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7.07.17
조회 수 959
추천 수 2
댓글 8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alsn76&logNo=220378996026&referrerCode=0&searchKeyword=빨리&proxyReferer=http%3A%2F%2Fm.blog.naver.com%2FPostSearchList.nhn%3FblogId%3Dalsn76%26searchText%3D%25EB%25B9%25A8%25EB%25A6%25AC

 

 

박정희는 무식했다

1. 아우토반을 보며 자기도 저렇게 되왔으면 좋겠다면서 자기가 직접 디자인 했는데 당시 한국의 도로 실정을 모르고 있었다 

2. 부실공사로 인해 일일이 보수해야 했던 흑역사. 그냥 없애 버려야 한다

3. 애초 당초 부터 전문가의 말을 무시하고 만듬

4. 지역 불균형의 원흉






  • 원래 다까기 때 경부고속도로를 8차선 이상으로 하려고 했다가 헬조선에 차가 많이 안 다닐 건데 왜 그러셈 ㅇㅇ 이래서 8차선으로 고정한 거 보면 알거 같습니다. 근데 지금은 그 차가 너무 많아져서 10차로 이상으로 늘리고 있지만.
  • 노인
    17.07.17
    다카키가 아닌 도로 학자에 의해 도로가 만들어졌다면 지역 불균형은 없었을 텐데
  • 애초에 학자들이라면 적어도 다가기처럼 아무 생각 없이 고속도로를 정하는 건 아니니까요.
  • 노인
    17.07.17

    경부고속도로 아니어도 박정희 고향에 갈 수 있는 도로가 이미 있었는데 그걸 모르고 여기저기 삥뜯은 돈으로 경부고속도로 건설 지시함

    명박이보다 못한 놈 같으니 

  • 님께서 이야기 하신 부분이 아직도 지켜지지 못하는 내용입니다.

     
    아시아에서도 싱가폴에 가시면 도시가 반듯하고 깨끗하고 규칙적입니다. 
     
    도로를 놓는 사람들이 도시계획을 합니다.
     
    정말 불반도의 도시를 보면 아프리카 국가들과 유사한 수준의 도시계획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아니 동유럽이나 동남아시아도 불반도 보다 도시 건설을 잘하는 경우가 흔합니다. <==이건 진짜로 심각한 상태로 생각합니다.
  • 캐나다의 도시를 보시면 언제나 도시의 중심부에 King Street와 Queen street가 서로 교차를 합니다. 여기를 중심으로 도시가 커져 나갑니다.

     
    독일을 가면 도시의 중심부로 철도역이 있고 조그마한 광장과 T자형 거리가 만들어져 있습니다. 
     
    고속철 ICE는 바로 공항의 지하층에 도착역이 있어서, 
    공항역에서 하차를 하면 바로 에스칼레이터 타고 올라가면 탑승동으로 채크인이 가능합니다.
     
    매우 규칙적입니다.

    불반도의 도시를 보면 정말로 해귀하기 짝이 없습니다.
     
    어떻게 한강에 설치한 다리마다 
    88도로, 강변도로와 연결이 되는 인터체인지와 진입로 형태가 다리마다 다른지 
    정말 기묘하기 짝이 없습니다.
     
    어떻게 이정도로 불규칙 무규칙으로 설계를 하라고 해도 힘들것 입니다.
     
    도시 설계도 정으로 하는 듯 합니다.
  • 아니씨발 어떻게 아직도 시골에서 도로를 만들때 차량 한대가 간신이 지나갈 정도로만 만드는지 잘 이해가 않갑니다.

     
    이건 정말 아마존 정글이나, 베트남 정글도로 만들때 쓰는 수법인대.
     
    건물을 건설을 하면 옆건물이랑 따닥따닥 붙여서 바람도 사람도 차량도 통과를 못하게 만들고
     
    아니 시골도 집과 집이 붙어있어요. 
     
    미쳤나. 아니 시골에 살면 넓게 넓게 살아야지 
    넓은 땅두고 따닥따닥 붙어있는 꼴 보면 
    정말 베트남보다 후진것 처럼 느껴질때가 흔합니다.
     
    요즘도 도시에서는 건물을 건설하면서 주차공간은 만들지를 않는 경우가 흔합니다.
    진짜 병걸린 국민 아닌가 생각도 듭니다.
  • 노인
    17.07.17
    저도 그런 길을 봤는데 너무 위험하다는 생각이 들었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21 0 2015.09.21
13270 12년도에 군대내 성추행 대법원서 무죄판결 난 사건 아는사람 혹시있음?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09 0 2018.04.06
13269 어처구니 없는 헬조선 사회-한국의 콘돔 문제 3 new 노인 1158 1 2018.04.06
13268 한국전쟁의 사기질-패배의 원흉 인서울버러지새끼덜 newfile DireK 968 1 2018.04.07
13267 폭력교사 1명이 수만명사람들 성장기에 폭력당하게함.ㅋㅋ.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39 0 2018.04.07
13266 같은 민족인 멕시칸새끼덜 수도새끼덜과 몽골새끼덜의 수립한 도시인 연경(=북경), 남경(=서울), 서경(=평양... 1 new DireK 1063 1 2018.04.07
13265 한국전쟁 초기 전역의 경과와 그 후. new DireK 1020 1 2018.04.07
13264 솔직히 한국인 입장에서 일본에 사는 매력이 과연 있을까요? 8 new 프리글루텐 1098 3 2018.04.07
13263 메이저리티에 대한 헤이트스피치.. 즉 혐오표현이란 존재할 수 없다. 2 new 소수자민주주의 1146 2 2018.04.07
13262 남을 이길 때 나오는 도파민보다는 남을 도울 때 나오는 세로토닌이 몸에 좋다는데 new 감성팔이. 908 1 2018.04.08
13261 한국이 앞으로 비폭력적이고 비경쟁적이고 비권위적인 사회로 나아갔으면 2 new 감성팔이. 1053 2 2018.04.08
13260 문재인을 까는 자가 쓴 4.3 사건 문제 비판 new 노인 640 0 2018.04.08
13259 남한 학교, 교육, 교새들 진짜 이해 안되는 수많은 것들중 하나가.. 5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36 2 2018.04.08
13258 이제는 군인의 시대가 아니라 시인의 시대가 온 게 아닐까 new 감성팔이. 891 0 2018.04.08
13257 근데 공무원들은 대체 왜 그런거지? ?? 4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03 1 2018.04.08
13256 그냥 애초에 개병신화 되어서 정신강간 당하는 게 한국남성 아니냐? 11 new DireK 1141 4 2018.04.08
13255 교새들의 학생들에 대한 온갖 폭력 성추행 범죄들이 무혐의, 불기소, 무죄, 고작벌금형 등 나는 이유.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65 0 2018.04.08
13254 남조선이 일한합병, 일본도움 없었으면 현재 경제 산업 수준 어땟을까?';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86 1 2018.04.08
13253 [역갤펌] 인문사회쪽 교수들은 대부분 속으로는 국까성향인거 같은데.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68 0 2018.04.08
13252 국제 사법 재판소에서 재판 받아야 할 인간 1 newfile 노인 1131 0 2018.04.08
13251 남한의 노예화 교육.txt 8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62 3 2018.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