07.23
13451 티비에 버스킹 다큐나오더라 4 new 생각하고살자 924 1 2017.07.23
13450 헬조선에서 살아남고 싶으면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57 1 2017.07.23
13449 헬좆센에서는 무력혁명만이 가능한걸까요? 7 new oldberry1800 994 2 2017.07.22
13448 한국인들은 어쩔수없는 유전적문제 ( 친구에서,지인으로 강등 ) 9 new 하오마루5 1107 4 2017.07.22
13447 아직도 반지하주택이 많은거보면 . new 아베총리 861 0 2017.07.22
13446 개방적인 이민정책보단 폐쇄적인 이민정책을 적극적으로 추진해야된다 . 6 new 아베총리 952 1 2017.07.22
13445 내가 무기를 가지고 다니는 이유. 12 new 블레이징 1290 7 2017.07.22
13444 헬조선에선 무조건 교통이 편리하다는게 좋은것만은 아니다 . new 아베총리 648 1 2017.07.22
13443 차라리 추경안보단 사회보장법안을 만드는게 나았을지도 . new 아베총리 635 0 2017.07.22
13442 제길 영혼없는 느낌입니다 16 new oldberry1800 1103 3 2017.07.22
13441 재외한국인이 한국태생 한국인보다는 낫다 4 new oldanda 925 0 2017.07.22
13440 악마의 재판관 프라이슬러 = 인간쓰레기 헬조선환생 1 new oldanda 523 0 2017.07.22
13439 헬센진들은 왜 열화시키는 걸까요? 6 new oldberry1800 860 3 2017.07.22
13438 일제시대끝나고 일본에 금의환향한 관료 , 기시노부스케 . new 아베총리 1072 0 2017.07.22
13437 과거 일본이 헬센징,조선족을 대량학살시켰어야하는데 2 new 아베총리 998 1 2017.0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