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악성환부
17.07.20
조회 수 1116
추천 수 3
댓글 11








몇달뒤 인증하고 난 독일로 떠나고 이 사이트에서는 탈퇴 할것이다....인간같아야 상대를하지... 글고 계속 비방하는 애들은 법적대응 할것이다 입조심해.






  • 꼬우면 탈조선 하세요 시발!
    닉넴도 개좆같이지었네
  • 니까짓게 백날짖어댄다고 뭣하나 바뀌겠냐ㅋ 
  • 블레이징
    17.07.20
    니가 공인이 아니고, 니 그 계정이 니 본인을 객관적으로 추정할 수 있지 않으므로 아무런 법적 효력이 없다. 걍 니가 바라는 독일 탈조센이나 빨리 해라. 뇌내망상인지 진실인지는 알 길이 없다만 그렇게 해서라도 니가 행복해진다면 다행이고...
  • 그러게 말입니다. 사이버상에서 모욕죄의 법적 성립요건을 저분은 알려나 심히 의문입니다. 

     
    사이버모욕죄가 성립되려면 님 말대로 특정성 이란게성립되야 합니다. 즉 사이트에 그 사람의 신상이 드러나있어야 한단 말이죠. 
     
    그러니까 글쓴분이 모욕죄로 여기사람들 집어넣으려면 일단 자신의 신상을 다 공개한뒤 그 시점부터 자신을 욕하는 사람들을 신고해야하는데
     
    과연 글쓴이가 자신의 신상을 다 밝힐정도의 용기나 있는지는 심히 의문입니다. ㅎㅎ
  • 그리고 글쓴이 저씨발년 닉네임바꾸기전
    글쓴거 이미 증거가다남아있어서 신고한다해도 무고죄로 신고할수있슴
  • 저새끼가 얼마나 졸렬하고 비겁한새낀지
    내가 스샷찍어서 아직남아있다
  • 혹시 구체적으로 무슨 일이 있었길래?..
  • 여러분 암덩어리가 개소리 짖어대는 거는 하루이틀 정도나 신기하지 그 이후에는 돈 주고 쳐다보라고 해도 안 보게 되니까 그냥 무시합시다. 비공감+암세포 자체만으로도 극혐인데요 뭘.
  • 위천하계
    17.07.20

    독일 좋을듯.

    독일에는 한인 커뮤니티는 있지만, 미국처럼 한인타운 따위는 없으니

    독일어 할줄아는 센징이도 몇 안될거고.

    센징 피해서 완벽한 탈조선을 추구하기 최적의 장소일듯 하네.

  • 님, 저 글쓴 정신병자는 독일갈 능력도 없는 과대망상 중증 환자일 뿐입니다. 매일마다 여기 들어와서 사람들에게 시비나 걸어대는 인터넷중독자이고 밤에는 지 애미가 준 용돈으로 피시방에서 게임질이나 처하며, 공부는 하나도 안하고 술처마시고 놀러다니느라 바쁜게 글쓴 인간의 일상인데 글쓴놈이 어떻게 독일갈 능력이 있겠습니까? 불체자라면 또 모르지만 ㅎㅎ
  • 검은달
    17.07.20
    독일은 유럽에서 영어 가장 잘하는 나라입니다  김나지움 정도만 나오면 누구나 다 영어 프리토킹하니 독일어 굳이 잘할 필요 없고 영어만 어느정도 하셔도 될 것 같아요  물론 독일어도 어느 정도 ㅇㅇ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06 0 2015.09.21
13382 퀄리티 좋은 기사하나 발견 7 new leakygut 1302 0 2018.03.24
13381 UN요구 전부 불수용하는 헬조센 유사진보(리버럴) 문재앙정부 (+보배드림 반응) 3 new 소수자민주주의 920 3 2018.03.24
13380 조센일보가 정치적 올바름을 까는게 위선적인 이유 new 소수자민주주의 817 2 2018.03.24
13379 피해자 없는 범죄를 속인주의로 처벌하는거 자체가 국민을 국가 소유물로 보는 것. 이라 보는데. 다른 ...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32 1 2018.03.25
13378 E컵 가슴의 위엄 new 우루비비민 1103 0 2018.03.25
13377 헬조선에서 영미권으로 탈출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뭐냐면 2 new 꼭성공합시다! 1164 0 2018.03.25
13376 이 싸이트에서 우려하는건... 2 new 나이트호크 925 3 2018.03.25
13375 헬조센 버스업체 수준 1 new 소수자민주주의 1137 2 2018.03.25
13374 결국 이정부도 똑같음 ㅋㅋㅋ 6 new 젖깔 1104 3 2018.03.25
13373 시발 헬조선 물가, 인심, 경쟁, 사회갈등, 착취구조 보다도 제일 X같은게 미세먼지다. 방글라데시보다 못한 ... 1 new 지고쿠데스 1140 0 2018.03.25
13372 조폭에게 월급받은 강력계형사 체포영장.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127 0 2018.03.25
13371 이명박 구속된거 보고 뭘 느꼈냐.? new 기무라준이치로 926 0 2018.03.25
13370 강남 보지년이 왜 죽는지 알고는 있냐? 적어도 객관적일 수 있어? 너는 그 안에 있어서 모른다. 4 new DireK 1199 1 2018.03.25
13369 이 기사 보고 기가막힌 점 1 new 노인 909 1 2018.03.25
13368 한국 중부 지방에 대기 오염 심각한 이유 new 노인 861 1 2018.03.25
13367 죽이고 패고 때리고 침뱉고 모욕하고 공격하고 고문하고 몸절단하고 분쇄하고 불구만들고 이런거 정당행위로...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21 1 2018.03.26
13366 면역 항암제 처방 막는 한국 - 이러다 미국, 유럽 처럼 의료 개판 되는 거 아니냐? new 노인 819 0 2018.03.26
13365 민중당 명언 1 new 노인 1121 0 2018.03.26
13364 사회적 약자들은 성폭력 피해를 말 할 수 없는 나라 1 new 노인 1228 3 2018.03.26
13363 카지노 홍보하는 qmbrbyx6223은 봐라 newfile 노인 1241 1 2018.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