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아베총리
17.07.13
조회 수 1195
추천 수 3
댓글 4








분노만 가진다고 , 불만만 가진다고

 

달라지는건 하나도 없다 ..

어차피 헬조선은 희망이 없다 ... 그냥  ... 나만 잘돼면된다 ...

 

헬조선에서 괜히 나서다가 ... 피해만 당한다 .

 

아무튼 헬조선에선 사람이 아닌 짐승같이 행동해야 .. 아니 그것보다 못한행동을 해야 살아남는곳이다

 

 






  • 그냥 헬조선은 헬이라고 포기 하고 탈조선 하세요. 그게 정신 건강에도 좋고 인간 답게 사는 길입니다. 
  • 아베총리
    17.07.13
    그냥 헬조선에서 계속 살생각입니다 .... 어차피 저를 받아주는나라도 .. 아니 애초에 탈조선할능력이 없어서요
  • 블레이징
    17.07.13
    남의 말 같이 들리진 않네...열심히 살아남아보자, 어떻게 될 지는 모르지만...뭐 어떻게든 살아남으면 탈조선의 길이 열리지 않겠나...
  • 교착상태
    17.07.13
    ㅇㅇ 헬에서는 나만 잘되면 장땡이다.
    적당히 봐서 쓰레기 같은 조센 징들 착취하며 살아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28 0 2015.09.21
13128 닥치고 걍 한민족은 한민족은 맞다. 3 new DireK 1152 2 2018.04.23
13127 미개한 조상숭배 악습 제사 강요강제 하는 부모들은 친권박탈 해야함.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73 1 2018.04.23
13126 조센속의 조3센징 - 똥통속의 구더기. ㅇㅇ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90 0 2018.04.24
13125 조3센징 - 대화가 불가능한 족속. 기본적 수준의 제대로된 인식 분간 사고판단이 아예 안되는 매우 기묘한 ... 4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67 1 2018.04.24
13124 시인 도종환 님이 사람은 누구나 꽃이라고 하시더군요 3 new 감성팔이. 902 1 2018.04.24
13123 종교 기사지만 제목에서 명언 하나 발견 new 노인 858 1 2018.04.24
13122 북한의 민족기원과 남북통일론의 허구성 3 new DireK 1264 1 2018.04.24
13121 만세! 한국 부모들이 사교육 강요 안한다 new 노인 886 0 2018.04.24
13120 공산주의 최악은 북한, 자본주의 최악은 한국 5 new 해모수 1235 0 2018.04.24
13119 통일 가능성에 대해서? 4 new 헬조선미개인 1224 1 2018.04.24
13118 전세계의 모든 자본주의 국가중에 진짜는 없지 않나 4 new Uriginal 983 2 2018.04.24
13117 안태어나는게 나음.. 태어나도 한국인으로 태어나는건 면해야함 16 new 해모수 1267 1 2018.04.24
13116 예전글 재탕이다. 요즘 플라스틱 재활용한다고 난리인데, 이런건 알고 있나? new DireK 1049 2 2018.04.24
13115 요즘 좃소현실. 1 new DireK 1053 3 2018.04.24
13114 안지원 어머니란 리빙디몬이 쓴 편지레터 수준이 소설 수준입니다. newfile 히스로열로드쉽럼볼드스와이크 1023 0 2018.04.24
13113 중앙일보 새끼들 완전 좆같네.. 마크롱이 언급한 'Liberal Democracy'를 '진보적(리버럴) 민주주의'로 번역함. 4 new 소수자민주주의 925 3 2018.04.24
13112 ㅋㅋㅋㅋ존이 말한 로드니 킹 사건 때 한인 얘기가 왜 나오나 하고 관련 글 찾았는데 5 new 씹센비 1584 0 2018.04.24
13111 울산이 이렇게 빨리 망할줄은 몰랐지? 문재인도 다 가짜야. 8 new DireK 1061 1 2018.04.25
13110 경상도는 노령화때문에 어차피 망할 운명이었다는군 1 new DireK 956 1 2018.04.25
13109 헬조선 청소년 두발규제 new 노인 676 0 2018.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