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각하고살자
17.07.19
조회 수 1165
추천 수 5
댓글 13








능력좆도없으면 애새끼 싸지르지 말던가

애새끼 싸질럿으면 병신이라도 마음만큼은

편안하게 해주던가

지들같이 좆도없는 부모밑에 태어난것도 서러운데

정신적으로까지 괴롭히면 살인충동 일어나지않겠냐

 

그렇게 인생살아온 것들이 회사생활하면서

지애미애비 한테 배운실수 그대로 따라하고~

 

부모가 애인생을 다망친다 ㅉㅉ

 

 






  • 갈로우
    17.07.19
    나가라고 우회적으로 이야기하는거야 이해를 못했니 아니면 이해못한척 하는거니
  • 뭐래 병신아 상황에따라서 의미가다른거지 
    절박하냐? 왜시비조야 병신새끼야

  • 어리버리타고 병신짓할거면 그냥 보기만해 
    안쓰럽다 얘;;
  • 갈로우
    17.07.19
    왜 안나가냐 이유가 뭔데?
  • 아니 웹툰보고 느낀걸쓰는건데 무슨 개소리세요~병신새끼야ㅋㅋ 나 학원다닌다고ㅋㅋ 집에서
    한동안지원해주고 자격증따고 바로나갈꺼야ㅋㅋ
    지앞가림도 못하는새끼가 오지랖은ㅋ
    구역질난다
  • 갈로우
    17.07.19
    부디 그러길 빈다 ㅋ
  • 그랭! 인생에 도움 좆도안되는데 오지랖질하는 인간관계에서 바로 정리해야할 1순위가
    여기있네ㅋㅋ
  • 갈로우
    17.07.19
    너도 너 스스로 못나갈거 같긴하지? 솔찍히
  • 블라인드 처리해서 이제 안보여 좆센징아ㅋㅋ 진짜 상종못할인간~  대화할가치가 없으니 ㅅㄱ
  • 갈로우
    17.07.19
    넘의 글 하나 볼 용기도 없으니까 나가서 살 용기는 더더욱 없는거 아니겠니
  • 교착상태
    17.07.19
    ㅇㅇ 애미애비 실수 그대로 따라하는게 존나 크다.
    진짜 쓰레기장에서 태어났다면

    삶이 끊임없는 성찰과 자기반성으로 얼룩진다.

    계속해서 잘못된 사고방식, 인지, 감정처리루틴, 관습, 가치관

    전부다 조정해야하는데 몇년동안은 피를 말리는 고행을 수행하게된다.
  • 나는 좋은 아빠가 되야 한다 생각실천하지만 힘들때도 있다..
  • 돈많고 능력(정상적인 양육 능력 제외) 있어도 마찬가지임 자식을 인간 취급 안해주면 그 부모야 말로 인간말종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55 0 2015.09.21
13450 헬조선에서 살아남고 싶으면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59 1 2017.07.23
13449 헬좆센에서는 무력혁명만이 가능한걸까요? 7 new oldberry1800 994 2 2017.07.22
13448 한국인들은 어쩔수없는 유전적문제 ( 친구에서,지인으로 강등 ) 9 new 하오마루5 1107 4 2017.07.22
13447 아직도 반지하주택이 많은거보면 . new 아베총리 862 0 2017.07.22
13446 개방적인 이민정책보단 폐쇄적인 이민정책을 적극적으로 추진해야된다 . 6 new 아베총리 955 1 2017.07.22
13445 내가 무기를 가지고 다니는 이유. 12 new 블레이징 1291 7 2017.07.22
13444 헬조선에선 무조건 교통이 편리하다는게 좋은것만은 아니다 . new 아베총리 649 1 2017.07.22
13443 차라리 추경안보단 사회보장법안을 만드는게 나았을지도 . new 아베총리 635 0 2017.07.22
13442 제길 영혼없는 느낌입니다 16 new oldberry1800 1103 3 2017.07.22
13441 재외한국인이 한국태생 한국인보다는 낫다 4 new oldanda 925 0 2017.07.22
13440 악마의 재판관 프라이슬러 = 인간쓰레기 헬조선환생 1 new oldanda 523 0 2017.07.22
13439 헬센진들은 왜 열화시키는 걸까요? 6 new oldberry1800 860 3 2017.07.22
13438 일제시대끝나고 일본에 금의환향한 관료 , 기시노부스케 . new 아베총리 1072 0 2017.07.22
13437 과거 일본이 헬센징,조선족을 대량학살시켰어야하는데 2 new 아베총리 1007 1 2017.07.22
13436 헬조선에서 천사가 돼는순간 바로 죽는다 . 10 new 아베총리 1092 3 2017.07.22
13435 임금을 인상했더니 지지율이 더내려간 문재인 . 10 new 아베총리 1179 0 2017.07.22
13434 헬조선 어디를 돌아다녀도 . new 아베총리 803 1 2017.07.22
13433 헬조선길거리를 걸으면 알아서 '혐한' 이생긴다 1 new 아베총리 1016 3 2017.07.22
13432 미국의 실수 21 newfile 노인 1070 1 2017.07.22
13431 만일 이글을 바꿔 본다면? 1 new 노인 945 0 2017.0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