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7.07.19
조회 수 997
추천 수 1
댓글 4








헬조선은 역시 답이없어 ㅋㅋㅋ 오후알바 근무시간 1시간 줄인대서 그러면 나도 근무 안선다고했다 쉬팔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ㅋㅋㅋ

 

오전알바 미리 이런일 있을까바 구해두길 잘했지 안했으면 하 쉬팔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난 머리하나는 천재야 ㅋㅋㅋㅋ

 

오후만 해결대면 돈좀버는데 뭐 아직 적자는아니다 여기 정착비용 120만은 깨졌어도 계산떄려보니까

 

어머니 아버지한테 개쓰잘데없는걸로 시달리는것보다 나아서 너무좋다 문죄인이 정치를 못하든말든 이제 나도 모르겠다 쉬팔 망할거 같이

 

다 망하자 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웃기다 ㅋㅋㅋㅋㅋ그래 계속 그리해라 공무원 증원도 하고 탄핵도 당하면좋지뭐 병신국민성 이젠

 

내가 말할필요가없다 나도 몰라 쉬팔 망하면 망하라지 내알바아냐 ㅋ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66 0 2015.09.21
13362 헬조선이 영원히 헬조선일 수밖에없는 이유 1 new 아자차카타파하 892 0 2018.03.26
13361 윈도우 구리지 않냐. 무슨 바탕화면 이미지로 알파채널도 안먹히고 움짤도 안댐 ㅋㅋㅋㅋ 씹ㅋㅋㅋㅋㅋ...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47 0 2018.03.26
13360 운영자님 2 newfile 노인 1213 3 2018.03.26
13359 조선민족 역사 그나마 괜찮앗을 방식.txt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05 0 2018.03.26
13358 노무현이 한국어로 말하며 다케시마라 한걸 통역이.MP4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09 0 2018.03.26
13357 이 나라는 범죄대국 이다. 인정할건 인정해라. new 기무라준이치로 986 0 2018.03.26
13356 청소년에게 참정권을 달라 9 new 노인 931 1 2018.03.27
13355 조선은 밖에 나가면 거리도 그렇고 건물도 그렇고 간판도 그렇고 전부.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307 2 2018.03.27
13354 씹센징은 북방 유목민과 일절 관계 없다 3 new Uriginal 947 0 2018.03.27
13353 우주를 연주하는 새 newfile leakygut 795 0 2018.03.27
13352 나 흙수저냐? 2 new 탈조선가능한놈 1168 1 2018.03.27
13351 강남역 사건의 분석 1 new DireK 1145 1 2018.03.27
13350 너흰 세상을 모른다. 동양인들의 그릇된 사고방식과 역사성에 대한 소고다. 2 new DireK 1146 2 2018.03.27
13349 헬한민국 군대 new 닉네임 1064 0 2018.03.28
13348 한국 의료 인력 대우 좋게 하기 위해 파업이 필요하다 new 노인 804 0 2018.03.28
13347 ㅋㅋㅋㅋ 페이스북 망한 거 축하한다 8 new 노인 1170 1 2018.03.28
13346 책읽기와 사람간의 대화는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임. 3 newfile leakygut 1133 0 2018.03.28
13345 퍼온 글 - 찌아찌아어 한글 표기가 삽질인 이유 4 new 노인 1012 1 2018.03.28
13344 퍼온 글 - 라후족 한글 수출의 진실 newfile 노인 876 0 2018.03.28
13343 소 도축업자 잘죽였다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813 2 2018.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