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아베총리
17.07.19
조회 수 1403
추천 수 2
댓글 1








헬센징들이 암에 많이 걸리는이유

 

내가봐도 ... 센징이들은 너무 암에 많이걸린다

왜그러겠냐? 아무래도 한국음식의특성(맵고짜고)상 그럴수밖에 없다는생각이 든다  ..

 

김치도 맵고짜고 ... 거기다가 명절이나 제사땐 기름진 전요리를 많이 해먹으니 ... 딱 답나온다

 

맵고짠거 많이먹으면 위가 안좋아질수밖에없어 .. 거기다 덩달아서 대장도 안좋아지기 마련이지 .

그래서 헬센징들이 위암과 대장암에 많이 걸리는거다

 

전세계여러나라들은 '웰빙'을 외치고있을때 우리만 ..... 거꾸로가고있다

 

센징들이 암에 많이 걸리면 누가 좋아하고 기뻐할까? 바로 병원이다

그래서 대학병원과 대형병원마다 암센터가 많이 있는거임 ...

 

クリックすると新しいウィンドウで開きます

 

RS=%5EADBEvMXUNby0zPS3XVAyWYkaGNCFdA-;_y

 

クリックすると新しいウィンドウで開きます






  • 자극적임 음식에 자극적인 환경까지 콜라보되어 있는 헬조선이니까요. 그냥 암세포 입장에서는 헬조선은 헤븐조선이겠죠. 씨발 암덩어리가 숙주보다 더 잘사는 좆같은 헬조선, 카악 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02 0 2015.09.21
13358 헬조선이 영원히 헬조선일 수밖에없는 이유 1 new 아자차카타파하 892 0 2018.03.26
13357 윈도우 구리지 않냐. 무슨 바탕화면 이미지로 알파채널도 안먹히고 움짤도 안댐 ㅋㅋㅋㅋ 씹ㅋㅋㅋㅋㅋ...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45 0 2018.03.26
13356 운영자님 2 newfile 노인 1212 3 2018.03.26
13355 조선민족 역사 그나마 괜찮앗을 방식.txt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03 0 2018.03.26
13354 노무현이 한국어로 말하며 다케시마라 한걸 통역이.MP4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07 0 2018.03.26
13353 이 나라는 범죄대국 이다. 인정할건 인정해라. new 기무라준이치로 984 0 2018.03.26
13352 청소년에게 참정권을 달라 9 new 노인 928 1 2018.03.27
13351 조선은 밖에 나가면 거리도 그렇고 건물도 그렇고 간판도 그렇고 전부.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305 2 2018.03.27
13350 씹센징은 북방 유목민과 일절 관계 없다 3 new Uriginal 946 0 2018.03.27
13349 우주를 연주하는 새 newfile leakygut 793 0 2018.03.27
13348 나 흙수저냐? 2 new 탈조선가능한놈 1164 1 2018.03.27
13347 강남역 사건의 분석 1 new DireK 1143 1 2018.03.27
13346 너흰 세상을 모른다. 동양인들의 그릇된 사고방식과 역사성에 대한 소고다. 2 new DireK 1145 2 2018.03.27
13345 헬한민국 군대 new 닉네임 1061 0 2018.03.28
13344 한국 의료 인력 대우 좋게 하기 위해 파업이 필요하다 new 노인 801 0 2018.03.28
13343 ㅋㅋㅋㅋ 페이스북 망한 거 축하한다 8 new 노인 1168 1 2018.03.28
13342 책읽기와 사람간의 대화는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임. 3 newfile leakygut 1131 0 2018.03.28
13341 퍼온 글 - 찌아찌아어 한글 표기가 삽질인 이유 4 new 노인 1010 1 2018.03.28
13340 퍼온 글 - 라후족 한글 수출의 진실 newfile 노인 875 0 2018.03.28
13339 소 도축업자 잘죽였다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813 2 2018.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