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아베총리
17.07.15
조회 수 980
추천 수 1
댓글 7








일자리는 차고넘치는데 실업률이 심하다

 

이건 ... 진짜로 문제가 있는거다 .

일자리는 엄청 넘쳐난다 ... 대신 질이 낮은일자리들이 많이 넘쳐나지 ..

쉽게말해서 생산직일자리가 넘쳐난다고 볼수있는데 .. 특히 중소기업.영세기업일자리가 대표적이라고 볼수있겠다 .

 

근데 왜 젊은사람들은 그런일자리에 왜 안들어가느냐?

사실 ... 과거세대엔 .... 많이 들어갔을지도 모르겠다 ...

그렇지만 , 젊은세대가 과거기성세대뻘인 부모들이 무슨일을 하는지 보면서 살아왔을거다 .

사실 ... 야근과 잔업이 엄청많아서 ... 좀 문화적인삶은 .. 여유로운삶은 누리고 싶어하겠지 .. 젊은사람들은 ..

근데 젊은사람들이 그런소리하면 기성세대어른분들은 '배가 불렀냐'라고 그런다 ... 그리고 과거시절에대해서 이야기한다 .. '우리때는 말이야 .. ' 이렇게 ..

 

사실 젊은사람들이 공무원에 몰리는이유도 ...

좀 경제적으로 안정적인삶을 살수있어서 그렇다 .... 근데 일반 중소기업이나 영세기업에들어가려면 그런삶은 포기해야한다

언제짤릴지도 모르고 ... 야근과 잔업은 수요일제외하고 대부분이라고 보면돼고 ... 대기업임금보다 훨씬 낮고 ...

 

그러니 젊은청년들이 '열정페이'를 가질수있겠느냐 말이다 ... 열정페이가져도 거기에 따라오는 소득이 없는데 .






  • 애초에 사기업이 ㅈ같이 굴러가고 그 반대급부로 인간적으로 대해준다고 개나소나 공무원 쳐몰리는 게 정상적인 나라 꼴은 아니라고 봅니다. 이 사이트 와서 지금까지 한 말이 공무원 때무에 나라 망한다는 거였는데 죄인이는 그걸 역행하고 있으니 제가 죄인이를 존나게 싫어하고 까대는 거죠.
  • 아베총리
    17.07.15
    원래 이나라의 문화자체가 ... 남들한테는 절대로 잘해주면 안된다는 그런문화가 심해서 그런것같습니다 .
  • 사실 문화라고 보긴 그런 게 문화라는 게 사회 구성원들의 사고 방식을 정리한 거라고 하면 센징이들의 기본적인 사고 방식이 이기주의에 쩔어 있다는 것이 될 수도 있죠. 사실 사람이면 자기 중심으로 생각할 수는 있지만 그게 남들 피해 줘가면서 자기만 생각하라는 건 아니잖아요.
  • 아베총리
    17.07.15

    아무래도 남들한테 피해를 주는게 일상인게 ... 헬센징문화라서 그런것같네요

    일본같은경우는 남들한테 절대로 피해주지말자 이런식인데 ... 거꾸로 헬조선은 자기이득을위해서라도 남들한테 피해를 주자 이러는것같네요

  • 사실 일본의 그 사고방식도 지정학적 요인에 기인해서 나온 거 뿐이지 일본인들도 반도에 있었다면 비슷하게 갈 수도 있었겠죠. 위에서 중국이 지랄하고 아래에서 섬나라가 지랄하니 마인드가 정상일 리가 없죠. 바란 반도만 봐도 주변 강대국들의 침략이 잦다 보니까 헬반도처럼 성격이 ㅈ같은 민족도 있는 거고요.
  • 아베총리
    17.07.15
    맞습니다 ..
  • 공기정화
    17.07.15
    전형적인 헬조선식 사고방식이죠. "일자리가 차고넘친다". 많은 통계지표 및 사회분위기가 "일자리가 차고넘친다" 라는것을 증명하지 못하고 있는데 일자리가 많다고 떠들어대는것은 거의 뇌가 없다고 판단해야죠. 조금만 생각하고 분석을 해도 아닌것을 단번에 알 수 있는데 말이죠. 저는 개인적으로 조선인들의 취약점은 '분석능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단기적으로 눈앞에 있는것 밖에 보지못하고 멀리 내다볼줄을 모르며, 토론, 분석을 전혀 하지 못합니다. 마치그냥 돼지무리 같이 아무생각없이 몰려서 이리저리 왔다갔다하기만 할뿐이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45 0 2015.09.21
13203 여기서 김치녀나 된장녀 한번이라도 쓴새끼는 한남충에 기분나빠할 권리가 없다. 8 new 소수자민주주의 1233 3 2018.04.17
13202 정치적 올바름에 대한 반발? 정치적 올바름 자체가 현 상황에 대한 반발입니다 (가디언) 23 new 소수자민주주의 1137 6 2018.04.17
13201 조센 정부는 대체 자이니치들을 언제 수거해 갈 작정인가? 3 new Monblan 1083 2 2018.04.17
13200 서구 PC주의자 중도좌파들의 소수자 보호를 위한 이슬람혐오 반대를 헬조센 민좆주의 좌파들의 개슬람빠는거... 14 new 소수자민주주의 829 2 2018.04.17
13199 트럼프의 시리아 폭격은 존나 잘한거임. 15 new 소수자민주주의 1016 3 2018.04.17
13198 선진국들은 윈도우 정품쓰지? 중국한국 이런 후진국들이 복돌쓰고.ㅇ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86 0 2018.04.18
13197 할리우드 영화에 PC충타령해대는 똥양인/김치맨 새끼들이 좆나게 역겨운 EU 4 new 소수자민주주의 1300 2 2018.04.18
13196 김치똥양한남거지새끼들과 미개양남화이트푸어 새끼들을 믿어서는 안되는 EU 3 new 소수자민주주의 1248 2 2018.04.18
13195 조크 하나 던져본다 5 new OutofHell 998 1 2018.04.18
13194 그리고 PC를떠나 똥양인이 사상적으로나 외모적으로나 피지컬로나 다 딸리는거 맞음. 2 new 소수자민주주의 1235 3 2018.04.18
13193 똥양인 드립치는 애들 존못에다 엠생이라 자존감낮은 거란 똥양뽕들 존나 어이없음. new 소수자민주주의 868 2 2018.04.18
13192 뭐 아프다고 고통 느끼라는 한남들과 김치녀들에게 팩폭 날린다 newfile 노인 1188 0 2018.04.18
13191 여기 있는 새끼들 맨날 똑같네 8 new Uriginal 1198 2 2018.04.18
13190 청와대 "남북정상선언에 '종전' 포함되길 원한다" new wxr1229 785 0 2018.04.18
13189 한국에서 세대 갈등을 줄이는 법 new 노인 963 0 2018.04.18
13188 한국의 서열문화와 남 눈치의 기원 3 new 노인 1174 3 2018.04.18
13187 누가 쓴 한국 대학 교수들의 갑질 1 new 노인 863 0 2018.04.18
13186 오늘은 서울이 아니라 지역유지 개새끼를 까야겠다. 1 newfile DireK 1470 2 2018.04.18
13185 ㅋㅋㅋㅋ 개소리도 분석해준다. 플랫 어스의 비밀이다. 6 newfile DireK 1520 1 2018.04.19
13184 충격적인 사실 newfile leakygut 954 0 2018.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