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악성환부
17.07.20
조회 수 1069
추천 수 3
댓글 11








해답은 탈조센, 더 나아가서는 탈아시아... 더이상 쓸데없는 논쟁하고싶지 않아서...탈아시아 준비하기도 바쁨.. 나중에 다시 글올리겠음 집요한 놈들아...공감님좀 그만 괴롭혀라.. 걍 탈조센 준비나 할것이지 왜자꾸 일뽕짓하냐.. . 헬조센 사이트의 존재의의미가 점점 퇴색되는듯 몇달 뒤 독일로 출국 후 글 다시 올린다..인증샷과함께. 






  • 블레이징Best
    17.07.20
    탈조선을 한다니 참 다행입니다. 고생하십시오.
  • 블레이징
    17.07.20
    탈조선을 한다니 참 다행입니다. 고생하십시오.
  • 암세포가 탈조선을 한다니 이거는 우리집 개가 칸트의 순수이성비판을 마스터하고 주인인 나한테 강의한다는 것과 같은 수준의 개소리다. 탈조선 목적지는 비공감이 사는 헬본이겠지? 축하한다. 가서 미개한 짓거리 하며 센징이로 살다 뒤지려무나. 일본에서는 항암제 놔주려나. 암튼 잘 꺼져. 여기서만 암세포 퍼뜨리지만 않으면 되니까 제발 가버려. 여긴 항암제가 없던 참에 잘됐네 ㅋㅋㅋ
  • 쪽지보냇는데 읽어주시겠습니까? 아주 재밌는 내용이 담겨있을겁니다 ㅎㅎ
  • 악성환부
    17.07.20
    코뱅이 정체를 알겠네 ㅋ 이중성격쓰는 첩자색기였구만 평생그러구살겠지? 뼛속까지 슈렉2구나
  • 갑자기 무슨 말씀이신지? 뜬금없이 알 수 없는 뚱딴지같은 소리래요? ㅎㅎ
  • 암덩어리가 개소리 내는 겁니다. 그냥 무시하시는 게 좋아요 ㅎ
  • 헬조선 노예
    17.07.20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이중닉 쓰려고 했던 새끼한테 그딴 드립 들으니까 존나 병신 인증하나 보네 암덩어리 새끼가 ㅋㅋㅋ
  • 아, 읽어 보았고 답변 드렸습니다. 한 가지 확실한 건 공감이하고 악성환부 이놈이 우선 다른 놈인 건 확실하네요. 뭐 이중닉이 아니라서 그냥 칭찬해 주고 끝내렵니다. ㅋㅋ
  • 평생 핼닛뽕이나 찬양하라 빙신새끼
  • 니 욕했냐 내가 이번에는 불쌍해서 그냥 끝내려고 했는데 혼자 지랄이야 난독 있어? 암덩어리하고 놀면서 개소리 짖는 법 배웠냐 ㅗ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66 0 2015.09.21
13442 제길 영혼없는 느낌입니다 16 new oldberry1800 1103 3 2017.07.22
13441 재외한국인이 한국태생 한국인보다는 낫다 4 new oldanda 925 0 2017.07.22
13440 악마의 재판관 프라이슬러 = 인간쓰레기 헬조선환생 1 new oldanda 523 0 2017.07.22
13439 헬센진들은 왜 열화시키는 걸까요? 6 new oldberry1800 860 3 2017.07.22
13438 일제시대끝나고 일본에 금의환향한 관료 , 기시노부스케 . new 아베총리 1072 0 2017.07.22
13437 과거 일본이 헬센징,조선족을 대량학살시켰어야하는데 2 new 아베총리 998 1 2017.07.22
13436 헬조선에서 천사가 돼는순간 바로 죽는다 . 10 new 아베총리 1092 3 2017.07.22
13435 임금을 인상했더니 지지율이 더내려간 문재인 . 10 new 아베총리 1178 0 2017.07.22
13434 헬조선 어디를 돌아다녀도 . new 아베총리 803 1 2017.07.22
13433 헬조선길거리를 걸으면 알아서 '혐한' 이생긴다 1 new 아베총리 1016 3 2017.07.22
13432 미국의 실수 21 newfile 노인 1067 1 2017.07.22
13431 만일 이글을 바꿔 본다면? 1 new 노인 945 0 2017.07.22
13430 북조선과 똑같은 국가 7 newfile 노인 947 0 2017.07.22
13429 여러분이 일본의 전력사나 수도회사의 회장이나 사장이라면 1 new Mihel 987 1 2017.07.22
13428 남한도 북한에게 선전(프로파간다)를 전파한다 5 newfile 노인 857 3 2017.07.22
13427 한국인의 유토피아 7 newfile 노인 1074 1 2017.07.22
13426 직업이 좋다고 사람도좋다고 믿는 인간들 3 new 생각하고살자 1019 1 2017.07.22
13425 미국 동물단체가 한국 개고기 농장에서 100마리 합의 인도했다는 글에 달린 댓글들 60 new hellokori 1161 4 2017.07.22
13424 시비거는 헬센징들한테는 언제나 팩폭이 준비 되있어야 한다 new oldanda 1072 3 2017.07.22
13423 남한 예전에 폭력, 범죄행위 저질럿던 교사, 교직원들에 대한 보복을 합법화 해야 하지 않냐?? 1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54 3 2017.0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