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아베총리
17.07.16
조회 수 1175
추천 수 4
댓글 11








약자가 강자를 걱정하는나라

 

아무튼 이나라는 정말 답이없다 ..

약자가 강자를 걱정하는나라가 되었다 ..

서민주제에 ... 재벌.기업걱정하고 난리났다 .... 임금오르면 '재벌 어떡하나요? 우리 기업어떡하나요?' 이러고 앉았다

자기들만 편하면됐지 . 왜 재벌기업을 걱정해야돼냐?

진짜 레알 헬센징들 전생이 대부분 노예가 아니었나 의심이 가야될부분이다

 

왜 자기들의희생을 감수하면서까지 재벌들기업들을 걱정해야돼는건가?

 

먹고살기힘들다면서,임금이적다면서 .... 많이들 그러는데 .. 정작 기업.재벌걱정은 제일많이하는것같다 .

도대체 뭘 어쩌라는건가? 재벌기업은 소수에 불과하고 서민들은 다수인데?

아무튼 헬센징들은 정말 답이없다

 

명동






  • 정작 그 약자도 자기보다 더 약한 약자한테는 강자처럼 군림하려 한다는 게 센징이죠.
  • 아베총리
    17.07.16
    맞습니다 .. 아무튼 헬센징은 노답 그자체죠 .
  • 블레이징
    17.07.16
    전형적인 이조강점기 당시 노비새끼들이지. 지들은 풀뿌리도 못캐쳐먹으면서 양반새끼 고깃국 못쳐먹는다고 걱정하는 병신새끼들.
  • 아베총리
    17.07.16
    진짜 아무튼 헬센징들은 대단합니다 ㅎㅎ
  • 동감

    본인들부터 개돼지가 되길 바라는 노예근성이 근본적 원인임
    일본이나 한국이나 프랑스혁명이 필요함
  • 아베총리
    17.07.16
    한국부터 먼저 그런혁명이 필요하죠 ... 일본은 과거에 메이지유신이라는 대혁명을 이룬터라..
  • 한국은 당연하고 일본도 시민 혁명의 필요성이 있습니다
     메이지유신과 프랑스혁명은 그 본질 자체가 다릅니다
    지금의 일본은 자본주의를 받아들였을뿐 그 본질은 북한과 유사한 기득권들의 통제 사회이지요
  • 아베총리
    17.07.16

    일본도 조금은 변화하고있는것같더군요 ... 아베지지율이 20%대까지 내려갔습니다 .

    사실상 그쪽도 콘트리트지지율이 깨졌다고 보는게 가깝겠지만 .

  • 헬조선 노예
    17.07.16
    아베총리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변화를 원치않는거지. 대기업 휘청거리고 하면 원래 망하는게 순리인데. 그런 망한곳으로 어떤식으로 채우겠지. 근데 안망하게 국민세금 때려붓자나. 기득권자를 위해서 노예가 열심히 벌어주는거지. 고인물은 썩는다는 명언 모르남. 이나란 이미 썩은물이 넘쳐나는데 자정도 안되자나. 글럿어.
  • 아베총리
    17.07.16
    아무튼 지금상황만 봐도 그래요 .... 헬센징들은 변화와개선을 싫어하죠 ... 이나라는 아랫물도썩고 ... 윗물도 썩고 ... 답이없습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02 0 2015.09.21
13222 무의식에 붓따 네이처를 극대화해야한다 1 newfile leakygut 1147 0 2018.04.15
13221 빚 5천조, 부채 공화국... 겉만 번질 2 new 지고쿠데스 1309 0 2018.04.15
13220 또 냄비처럼 조현민만 욕하는 놈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new 젖깔 1171 2 2018.04.15
13219 모든 편견은 정신적 감옥이다 1 newfile leakygut 1226 0 2018.04.16
13218 한국 치즈가 맛없고 비싼 이유 new 노인 913 0 2018.04.16
13217 한국의 솜방망이 처벌 newfile 노인 881 0 2018.04.16
13216 헬조선 부모들이 학교 교육에 집착 하는 이유 1 new 노인 986 2 2018.04.16
13215 한국 기성 시대들이 물러가야 할 필요가 있는 이유 3 new 노인 1100 1 2018.04.16
13214 러시아 씹미개하지 않나 9 new Uriginal 1205 0 2018.04.16
13213 동북아시아에는 개쓰레기 미개국밖에 없으니까.. 5 new DireK 1129 2 2018.04.16
13212 선진국 중에서 성도 못바꾸는 나라가 헬조센이다. 4 new 소수자민주주의 897 4 2018.04.16
13211 성 2개쓰는 사람중에 정상인없다 = 혐오표현. 2 new 소수자민주주의 902 4 2018.04.16
13210 인서울 개새끼덜이 말하는 관습법이라는게 얼마나 개소리인데ㅜ new DireK 868 1 2018.04.16
13209 걍 요약이다 서울은 무조건 안 된다. 6 new DireK 1081 2 2018.04.16
13208 내가 '왜 이런 상황이 되어있는 걸까요' 라고 쓴걸 통역하는 년이.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19 0 2018.04.17
13207 폭동 그리고 꼰대들을 향한 경고 new OutofHell 1070 3 2018.04.17
13206 옛날이 사업하기가 더 쉬웠냐? 2 new OutofHell 1243 2 2018.04.17
13205 한국에서는 프리섹스를 추구하는 페미가 있어야 한다 6 new 노인 1083 0 2018.04.17
13204 정치적 올바름은 원래 리버럴 중도좌파가 추구하는 것이라 2 new 소수자민주주의 1065 1 2018.04.17
13203 헬조센에 정치적 올바름의 제도화와 소수자 혐오표현을 최대한 금지해 형사차벌해야 하는 이유는 이거다. new 소수자민주주의 641 3 2018.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