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인상에 찬성하지만 현재 구도를 보면 을(노동자) VS 을(자영업자) 위정자들이 좋아하는 구도가 되어 가고 있는것에 대해 씁쓸합을 느낍니다...
개인적으로 인상에 찬성하지만 현재 구도를 보면 을(노동자) VS 을(자영업자) 위정자들이 좋아하는 구도가 되어 가고 있는것에 대해 씁쓸합을 느낍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495 | 0 | 2015.09.21 |
| 13202 |
한류 열풍은 실패했다
2 |
노인 | 1115 | 2 | 2017.07.15 |
| 13201 |
클래식을 싫어하는민족 .
3 |
아베총리 | 1227 | 0 | 2017.07.15 |
| 13200 |
유튜브사람이 만든 ppap와 사쿠라트릭
|
아베총리 | 880 | 0 | 2017.07.15 |
| 13199 |
너네도 맹독을 가진 전갈 처럼 살아라.
2 |
기무라준이치로 | 1052 | 1 | 2017.07.15 |
| 13198 |
안민석 의혹 .
2 |
아베총리 | 642 | 0 | 2017.07.15 |
| 13197 |
헬센징들이 뽑아준 대통령클라스 ,
13 |
아베총리 | 1139 | 1 | 2017.07.15 |
| 13196 |
근데 '이나라가 살기좋다'고 말하는사람들 보면
6 |
아베총리 | 1057 | 0 | 2017.07.15 |
| 13195 |
일자리는 차고넘치는데 실업률이 심하다?
7 |
아베총리 | 977 | 1 | 2017.07.15 |
| 13194 |
실업률문제에대한 네이버네티즌들 반응 .
9 |
아베총리 | 1278 | 2 | 2017.07.15 |
| 13193 |
이나라는 너무 '희생'을 강요한다
2 |
아베총리 | 985 | 2 | 2017.07.15 |
| 13192 |
중국한테도 따라잡혔는데 ;;
2 |
아베총리 | 947 | 1 | 2017.07.15 |
| 13191 |
나의 소원
3 |
노인 | 1098 | 0 | 2017.07.15 |
| 13190 |
영화 <위플래쉬> 본 사람?
1 |
씹센비 | 1140 | 1 | 2017.07.15 |
| 13189 |
헬조선 시장을 갔다와서 느낀거
1 |
헬조선탈출하기 | 1082 | 2 | 2017.07.15 |
| 13188 |
나라 건국의 필요성을 못 느꼈던 이승만
2 |
노인 | 1145 | 3 | 2017.07.15 |
| 13187 |
둠센징들은 국가의 기본개념이 없다.
5 |
전봇대 | 1072 | 0 | 2017.07.15 |
| 13186 |
최저임금
20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843 | 1 | 2017.07.15 |
| 13185 |
캐논변주곡을 랩으로 부르네 ..
|
아베총리 | 913 | 0 | 2017.07.15 |
| 13184 |
윤보미의 눈물 .
3 |
아베총리 | 925 | 0 | 2017.07.15 |
| 13183 |
아베정권이 물러난다면 (일본정치)
|
아베총리 | 969 | 1 | 2017.07.15 |
제 생각에는 전부 쇼라고 보여지네요. 정작 중요한 포인트는 하나도 건드리지 않고 단지 '최저임금 금액'을 인상하는거에만 혈연이 되어있는데... 정말 머리들이 거기까지 밖에 생각못하는거 아닌 이상은 전부 정치쇼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