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아베총리
17.07.13
조회 수 1195
추천 수 3
댓글 4








분노만 가진다고 , 불만만 가진다고

 

달라지는건 하나도 없다 ..

어차피 헬조선은 희망이 없다 ... 그냥  ... 나만 잘돼면된다 ...

 

헬조선에서 괜히 나서다가 ... 피해만 당한다 .

 

아무튼 헬조선에선 사람이 아닌 짐승같이 행동해야 .. 아니 그것보다 못한행동을 해야 살아남는곳이다

 

 






  • 그냥 헬조선은 헬이라고 포기 하고 탈조선 하세요. 그게 정신 건강에도 좋고 인간 답게 사는 길입니다. 
  • 아베총리
    17.07.13
    그냥 헬조선에서 계속 살생각입니다 .... 어차피 저를 받아주는나라도 .. 아니 애초에 탈조선할능력이 없어서요
  • 블레이징
    17.07.13
    남의 말 같이 들리진 않네...열심히 살아남아보자, 어떻게 될 지는 모르지만...뭐 어떻게든 살아남으면 탈조선의 길이 열리지 않겠나...
  • 교착상태
    17.07.13
    ㅇㅇ 헬에서는 나만 잘되면 장땡이다.
    적당히 봐서 쓰레기 같은 조센 징들 착취하며 살아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54 0 2015.09.21
13150 한국 교육은 진짜 쓰레기다. 7 new DireK 1611 2 2018.04.22
13149 [역갤펌] 인문사회쪽 교수들은 대부분 속으로는 국까성향인거 같은데.txt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36 1 2018.04.22
13148 헬센징 새끼들과 좆본징, 섬짱깨놈들 절대다수는 악마 마귀새끼들이 맞다. 6 new 소수자민주주의 1152 2 2018.04.22
13147 어느 학원 강사가 말하는 사교육 해서는 안되는 진짜 이유 (펌) new 노인 1021 2 2018.04.22
13146 남한과 북한의 교복 newfile 노인 913 0 2018.04.22
13145 남한과 북한의 공통점 1 newfile 노인 887 1 2018.04.22
13144 한국과 북한의 노동 착취 3 newfile 노인 1032 1 2018.04.22
13143 헬조선의 성 소수자 권리 4 new 노인 934 2 2018.04.22
13142 돈 안쓰는게 답인 것 같다 1 new libert 915 2 2018.04.22
13141 한국에 군대 문민화가 필요한 이유(퍼옴) new 노인 1020 0 2018.04.22
13140 게임 룰이 참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나요? 1 new 학생 1072 1 2018.04.22
13139 남한 학교교육에서 어릴때부터 꼬맹이시절부터 철저하게 주입세뇌훈육조개 정신개조 하는게 .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306 1 2018.04.23
13138 그새끼 애미애비 할애미할애비 외할애미 외할애비 형제자매 아내 자식들 다 불러서 보게해놓고 .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24 0 2018.04.23
13137 한국 기원설 주장하는(하던) 한국인은 단 한 마리도 없다 1 new Uriginal 1036 1 2018.04.23
13136 모욕죄, 명예 훼손죄의 문제점 1 new 노인 1454 0 2018.04.23
13135 다문화 정책 : 서구의 나라들과 한국을 비교 해서는 절대로 안된다 1 new 노인 892 1 2018.04.23
13134 빨갱이 남조선 씹새끼들 2 new OutofHell 1193 2 2018.04.23
13133 남조선 인들의 표현력 new OutofHell 1024 0 2018.04.23
13132 캐나다 교포도 한국 직장 썩었다고 인정 한다(펌) new 노인 961 0 2018.04.23
13131 미국 유대인들과 이스라엘이 현재 사실상 무관하다는 증거. 1 new 소수자민주주의 1047 3 2018.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