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하오마루5
17.07.19
조회 수 1138
추천 수 2
댓글 2








일본생활,한국생활,

일단 일본은 아르바이트 즉 ( 편의점,주유소,마트 기타 ) 이런것만해도 혼자서 먹고사는데 지장없는

국가입니다.

일본이 물가 비싸고 힘든데.. 알바해서 먹고산다고? 장난하냐고?

그건 한국에서 만들어낸 허구고 망상입니다.. 일본은.. 물가가 비싸지않습니다..

물론 사람이하는 서비스적인 요소가 들어간건 한국보다야 비싸지만.. 수입비례 한국보다.. 쪼들리지않다

이말입니다..

야이개새갸!! 일본 최저시급 한국이랑 그리 많이 차이도 안나는데 니가 멀안다고 그러냐고?

그말에 필자는 단호히 이야기 해드릴수있습니다.

일본같은경우에는.

최저시급이 7000원이라고 친다면... 업주들은 대부분,, 8500~ 10000만원 이런식으로 주는게 평균입니다.

말그대로 최저임금은 ... 법정에서 정한 최소치고... 평균이 아니라 이말입니다.

다만 한국에서는.. 최저임금이.. 곧.. 최고임금이 되버렸기때문에... 안좋은것이지요..

그렇다면.. 일본에대해 많이 알고있는.. 필자의 지인중에

수진이라고 하는 누나가 있습니다..

이 누님의 경우.. 필자의 누님의 고등학교 동창인데.. 일본에 관심이많아서.. 일본으로 자주 여행을가더니

지금은 일본에 자리잡고 산다고 들었습니다.

최근에 본건 3년전인데... 일본에대해 많이 이야기 해주셨습니다.

살기 정말 좋다고..

물가 비싸지않나요 누님?

야 아냐 한국보다 싸...!!

정말요?

넌 속고만 살았니

그 말을 듣고 필자는..그 누님이 거짓말을 하시는분이 아니기때문에 어느정도 신뢰할수있었다.

내가 알고있는 한국에서 이야기하는.. 일본의 살인적인 물가와는.. 전혀다른.. 현지에서 사는 누님의 이야기였다.

그걸로 볼때.

한국에서 얼마나 왜곡을 시켰는지 알수있는 대목이였다.

그렇다면.. 일본에가서 산다고 치더라도.. 한국보다.. 좋은점이 물가 몇푼 싸다고해서 덥썩 갈만큼 메리트가 있는지

너무 경솔하게.. 일본이 좋다고 이야기 하는건지? 의문스럽다고?

필자는 이런 질문을 한다면..

사실적인 부분을 토대로.. 일본생활이 한국보다 왜 좋은지 이야기 해줄수있다.

일본같은 경우에는.. 일단.. 선진국이고.. 복리후생과,, 시설,, 여러가지 사람들의 차분함과,, 공공질서,, 의식..

남일에 참견안하고 피해주지않는 좋은 마인드와,, 좋은사람들이 있다.

그건 너의 주관적인 생각이고.. 전혀 안그렇다고?

물론.. 일본도 비매너적인 행동과 여러가지 안좋은,... 복지도 있지만.. 한국보다 전체적으로 봤을때..

훨씬좋으니.. 일반화시킨다면.

한국의 모든 인간의 충족 조건이 20% 라고 한다면..

일본은... 70% 이상은 된다 이말이다..

일본이 한국보다 좋은건... 세상어느 사람이건 인정안하는 사람은 .. ( 한국인 ) 국뽕이라고 하는사람들을 제외하면..

사실상 70억인구가 ... 인정하는 좋은 국가다..

그렇기 때문에..

좀더 나은 삶을 살고자 한다면.. 단순히 한국언론매체에서 떠들어대는... 검증안된,.. 것들을 신뢰하지말고

직접 일본에서 사는 현지인의 말을듣고... 일본으로 이민을 가는것도 좋은 방법중 하나이다..

다만.. 몇몇 생각없는.. 인터넷 방송하는 쓰레기들은.. 기껏 일본 ( 오사카 ) 정도 돌아댕기고

몇번가고.. 일본 별로 안좋네.. 한국이 좋네.. 나불되는 병신들이 있는데..

이런 사람들의 말을 신뢰할필요 없고.. 단순히 인터넷으로 돈을 벌기위한 목적이니..

세겨 들을 필요없는.. 개소리와 같다..

제대로된 일본에서 사는.. 사람들의 조언을 듣고... 일본에 대해 새로이 알아가는것도..

어찌보면.. 좋은 판단이 될수있다.






  • 한국 물가가 미국 물가보다 비싸 ㅋㅋㅋㅋ 
  • 일뽕아 

    일뽕바이러스 주입시키지말고 좀 꺼져

    복지와 일본인의 사는 방식 일본사회의 저임금현상
    소득양극화 현상에 대해서 너는 포장을 주구장창 하는데 일본을 과대포장해서 너에게 이득이 되는건 멀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02 0 2015.09.21
13358 헬조선이 영원히 헬조선일 수밖에없는 이유 1 new 아자차카타파하 892 0 2018.03.26
13357 윈도우 구리지 않냐. 무슨 바탕화면 이미지로 알파채널도 안먹히고 움짤도 안댐 ㅋㅋㅋㅋ 씹ㅋㅋㅋㅋㅋ...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45 0 2018.03.26
13356 운영자님 2 newfile 노인 1212 3 2018.03.26
13355 조선민족 역사 그나마 괜찮앗을 방식.txt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03 0 2018.03.26
13354 노무현이 한국어로 말하며 다케시마라 한걸 통역이.MP4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07 0 2018.03.26
13353 이 나라는 범죄대국 이다. 인정할건 인정해라. new 기무라준이치로 984 0 2018.03.26
13352 청소년에게 참정권을 달라 9 new 노인 928 1 2018.03.27
13351 조선은 밖에 나가면 거리도 그렇고 건물도 그렇고 간판도 그렇고 전부.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305 2 2018.03.27
13350 씹센징은 북방 유목민과 일절 관계 없다 3 new Uriginal 946 0 2018.03.27
13349 우주를 연주하는 새 newfile leakygut 793 0 2018.03.27
13348 나 흙수저냐? 2 new 탈조선가능한놈 1164 1 2018.03.27
13347 강남역 사건의 분석 1 new DireK 1143 1 2018.03.27
13346 너흰 세상을 모른다. 동양인들의 그릇된 사고방식과 역사성에 대한 소고다. 2 new DireK 1145 2 2018.03.27
13345 헬한민국 군대 new 닉네임 1061 0 2018.03.28
13344 한국 의료 인력 대우 좋게 하기 위해 파업이 필요하다 new 노인 801 0 2018.03.28
13343 ㅋㅋㅋㅋ 페이스북 망한 거 축하한다 8 new 노인 1168 1 2018.03.28
13342 책읽기와 사람간의 대화는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임. 3 newfile leakygut 1131 0 2018.03.28
13341 퍼온 글 - 찌아찌아어 한글 표기가 삽질인 이유 4 new 노인 1010 1 2018.03.28
13340 퍼온 글 - 라후족 한글 수출의 진실 newfile 노인 875 0 2018.03.28
13339 소 도축업자 잘죽였다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813 2 2018.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