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v.media.daum.net/v/20170715124305236

 

그러니까 노동자들을 저렇게 개 호구로 생각 하는데 당연히 애국심이 생기겠냐.? 되려 헬조선이 미워지는 거지.

 

 






  • 레가투스*Best
    17.07.16

    나도 가끔 회사에서 일하는 경비원들 보면 최대한 잘해주려고 한다, 그들도 나랑 똑같은 기회와 운명을 타고 났다면 그런일을 안하고 사무직에서 일하면서 해외인사들과 고급기관들이랑 관계를 맺었을것이다.. 즉, 모든사람이 각각의 역할을 필요로 하므로, 사실 높낮이는 없다. 그러므로, 나 대신에 그들이 희생한것이라는 관점에서 보면, 그들에게 도리어 잘해줘야한다는 생각이 든다. 물론 동정에서 나온것이 아니라 같은 인간으로써의 존중 에서 나오는것이어야 한다. 동정은 모욕에 불과한것. 

     

    예전에 미국 다운타운에서 한회사에서 일했을때도 청소하는 janitor 들이라해서 저렇게 쓰레기 처럼 하대하거나 홀대하지 않았다. 그들도 똑같은 식당에서 밥쳐먹고, 쉬고 그런다. 그러나 조선회사에 와보니, 그냥 이미지 유지한다고 이새끼들 외부인에게 최대한 안보이게 하려고, 구석에 숨겨서 처넣으려 하는데, 도리어 그러한 발악때문에 회사 이미지가 아이러니하게 망가진다는것을 모르는가??

     

    이나라 웃대가리라는 조선 어른새끼들은 모두 잡아  죽여버쳐려야 국가가 산다.그건 내 경험으로 확신한다.  부끄럽고 수치스러운 새끼들... 니들이 그래 놓고 이 나라와 사회를 이끈다고? 

     
  • 나도 가끔 회사에서 일하는 경비원들 보면 최대한 잘해주려고 한다, 그들도 나랑 똑같은 기회와 운명을 타고 났다면 그런일을 안하고 사무직에서 일하면서 해외인사들과 고급기관들이랑 관계를 맺었을것이다.. 즉, 모든사람이 각각의 역할을 필요로 하므로, 사실 높낮이는 없다. 그러므로, 나 대신에 그들이 희생한것이라는 관점에서 보면, 그들에게 도리어 잘해줘야한다는 생각이 든다. 물론 동정에서 나온것이 아니라 같은 인간으로써의 존중 에서 나오는것이어야 한다. 동정은 모욕에 불과한것. 

     

    예전에 미국 다운타운에서 한회사에서 일했을때도 청소하는 janitor 들이라해서 저렇게 쓰레기 처럼 하대하거나 홀대하지 않았다. 그들도 똑같은 식당에서 밥쳐먹고, 쉬고 그런다. 그러나 조선회사에 와보니, 그냥 이미지 유지한다고 이새끼들 외부인에게 최대한 안보이게 하려고, 구석에 숨겨서 처넣으려 하는데, 도리어 그러한 발악때문에 회사 이미지가 아이러니하게 망가진다는것을 모르는가??

     

    이나라 웃대가리라는 조선 어른새끼들은 모두 잡아  죽여버쳐려야 국가가 산다.그건 내 경험으로 확신한다.  부끄럽고 수치스러운 새끼들... 니들이 그래 놓고 이 나라와 사회를 이끈다고? 

     
  • 맞는 말입니다. 저도 비슷하게 어떤 음식점, 서비스 하는 곳에 가나 직원을 절대 함부로 건드리지 않습니다. 오히려 힘들다면서 손님이라도 알아서 할 거 하고 하는 게 직원 돕는 건데 센징이들은 대다수고 손놈이라서 아직도 손님은 왕이다 빼애액 거리면서 온갖 진상짓 거리를 하는 거 보면 무슨 발전이 있나 싶습니다. 역지사지라는 사자성어 글자는 아는데 그 의미를 실천하지 않는 게 센징이들이니까요.
  • 애초에 사기업 근로 환경은 에미뒤진 지 오레였고 반대급부로 공무원에 쳐몰리는 거는 이젠 당연해 졌지. 젋은 사람들이 저런 걸 보고 무슨 생각을 할까. 나도 저렇게 힘든 일 해서 쓰레기 취급 받아야지 할까? 청년들이 다 고통받는 데 쾌락을 느끼는 마조들도 아니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21 0 2015.09.21
13222 무의식에 붓따 네이처를 극대화해야한다 1 newfile leakygut 1149 0 2018.04.15
13221 빚 5천조, 부채 공화국... 겉만 번질 2 new 지고쿠데스 1309 0 2018.04.15
13220 또 냄비처럼 조현민만 욕하는 놈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new 젖깔 1172 2 2018.04.15
13219 모든 편견은 정신적 감옥이다 1 newfile leakygut 1226 0 2018.04.16
13218 한국 치즈가 맛없고 비싼 이유 new 노인 913 0 2018.04.16
13217 한국의 솜방망이 처벌 newfile 노인 882 0 2018.04.16
13216 헬조선 부모들이 학교 교육에 집착 하는 이유 1 new 노인 987 2 2018.04.16
13215 한국 기성 시대들이 물러가야 할 필요가 있는 이유 3 new 노인 1100 1 2018.04.16
13214 러시아 씹미개하지 않나 9 new Uriginal 1205 0 2018.04.16
13213 동북아시아에는 개쓰레기 미개국밖에 없으니까.. 5 new DireK 1129 2 2018.04.16
13212 선진국 중에서 성도 못바꾸는 나라가 헬조센이다. 4 new 소수자민주주의 897 4 2018.04.16
13211 성 2개쓰는 사람중에 정상인없다 = 혐오표현. 2 new 소수자민주주의 903 4 2018.04.16
13210 인서울 개새끼덜이 말하는 관습법이라는게 얼마나 개소리인데ㅜ new DireK 868 1 2018.04.16
13209 걍 요약이다 서울은 무조건 안 된다. 6 new DireK 1081 2 2018.04.16
13208 내가 '왜 이런 상황이 되어있는 걸까요' 라고 쓴걸 통역하는 년이.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20 0 2018.04.17
13207 폭동 그리고 꼰대들을 향한 경고 new OutofHell 1070 3 2018.04.17
13206 옛날이 사업하기가 더 쉬웠냐? 2 new OutofHell 1243 2 2018.04.17
13205 한국에서는 프리섹스를 추구하는 페미가 있어야 한다 6 new 노인 1083 0 2018.04.17
13204 정치적 올바름은 원래 리버럴 중도좌파가 추구하는 것이라 2 new 소수자민주주의 1067 1 2018.04.17
13203 헬조센에 정치적 올바름의 제도화와 소수자 혐오표현을 최대한 금지해 형사차벌해야 하는 이유는 이거다. new 소수자민주주의 642 3 2018.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