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이거레알
17.07.16
조회 수 1194
추천 수 2
댓글 1








제목 그대로 무식하고 돈이 없는 놈들은 사업하지마라

 

제발 부탁이다.

 

예전에 정밀회사 다녔을때 그사장이 딱 

 

이런 스타일이였다.

 

내가 있던 생산 1팀은 기계들 전부 안좋아서

 

맨날 불량 자주나니깐 그걸가지고 안좋게 보고

 

그러던데 돈이 없어서 계속 그런기계를 가지고

 

생산하니깐 그러지 거기에다가 기계에 대해서는

 

완전 모르고 무조건 억지로 끝까지 밀고 가야 성공한다고

 

여기는 쌍팔년도 마인드를 가지고 하기 때문에

 

안되는거야 그러니깐 무식하고 돈없는 것들

 

제발 사업하지마라 밑에 직원들이 피곤하다

 

진짜로 그런회사 진짜 망해야 된다.

 

망해봐야 정신차릴까 말까한다.

 






  • 돈없는 놈은 머리좋으면 투자자나 벤처캐피탈에서 투자받을 수 있지만, 무식한놈은 돈이 생겨도 사업 말아먹음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77 0 2015.09.21
13222 무의식에 붓따 네이처를 극대화해야한다 1 newfile leakygut 1147 0 2018.04.15
13221 빚 5천조, 부채 공화국... 겉만 번질 2 new 지고쿠데스 1309 0 2018.04.15
13220 또 냄비처럼 조현민만 욕하는 놈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new 젖깔 1171 2 2018.04.15
13219 모든 편견은 정신적 감옥이다 1 newfile leakygut 1225 0 2018.04.16
13218 한국 치즈가 맛없고 비싼 이유 new 노인 912 0 2018.04.16
13217 한국의 솜방망이 처벌 newfile 노인 879 0 2018.04.16
13216 헬조선 부모들이 학교 교육에 집착 하는 이유 1 new 노인 985 2 2018.04.16
13215 한국 기성 시대들이 물러가야 할 필요가 있는 이유 3 new 노인 1100 1 2018.04.16
13214 러시아 씹미개하지 않나 9 new Uriginal 1205 0 2018.04.16
13213 동북아시아에는 개쓰레기 미개국밖에 없으니까.. 5 new DireK 1128 2 2018.04.16
13212 선진국 중에서 성도 못바꾸는 나라가 헬조센이다. 4 new 소수자민주주의 895 4 2018.04.16
13211 성 2개쓰는 사람중에 정상인없다 = 혐오표현. 2 new 소수자민주주의 901 4 2018.04.16
13210 인서울 개새끼덜이 말하는 관습법이라는게 얼마나 개소리인데ㅜ new DireK 867 1 2018.04.16
13209 걍 요약이다 서울은 무조건 안 된다. 6 new DireK 1081 2 2018.04.16
13208 내가 '왜 이런 상황이 되어있는 걸까요' 라고 쓴걸 통역하는 년이.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17 0 2018.04.17
13207 폭동 그리고 꼰대들을 향한 경고 new OutofHell 1068 3 2018.04.17
13206 옛날이 사업하기가 더 쉬웠냐? 2 new OutofHell 1242 2 2018.04.17
13205 한국에서는 프리섹스를 추구하는 페미가 있어야 한다 6 new 노인 1083 0 2018.04.17
13204 정치적 올바름은 원래 리버럴 중도좌파가 추구하는 것이라 2 new 소수자민주주의 1065 1 2018.04.17
13203 헬조센에 정치적 올바름의 제도화와 소수자 혐오표현을 최대한 금지해 형사차벌해야 하는 이유는 이거다. new 소수자민주주의 639 3 2018.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