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각하고살자
17.07.18
조회 수 1054
추천 수 1
댓글 7








헬스장에서 운동하고있는데 옆에서 좆도

모르는틀딱충 이 문제인깐다ㅋㅋ 씨발새끼

그네때 저럼 빨간봉고차에 실어 암매장해야하는데

문재인이 너무 봐주니까 저런 좆도안되는것들이

기어오른다ㅋㅋ  솔직히 그네가 나라팔아먹은것보다

지금 재인이 백배천배낫지 북한에 돈을바치든

개한민국 윗대가리가 처먹는돈이든 액수는

비슷하니 전혀손해가아닌데? 명박.근혜기간동안

재벌500조 재인이도 똑같이500조 북한에

퍼주면되겠네 씨발~ㅎㅎ

 

어차피 씨발련들아 난 준표가 뽑히길 기대햇는데

ㅜㅜ씨발 시간더벌엇자나!존나안타깝다

 

준표형!개한민국 개돼지노비새끼들을 신분에맞게

학살해주세요!!






  • 노무현이도 개돼지들한테 실실웃고 만만하게 대해주니까 개나소나 다 기어올랐죠
  • 선의를 베풀때 댓가를 바라면 안되지만 적어도 그 사람을 이용하거나 짓밟으면 안되죠. 하지만 여기선 그렇게 호구를 등치는게 사회생활 잘하는거라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믿고 있죠.
  • 제가 살면서 호의를 베풀어서 감사함을 나눴던 사람이 손에 꼽습니다. 사람들은 감사함을 느끼기 이전에 내가 어떤사람인가 계산을 먼저 해버리더라구요.

    사람이 직위가 높거나 능력이 좋거나 기가 세다 싶으면 똥꾸멍까지 핥으면서 아양을 떨고 허접하다 싶으면 바로 버러지처럼 보거나 호구 찾았다는듯이 빌붙는 그런 이해타산적인 미친놈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사람인지라 더이상 호구노릇 안하고 먼저 호의를 베풀거나 나한테 도움이 되는 사람에게만 잘해주고 있습니다. 
    한국인들은 태생적으로 사기꾼 기질을 타고 났습니다. 그래서 서로를 믿지못해 의심병,정신병으로 시달려가면서 사는거구요. 한국인은 정이다라는 말은 구라입니다. 적어도 저는 그렇게 알고 있습니다.
  • 손에 꼽을정도라도 주변에 그런사람이 있다는게 부럽네요 

    저는 없는데 ㅠㅠ
  • 꼭 탈조선 하셔서 인간다운 삶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건승을 기원합니다.
  • 저는 그냥 탈조선하기도 귀찮고 7포하고 편한 일만 하고 적게벌고 적게쓰며 혼자 살 생각입니다 
  • 그래도 헬조선에 타협하지 않는 삶을 택하셨네요. 아무쪼록 헬조선에 물들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78 0 2015.09.21
13442 여성 가족부는 여성 군복무에 대해 지원을 하고 국방부는 징병제를 폐지 하라 new 노인 1090 0 2018.03.16
13441 토론토 조지브라운 컬리지 졸업후 Express Entry점수 450점 받는게 가능한가요? 3 new sddsadsa 1073 0 2018.03.16
13440 예전에 tv방송 떳던거 중에 인터넷에서 화제된 이런 이상한 母子 잇엇는데.txt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58 1 2018.03.17
13439 한국에서의 사리분별은 까다로운듯 4 new leakygut 1007 4 2018.03.17
13438 기성세대 개새끼덜의 탓이 맞다. 6 new DireK 1395 3 2018.03.17
13437 헬조선 어린이집에서부터 국뽕세뇌 7 new 혹시핵 1182 1 2018.03.17
13436 브랜드 완제품컴들 왜그리 비쌈? 그리고 글케 비싸게 파는데도 왜 수익율 존나 낮음????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87 0 2018.03.18
13435 남괴 헌법에 국가는 여자의 복지와 권익의 향상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한다.  9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93 0 2018.03.18
13434 인서울식 유통장악, 땅값 쳐 먹기술의 극치, 총판 2 new DireK 920 2 2018.03.18
13433 텐구님 저번에 오리온자리에서 뭐가 나왔다하지 않음? 5 newfile leakygut 1119 0 2018.03.18
13432 한국 미투 운동에서 나타난 페미니스트들의 문제점 new 노인 878 1 2018.03.18
13431 헬조선 나일리지의 법칙 new 노인 796 1 2018.03.18
13430 연금 보험 강제가입 강제징수 재산권침해 기본권유린 아니냐? 응 맞아. ㅇㅇ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356 0 2018.03.18
13429 한국 새끼들 인종 우월감 느끼는 거 많이 보지 않나? 1 new Uriginal 1202 0 2018.03.18
13428 난 어릴때 우유먹으면 배아프고 설사나왔는데, 학교에서 교새들이 강제로 우유 먹임.ㅇ 4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09 1 2018.03.18
13427 어릴때 학교에서 겪은것들, 학교상황 회상해보면 당시 학교 교직원들.txt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95 3 2018.03.18
13426 형님들 하나만 물어볼께요 3 new 헬조선은과학 909 1 2018.03.18
13425 일본 독일 호주 캐니다 it취업 new 헬조선은과학 1069 0 2018.03.18
13424 군대 문제 관련해서 패야하는 사람 2 newfile 하늘보리 933 0 2018.03.19
13423 호주에서 원주민 아이들 강제로 부모랑 떼어놓고 학대 및 온갖 범죄 저질럿는데.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50 0 2018.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