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아베총리
17.07.20
조회 수 1119
추천 수 0
댓글 13








헬조선인터넷은 다 통제해야됨

 

오늘 인터넷뉴스기사봤냐 .. ㅋ

급식근로자의현실에대해서 기사가 나왔는데 .. 헬센징들 댓글반응이 '너만 힘드냐? 나도 힘들어' 이게 대부분이었다 ㅋㅋ

아 존나웃겨 ㅋㅋ

남잘돼는건 싫고 ..ㅎ 나만은 잘돼야겠고 ㅎㅎ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47&aid=0002156733 (관련기사)

 

진짜 헬조선인터넷은 통제할필요가있다 ..

정보의바다 인터넷마저 헬센징들의 헬화돼는거 보기싫다 ...

 

0002156733_006_20170720121403287.jpg?typ






  • 뭐래병신아 법적강화를 해서 일본처럼
    하면되지 이새끼는 닉넴이 아베총리면서
    마인드는 개한민국군대식이냐 이 씨발놈아
    법을어기는놈은 강도높게 처벌하면 그런문제 안생겨
  • 일본인들이 씨발 태어날때부터 선비라서 법을지키는게아니라 법이 무겁고 공평하니까 지키는거다
  • 나보다 일본인에대해 더 모르냐 
    닉네임이 너에겐과분하다 ㅉㅉ

  • 아베총리
    17.07.20
    그냥 차라리 일본인터넷처럼 ... 인터넷상이 비활성화돼었음하는 바람도있다
  • 헬조선 노예
    17.07.20
    아베총리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ㅋㅋㅋ지랄한다 그건 형식상이고 실제론
    한국보다 훨씬 활성화가 되어있다
    괜히 it선진국이냐 씨발 좆센징이랑 비교자체가안되지 무려 노벨상도 받은 인재들이 사는 나라인데
  • 아베총리
    17.07.20

    일본 얘네들은 .. 야후에만 댓글 많이 달지 ...

    한국처럼 여러인터넷매체에 많은댓글을 잘 안달아 ..


    사실 야후도 원래 일본것이 아니지만

  • 헬조선 인터넷 통제하고 있는거 아닌가. 재수없는 워링도 뜨고 댓글알바로 언론 흐름 조장하고 네이버실검조작도 하고 이정도만 해도 통제되고 있는거지 카톡검열도 그렇고 글고 저글 댓글을 서로 싸우게 권장하면 권장했지. 막진 않을거 같은데. 기득권에 공격이 아니라 노예들끼리 싸움난거자나.
  • 아베총리
    17.07.20
    그렇겠네요 ... 노예들끼리 서로 싸우고 앉아있으니 굳이 막을필요는 없겠네요 .
  • 헬조선 노예
    17.07.20
    아베총리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교착상태
    17.07.20
    ㅇㅇ 맞다.  글쓴이 아베총리만 봐도 센징에겐 통제가 필요함을 알수있지.
  • 그나마 인터넷으로 배설을 하니까 너같은 병신 같은새끼들도있구나 생각이들고 내 생각이 다 옳은게 아닌것도 알게되고 간접 경험도 얻고 무엇보다 옛날처럼 언론에 덜 놀아난다
  • 서호
    17.07.20
    쓰래기들은 보이지않는곳에 무수히 숨어있는 법이지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35 0 2015.09.21
13382 퀄리티 좋은 기사하나 발견 7 new leakygut 1302 0 2018.03.24
13381 UN요구 전부 불수용하는 헬조센 유사진보(리버럴) 문재앙정부 (+보배드림 반응) 3 new 소수자민주주의 921 3 2018.03.24
13380 조센일보가 정치적 올바름을 까는게 위선적인 이유 new 소수자민주주의 817 2 2018.03.24
13379 피해자 없는 범죄를 속인주의로 처벌하는거 자체가 국민을 국가 소유물로 보는 것. 이라 보는데. 다른 ...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32 1 2018.03.25
13378 E컵 가슴의 위엄 new 우루비비민 1104 0 2018.03.25
13377 헬조선에서 영미권으로 탈출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뭐냐면 2 new 꼭성공합시다! 1164 0 2018.03.25
13376 이 싸이트에서 우려하는건... 2 new 나이트호크 925 3 2018.03.25
13375 헬조센 버스업체 수준 1 new 소수자민주주의 1138 2 2018.03.25
13374 결국 이정부도 똑같음 ㅋㅋㅋ 6 new 젖깔 1104 3 2018.03.25
13373 시발 헬조선 물가, 인심, 경쟁, 사회갈등, 착취구조 보다도 제일 X같은게 미세먼지다. 방글라데시보다 못한 ... 1 new 지고쿠데스 1140 0 2018.03.25
13372 조폭에게 월급받은 강력계형사 체포영장.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127 0 2018.03.25
13371 이명박 구속된거 보고 뭘 느꼈냐.? new 기무라준이치로 927 0 2018.03.25
13370 강남 보지년이 왜 죽는지 알고는 있냐? 적어도 객관적일 수 있어? 너는 그 안에 있어서 모른다. 4 new DireK 1200 1 2018.03.25
13369 이 기사 보고 기가막힌 점 1 new 노인 909 1 2018.03.25
13368 한국 중부 지방에 대기 오염 심각한 이유 new 노인 862 1 2018.03.25
13367 죽이고 패고 때리고 침뱉고 모욕하고 공격하고 고문하고 몸절단하고 분쇄하고 불구만들고 이런거 정당행위로...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21 1 2018.03.26
13366 면역 항암제 처방 막는 한국 - 이러다 미국, 유럽 처럼 의료 개판 되는 거 아니냐? new 노인 820 0 2018.03.26
13365 민중당 명언 1 new 노인 1122 0 2018.03.26
13364 사회적 약자들은 성폭력 피해를 말 할 수 없는 나라 1 new 노인 1229 3 2018.03.26
13363 카지노 홍보하는 qmbrbyx6223은 봐라 newfile 노인 1241 1 2018.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