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아베총리
17.07.20
조회 수 1195
추천 수 0
댓글 5








인력시장에 몰리는 청춘들

 

최근에 .. 인력시장에 젊은사람들이 많이 몰리고있다 ..

실업문제는 가면갈수록 심각해져 ... 취업할 가능성은 거의 사라지고있고 ..

 

결국 어쩔수없이 인력시장에서 건설현장일을 하여 .. 돈벌려는경우가 늘어나고있다 .

 

건설현장 하루일당이 만원을 감안하면 ... 충분히 몰릴만하다 .

 

안타까운현실이다 ....  물론 좋아서 건설현장일을 하는사람도 있겠지만 ... 어쩔수없이하는사람들도 많다 ..

 

가리봉 인력시장에 가면…한국인>조선족>한족 임금계단이 있다






  • 애초에 실업 자체가 문제일 수 있지만 정말 생각이 있는 정부라면 어떻게든 해결하려고 하는 게 정상이죠. 물론 헬조선 정부는 생각이라는 게 없었던 지 오래여서 죄인이 같은 새끼가 아무 생각 없이 공무원만 쳐늘리자고 했겠지만.
  • 아베총리
    17.07.20
    근데 이나라정치인들은 '현실감각'이란게 없지요 .. 이언주의원을 보십시오 ... 급식근로자를 뭐하러 정규직화하냐고 그러잖아요 ... 사회적약자가 잘돼는걸 막는게 바로 우리나라정치인들입니다 .
  • 아무래도 청와대나 각 정부청사, 관공서 안에서 공문만 주거니 받거니 하는데 밖에 상황이 어떤지 알 리가 있나요. 하다못해 국민 대표라는 국개의원들도 보좌관들한테 일 짬시키고 놀러다니면서 자기들 밥그릇 관련된 일에만 출석하고 출석해서도 딴짓하는데요 뭘. 그냥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사람과 관련된 일을 알지 못하는 거고 (정확히는 알려고도 하지 않지만) 흙수저 이하 서민들이 어떻게 죽는지 관심 없이 그냥 자살율 높으니까 우리나라 욕 먹네 그러면 펜스를 치면 되잖아 하는 ㅈ같은 대안만 내놓는 거죠. 단순히 현실 감각만 없는 게 아니라는 겁니다.
  • 아베총리
    17.07.20

    맞습니다 . 이나라는 전체적으로 문제가 생겨도 해결하기보단 .. 그냥 숨기거나 넘어가는데에만 집중을하죠

    현실감각이 없는것도 맞지만 .. 일단 이나라사람들이 너무 무능하기에 .. 이나라정치인도 대통령도 무능한게 아닌가싶네요

    박근혜를 대통령으로 만들어준게 이나라사람들이니까요

  • toe2head
    17.07.23
    일당이 만원이요? 한 자리가 빠진거 같은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60 0 2015.09.21
13362 헬조선이 영원히 헬조선일 수밖에없는 이유 1 new 아자차카타파하 892 0 2018.03.26
13361 윈도우 구리지 않냐. 무슨 바탕화면 이미지로 알파채널도 안먹히고 움짤도 안댐 ㅋㅋㅋㅋ 씹ㅋㅋㅋㅋㅋ...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47 0 2018.03.26
13360 운영자님 2 newfile 노인 1213 3 2018.03.26
13359 조선민족 역사 그나마 괜찮앗을 방식.txt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05 0 2018.03.26
13358 노무현이 한국어로 말하며 다케시마라 한걸 통역이.MP4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09 0 2018.03.26
13357 이 나라는 범죄대국 이다. 인정할건 인정해라. new 기무라준이치로 986 0 2018.03.26
13356 청소년에게 참정권을 달라 9 new 노인 931 1 2018.03.27
13355 조선은 밖에 나가면 거리도 그렇고 건물도 그렇고 간판도 그렇고 전부.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307 2 2018.03.27
13354 씹센징은 북방 유목민과 일절 관계 없다 3 new Uriginal 947 0 2018.03.27
13353 우주를 연주하는 새 newfile leakygut 795 0 2018.03.27
13352 나 흙수저냐? 2 new 탈조선가능한놈 1168 1 2018.03.27
13351 강남역 사건의 분석 1 new DireK 1145 1 2018.03.27
13350 너흰 세상을 모른다. 동양인들의 그릇된 사고방식과 역사성에 대한 소고다. 2 new DireK 1146 2 2018.03.27
13349 헬한민국 군대 new 닉네임 1064 0 2018.03.28
13348 한국 의료 인력 대우 좋게 하기 위해 파업이 필요하다 new 노인 804 0 2018.03.28
13347 ㅋㅋㅋㅋ 페이스북 망한 거 축하한다 8 new 노인 1170 1 2018.03.28
13346 책읽기와 사람간의 대화는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임. 3 newfile leakygut 1133 0 2018.03.28
13345 퍼온 글 - 찌아찌아어 한글 표기가 삽질인 이유 4 new 노인 1012 1 2018.03.28
13344 퍼온 글 - 라후족 한글 수출의 진실 newfile 노인 876 0 2018.03.28
13343 소 도축업자 잘죽였다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813 2 2018.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