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붕괴협회
17.07.17
조회 수 993
추천 수 0
댓글 6








헬조센 센징이들이 재택근무 재택알바 거리는데 해본 사람있나?? 

도통 신뢰감도 안들고 신빙성도 없고 걍 사기 치는거 같은데 맞나??

한달에 400~1000만원 번다는데 사기 치는 느낌.






  • 블레이징
    17.07.17
    개소리다. 니가 나만한 블로그(약 10년 이상 거의 매일같이 글을 써서 운영해옴 하루 조회수 2000건 이상)를 한 5개쯤 들고있으면 가능할만 한데, 그건 불가능한데다가, 원고 받아 올리고 쓰고 검수받고 하느라 하루죙일 컴퓨터 앞에 붙어있어야 할거다. ㅋㅋㅋ
  • 그냥 미친 뻘짓을 하는 느낌...
    조회수나 유입자체가 되지않으면 수익이 없는데 헬조선의 흔한 삽질...
  • 블레이징
    17.07.17
    수익이 있어도 힘들다. 나는 그래도 그나마 정상적으로 돈을 버는 타입이지만 그래도 힘들더라고.
  • 클릭질 조금 한다고 1000만원 번다고 하는 것들은 100% 사기입니다. 
    저런 데 가서 어리석게 돈날리는 인간들 많은데, 바보짓은 꿈에도 할 생각하면 안되구요.
  • 정말 헬로드림인가 돈드림인가...처음에 기초자금을 투자해야된다고하는데 저런건 분명히 100%사기에다가 사람 우롱해먹는 작자들임.마치 다단계같다고 생각됨.주의해야겠음.
  • 그 기초자급 수납이 걔들 수입입니다. 속지 마세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33 0 2015.09.21
13302 직업에 귀천은 없다. 근데 헬조선에선 있다. 3 new 너무뜨거워 1171 2 2017.07.18
13301 이 나라에서 우울증을 극복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31 new 누리울 1244 3 2017.07.18
13300 이병태 KAIST 교수는 헬조선 사이트의 눈팅회원일 가능성이 높음. 3 new 좌약식빨간약 1189 2 2017.07.18
13299 희망이 없으니 그게 헬조선 3 new 갈로우 1174 1 2017.07.18
13298 공장이 무조건 나쁜건 아니다 . 6 new 아베총리 1116 0 2017.07.18
13297 "헬조선이라 빈정대지 마라 … 부모들 모두 울고 싶은 심정" | 한경닷컴 - 한국경제 8 new 주나 1299 5 2017.07.18
13296 ㅋㅋㅋ 미개한 개 돼지 새끼들의 평창지랄 시작됬네. 3 newfile 블레이징 1057 2 2017.07.18
13295 왜 헬조선 개 돼지들이 정치에 관심이 없는줄 아냐? 12 new 블레이징 1043 5 2017.07.18
13294 옆에서 틀딱충이 문재인깐다 7 new 생각하고살자 1046 1 2017.07.18
13293 노조에 대해서 설명해준다 new 생각하고살자 816 0 2017.07.18
13292 앞으로 고령화시대다 애들아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78 1 2017.07.18
13291 귀족노조 라고 말하는애들 빨갱이새끼임 1 new 생각하고살자 1003 3 2017.07.18
13290 철구욕하는새끼들 인생시궁창임 2 new 생각하고살자 1127 0 2017.07.18
13289 헬조선에서 태어나 빌빌거리는 빌충이로 사느니... 1 new 헬조선붕괴협회 1219 2 2017.07.18
13288 마시던 커피, 아무대나 휙…지하철 청소원 물통 든 까닭.... 3 new 진정한애국이란 918 3 2017.07.18
13287 철구는 진짜 존경받을 사람 아닌가 10 new 생각하고살자 989 1 2017.07.18
13286 좆센징들은 왜 정치에관심없을까 1 new 생각하고살자 1377 2 2017.07.18
13285 얘들아. 직업에 귀천이란 없다. 4 new 블레이징 1030 8 2017.07.18
13284 헬조선에서 부모님한테 재산받을수 있으면 받는게 좋은이유 복수효도 2 new oldanda 955 2 2017.07.18
13283 지금사실 내맘은 이래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65 2 2017.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