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7.07.17
조회 수 964
추천 수 2
댓글 8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alsn76&logNo=220378996026&referrerCode=0&searchKeyword=빨리&proxyReferer=http%3A%2F%2Fm.blog.naver.com%2FPostSearchList.nhn%3FblogId%3Dalsn76%26searchText%3D%25EB%25B9%25A8%25EB%25A6%25AC

 

 

박정희는 무식했다

1. 아우토반을 보며 자기도 저렇게 되왔으면 좋겠다면서 자기가 직접 디자인 했는데 당시 한국의 도로 실정을 모르고 있었다 

2. 부실공사로 인해 일일이 보수해야 했던 흑역사. 그냥 없애 버려야 한다

3. 애초 당초 부터 전문가의 말을 무시하고 만듬

4. 지역 불균형의 원흉






  • 원래 다까기 때 경부고속도로를 8차선 이상으로 하려고 했다가 헬조선에 차가 많이 안 다닐 건데 왜 그러셈 ㅇㅇ 이래서 8차선으로 고정한 거 보면 알거 같습니다. 근데 지금은 그 차가 너무 많아져서 10차로 이상으로 늘리고 있지만.
  • 노인
    17.07.17
    다카키가 아닌 도로 학자에 의해 도로가 만들어졌다면 지역 불균형은 없었을 텐데
  • 애초에 학자들이라면 적어도 다가기처럼 아무 생각 없이 고속도로를 정하는 건 아니니까요.
  • 노인
    17.07.17

    경부고속도로 아니어도 박정희 고향에 갈 수 있는 도로가 이미 있었는데 그걸 모르고 여기저기 삥뜯은 돈으로 경부고속도로 건설 지시함

    명박이보다 못한 놈 같으니 

  • 님께서 이야기 하신 부분이 아직도 지켜지지 못하는 내용입니다.

     
    아시아에서도 싱가폴에 가시면 도시가 반듯하고 깨끗하고 규칙적입니다. 
     
    도로를 놓는 사람들이 도시계획을 합니다.
     
    정말 불반도의 도시를 보면 아프리카 국가들과 유사한 수준의 도시계획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아니 동유럽이나 동남아시아도 불반도 보다 도시 건설을 잘하는 경우가 흔합니다. <==이건 진짜로 심각한 상태로 생각합니다.
  • 캐나다의 도시를 보시면 언제나 도시의 중심부에 King Street와 Queen street가 서로 교차를 합니다. 여기를 중심으로 도시가 커져 나갑니다.

     
    독일을 가면 도시의 중심부로 철도역이 있고 조그마한 광장과 T자형 거리가 만들어져 있습니다. 
     
    고속철 ICE는 바로 공항의 지하층에 도착역이 있어서, 
    공항역에서 하차를 하면 바로 에스칼레이터 타고 올라가면 탑승동으로 채크인이 가능합니다.
     
    매우 규칙적입니다.

    불반도의 도시를 보면 정말로 해귀하기 짝이 없습니다.
     
    어떻게 한강에 설치한 다리마다 
    88도로, 강변도로와 연결이 되는 인터체인지와 진입로 형태가 다리마다 다른지 
    정말 기묘하기 짝이 없습니다.
     
    어떻게 이정도로 불규칙 무규칙으로 설계를 하라고 해도 힘들것 입니다.
     
    도시 설계도 정으로 하는 듯 합니다.
  • 아니씨발 어떻게 아직도 시골에서 도로를 만들때 차량 한대가 간신이 지나갈 정도로만 만드는지 잘 이해가 않갑니다.

     
    이건 정말 아마존 정글이나, 베트남 정글도로 만들때 쓰는 수법인대.
     
    건물을 건설을 하면 옆건물이랑 따닥따닥 붙여서 바람도 사람도 차량도 통과를 못하게 만들고
     
    아니 시골도 집과 집이 붙어있어요. 
     
    미쳤나. 아니 시골에 살면 넓게 넓게 살아야지 
    넓은 땅두고 따닥따닥 붙어있는 꼴 보면 
    정말 베트남보다 후진것 처럼 느껴질때가 흔합니다.
     
    요즘도 도시에서는 건물을 건설하면서 주차공간은 만들지를 않는 경우가 흔합니다.
    진짜 병걸린 국민 아닌가 생각도 듭니다.
  • 노인
    17.07.17
    저도 그런 길을 봤는데 너무 위험하다는 생각이 들었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48 0 2015.09.21
13402 탈조선은 아는데 탈아시아는 왜인가요? 19 new 슬레이브 954 3 2017.07.21
13401 늙은이가 죄지어놓고 책임은 젊은이가지네 2 new 생각하고살자 1260 6 2017.07.21
13400 존댓말 유교식 예절 고개숙여 인사하기 이런것들을 없애야 하는 이유 6 new 탈죠센선봉장 1391 4 2017.07.21
13399 그냥 대놓고 글로벌 호구 5 newfile CARCASS 1131 3 2017.07.21
13398 선진국 일자리 로봇에 잠식 중.."저소득층일수록 타격" 9 new 프리글루텐 1237 5 2017.07.21
13397 유튜브 명 댓글 헬조선 군대갔다오면 장애인된다 newfile oldanda 1139 2 2017.07.21
13396 헬조선에서 군대갔다오면 인간쓰레기 확정 new oldanda 872 0 2017.07.21
13395 대형마트 및 편의점 3곳중 1곳 '임금체불' 2 new 국뽕충박멸 849 0 2017.07.21
13394 보수단체 지원 ㅂㄱㅎ 정권 2 new 국뽕충박멸 627 1 2017.07.21
13393 센숭이는 어쩔수없음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88 0 2017.07.20
13392 헬조선 좆소가 중,석식 제공에 연봉 2400만원 에도 구인못하는 이유 4 newfile 갈로우 1112 6 2017.07.20
13391 불반도에서는 한글은 언제나 하급층의 언어였다. 27 new 좌약식빨간약 1074 3 2017.07.20
13390 또 군인자살하는사건 발생함 . 8 new 아베총리 1315 1 2017.07.20
13389 법은 침묵 하는 자를 구할 수 없다던가요? 7 new 헬조선탈출하기 916 3 2017.07.20
13388 유치원때부터 영어를 배우는나라 . 11 new 아베총리 1071 1 2017.07.20
13387 음식찬양 2 new 서호 1038 1 2017.07.20
13386 아이 모국어를 반드시 영어로 해야만 하는 이유 2 new 전봇대 964 6 2017.07.20
13385 존댓말 위아래 어른공경 이런것들은 결국 나이많은 사람들에게 좋을게 하나도 없다. 5 new hellokori 1140 8 2017.07.20
13384 당시 일본농림수산상 장관자살사건이 일어났을때 . 2 new 아베총리 906 0 2017.07.20
13383 아무쓰잘데없는 공무원늘린다는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24 1 2017.0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