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oldanda
17.07.16
조회 수 1045
추천 수 0
댓글 4








흙수저 ~ 동수저 사이정도만 되도 상위 10% 정도 부모님이다

 

자식이 물려받을 자산이 3억 정도만 되도 상위 10%

 

2억정도만 있어도 돈 잘쓰면 잘살수 있는데

 

흙수저 동수저 사이라도 대박

 

부모가 정신적으로 뭐라 그러지만 않으면 능력으로도 성공하면 대박이네






  • 3억이 무슨 상위 10%....한 40%정도 될듯. 
  • 3억갖고는 상위 50~55%는 되겠네요...

  • 뭐 그래봤자야 부동산 물려주는거 밖에 더하냐  ㅋㅋㅋㅋㅋ 부동이라서 그 자산 5억도 쉽게 못건드려 ㅋㅋㅋ 그놈의 강남 '부르주아' 압구정 사모님들 귀족처럼 어설프게 행동하는거 보면... 아오.... 씨발 

     
    그 부동산을 물려주는것도 요즘 인구들이 대거 쏠리는 용산구,강남구 일대가 아니면 별로 의미가 없다고 본다, 나머지 수도권 주변 일대는 땅값이 떨어지고 있다.... 
  • iamback
    17.07.16
    비정규직 인생으로 하우스푸어 애미가 물려주는 하우스에 퍼스널 컴퓨터도 거기 있고, 옷가지, 가구 다 본가에 놔두고 몸만 지방에서 일하는 시다인생 아니면 방구석 히키코모리인데, 집팔면 갈 때 어딧다고 그게 돈인줄 아냐? ㅋㅋㅋㅋㅋ 

    헬조센 노비사회에서는 노비임금이 갑이제, 어차피 돈만 잘 받으면 다 대출 땡겨서 살 수 있지만, 임금이 저임금이면 갈 곳은 마포대교밖에 없는데, 꼰대가 집이나 남겨서 독신딸잡인생이라도 사는 것 가지고, 이 것은 흙수저와는 차별화된 동수저라고 우기면 씨발 할 말이 없다.

    아 뭐 흙수저도 흙수저 나름이라서 벌레들고 뱀 들어오는 구멍 뚫린 집에서 사는 보지년 야그는 참으로 오졌지만, 그런 흙수저도 씨발 마빡으로는 은수저이상 백마 아니 망아지라도 탄 놈 원하지 동수저 하우스푸어한테가서 우리집에 뱀 안들어오네요 ㅋㄷㅋㄷ 이러고는 감사하는 년은 아무도 없다는 거다.

    물론 여성비하가 아니라 그따구로해서 하우스푸어 동수저 자식새끼 낳은들 뭐할 것이며, 그거 남자새끼 쥐꼬리가튼거 받아오는거 여자의 재미 하나 희생해가면서 좃빠지게 키워봐야 말년에 폐지줍는다는데, 진정 영혼의 프렌드를 만나면 부둥켜안고 번개탄 피우는게 차라리 죽어도 행복한 시체로 뒤질끼다.


    그따위인데 좃같은 노동강도에 exhaust 되서는 방전상태로 섹스리스, 공황장애, 휴일복귀증후군 겪으면서 인생사는 동똥수저랑 똥수저 분리선동질이냐? 애라이 개새끼야잉.

    어차피 똥받는 다만 동으로 만든 동똥받이인데, 동수저라고 자꾸 우겨라잉? 동주물로 만든 동요강이나 흙으로 빚어 말려서 만든 흙 요강이나 어차피 금수저 피스(piss)받는 쓰레기인데, 옛다 내 오줌이나 쳐 무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03 0 2015.09.21
13222 무의식에 붓따 네이처를 극대화해야한다 1 newfile leakygut 1147 0 2018.04.15
13221 빚 5천조, 부채 공화국... 겉만 번질 2 new 지고쿠데스 1309 0 2018.04.15
13220 또 냄비처럼 조현민만 욕하는 놈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new 젖깔 1171 2 2018.04.15
13219 모든 편견은 정신적 감옥이다 1 newfile leakygut 1226 0 2018.04.16
13218 한국 치즈가 맛없고 비싼 이유 new 노인 913 0 2018.04.16
13217 한국의 솜방망이 처벌 newfile 노인 881 0 2018.04.16
13216 헬조선 부모들이 학교 교육에 집착 하는 이유 1 new 노인 986 2 2018.04.16
13215 한국 기성 시대들이 물러가야 할 필요가 있는 이유 3 new 노인 1100 1 2018.04.16
13214 러시아 씹미개하지 않나 9 new Uriginal 1205 0 2018.04.16
13213 동북아시아에는 개쓰레기 미개국밖에 없으니까.. 5 new DireK 1129 2 2018.04.16
13212 선진국 중에서 성도 못바꾸는 나라가 헬조센이다. 4 new 소수자민주주의 897 4 2018.04.16
13211 성 2개쓰는 사람중에 정상인없다 = 혐오표현. 2 new 소수자민주주의 902 4 2018.04.16
13210 인서울 개새끼덜이 말하는 관습법이라는게 얼마나 개소리인데ㅜ new DireK 868 1 2018.04.16
13209 걍 요약이다 서울은 무조건 안 된다. 6 new DireK 1081 2 2018.04.16
13208 내가 '왜 이런 상황이 되어있는 걸까요' 라고 쓴걸 통역하는 년이.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19 0 2018.04.17
13207 폭동 그리고 꼰대들을 향한 경고 new OutofHell 1070 3 2018.04.17
13206 옛날이 사업하기가 더 쉬웠냐? 2 new OutofHell 1243 2 2018.04.17
13205 한국에서는 프리섹스를 추구하는 페미가 있어야 한다 6 new 노인 1083 0 2018.04.17
13204 정치적 올바름은 원래 리버럴 중도좌파가 추구하는 것이라 2 new 소수자민주주의 1065 1 2018.04.17
13203 헬조센에 정치적 올바름의 제도화와 소수자 혐오표현을 최대한 금지해 형사차벌해야 하는 이유는 이거다. new 소수자민주주의 641 3 2018.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