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아베총리
17.07.13
조회 수 1083
추천 수 1
댓글 2








일본의 신칸센공장

 

신칸센(일본고속열차)을 만드는 공장이라네요 .. ㅎ

 

https://youtu.be/aazVkjzAcbg (관련영상)

 

여기공장 생산직이라도 들어가서 ... 탈조선하면 좋은데 ..

 

RS=%5EADBMsO5FABsMVYJHqc72B7sTSD6NgA-;_y

 

 






  • 교착상태
    17.07.13
    저런데 생산직이면 딱히 몸 많이 쓰거나 그런거 없다.
    대부분이 다 기계가 하고

    인간은 그냥 기계 정비/관리, 생산관제 하는 정도가 전부임.

  • 아베총리
    17.07.13
    그럼 좀 경력이 있어야 들어갈수있는곳이겠군요 ,... 그냥 꼭 고속열차만드는공장이 아니더라도 .. 부품생산하는공장이라도 들어가고싶네요 . 탈조선을할수있다면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19 0 2015.09.21
13122 교육 불평등을 만드는 한국의 사교육 new 노인 1443 0 2018.04.25
13121 인구에 관해 몇가지 사실 new 노인 929 0 2018.04.25
13120 누가 이야기한 국개의원 개혁 new 노인 686 0 2018.04.25
13119 얘들아 이게 무슨 소리인지 궁금하다 newfile 노인 1405 0 2018.04.25
13118 헬센넷상에서 페페개구리(Pepe the Frog) 쳐쓰는 대다수 한남새끼들 죽여버리고 싶다. 6 new 소수자민주주의 1127 2 2018.04.25
13117 여기서 가끔 똥싸는 역센징이나 일뽕등신새끼 이해할수없음. 5 new 소수자민주주의 1301 2 2018.04.25
13116 여자들이 공감 능력이 높다고 하는데 솔직히 아닌 것 같지 않나 25 new Uriginal 1166 2 2018.04.25
13115 페페개구리라고? 나치겠지. 17 new DireK 1112 3 2018.04.25
13114 한국인들의 비열함 5 new Uriginal 1050 6 2018.04.25
13113 왜 좌파와 우파는 이슬람 가지고 싸우는 건가 4 new 노인 826 2 2018.04.25
13112 노동계급 대변이 좌파가 아니고 세계화/자유주의가 우파가 아니다. 7 new 소수자민주주의 1162 2 2018.04.25
13111 내가 살아오면서 '헬조선'에대한 나의생각 . 4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95 1 2018.04.25
13110 헬조선 앞으로 좋아질것같냐?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76 0 2018.04.25
13109 일본이민은 어떻게 생각하냐? 7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431 1 2018.04.25
13108 내가 왜 일본이민을 생각했냐면 . 4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07 0 2018.04.25
13107 일본은 개비추다. 곧 좃망한다. 13 new DireK 1354 2 2018.04.25
13106 스포츠에 광적으로 집착하는 인간들을 보면 참 신기합니다 4 new 헬조선미개인 1147 3 2018.04.25
13105 태극기 개새끼덜을 보면 열이 받는다. 1 new DireK 900 4 2018.04.25
13104 하따 인자 씹센비질도 질린다. 이제 진짜 재미없어서 관둬야겠다. 2 new DireK 1441 2 2018.04.25
13103 출산 제모가 어째서 다들 뭐라 하냐 6 newfile 노인 1115 1 2018.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