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일단 나는

 

1. 같잖은 권위의식

 

2. 뭐만하면 데모질하는 미개한 리버럴들

 

3. 국가유공자 대우따위 없고 군대는 찬밥으로 생각하는

조선시대 스타일 마인드

 

4. 페미나치충

 

5. 리버럴편향 언론들과 선동되는 좀비들






  • 1.근거 없는 혐한
    2.내로남불
    3.자기는 아닌줄 아는 중2병
    4.편파적 마인드와 마녀사냥
    5.분노조절 불가능
  • 헬조선에 사는 센징 종특은 미개한 그 자체라 인간 고유의 특성보다는 동물적 특성이 심하게 남아 있어 동물로 생각하면 아주 쉽게 이해할 수 있다. 
    1. 헬조선에서는 우선 위 아래부터 정할려고 한다. 갑질 해야 하나 꼬리를 흔들어 줘야 하나 모를 때는 간을 본다. 같은 개돼지면 나이 스킬로 갑질한다.

    2. 그냥 헬헬 거리며 살다 그냥 만만한 먹잇감이 발견 되면 집단 다구리를 깐다. 물론 그 이전에는 찍소리도 못한 상대라도 집단 최면에 걸려 다구리를 깐다.

    3. 다 사기꾼이고 도둑놈이라 도덕이나 준법 정신이 없다. 다 법을 어기고 다 편법을 쓰는데 안 하는 놈이 병신됨

    4. 열등감에 쩔어 산 놈들이라 조금이라도 부심 부릴 것이 있으면 개구라를 치며 부심 부린다. 

    5. 동물 같은 놈들이라 남들이 하면 아무 생각 없이 따라 한다. 

    6. 이성 보다는 감정, 본능이 앞서는 동물 같은 존재라. 금방 열 받았다 금방 잊는다. 새대가리라 기억을 못한다.
  • 2번은 좀 틀린것같은데 데모라면 그냥 자기주장을 펼치는 정당한 주장이라고 생각한다.

    솔직히 헬조선 집회도 신고하고 한다고 하는데 이것도 웃기다고 생각한다 평화적집회?

    서로 의견이 안맞고 불공평하니깐 소수가 모여서 싸우는거자나. 이게 평화적으로 가능하냐. 뭐 결론은 맨날 집회신고해도 여긴안돼 이러면 끊어버리지. 그래도 강행하면 불법집회란 낙인을 씌우고 바로 공권력으로 진압. 이게 무슨 평화적집회냐. 하긴 군부독재때 총우로 쏴죽이지 않았으니 평화적이라는거겠네.

  • ? 님 스웨덴 집회 영상 보신적있음? 우리나라 공권력 세계에서 젤 연약한 수준인데 ㅋㅋ
  • 地狱
    17.07.13
    리버럴 뜻 모르면 그냥 한국어로 쓰시길. 
    리버럴 그뜻 아니니까

    1. 뭣같이 낮은 연봉
    2. 나이찬 486 꼰대가 실력도 없이 돈꽤버는거
    3. 무식저질 문돌이들
    4. 민족주의+저질교육
    5. 있으나마나한 노동법 및 근로기준법
  • 정확히는 Liberalism 이나 Political correctness 쪽을 귀찮아서 대충 썼습니다~
  • 1번 5번은 공감합니다~ 물가에 비해 너무 삶의 질이 저질스러운 나라입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23 0 2015.09.21
13127 닥치고 걍 한민족은 한민족은 맞다. 3 new DireK 1152 2 2018.04.23
13126 미개한 조상숭배 악습 제사 강요강제 하는 부모들은 친권박탈 해야함.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73 1 2018.04.23
13125 조센속의 조3센징 - 똥통속의 구더기. ㅇㅇ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90 0 2018.04.24
13124 조3센징 - 대화가 불가능한 족속. 기본적 수준의 제대로된 인식 분간 사고판단이 아예 안되는 매우 기묘한 ... 4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67 1 2018.04.24
13123 시인 도종환 님이 사람은 누구나 꽃이라고 하시더군요 3 new 감성팔이. 902 1 2018.04.24
13122 종교 기사지만 제목에서 명언 하나 발견 new 노인 858 1 2018.04.24
13121 북한의 민족기원과 남북통일론의 허구성 3 new DireK 1264 1 2018.04.24
13120 만세! 한국 부모들이 사교육 강요 안한다 new 노인 886 0 2018.04.24
13119 공산주의 최악은 북한, 자본주의 최악은 한국 5 new 해모수 1235 0 2018.04.24
13118 통일 가능성에 대해서? 4 new 헬조선미개인 1224 1 2018.04.24
13117 전세계의 모든 자본주의 국가중에 진짜는 없지 않나 4 new Uriginal 983 2 2018.04.24
13116 안태어나는게 나음.. 태어나도 한국인으로 태어나는건 면해야함 16 new 해모수 1267 1 2018.04.24
13115 예전글 재탕이다. 요즘 플라스틱 재활용한다고 난리인데, 이런건 알고 있나? new DireK 1049 2 2018.04.24
13114 요즘 좃소현실. 1 new DireK 1053 3 2018.04.24
13113 안지원 어머니란 리빙디몬이 쓴 편지레터 수준이 소설 수준입니다. newfile 히스로열로드쉽럼볼드스와이크 1023 0 2018.04.24
13112 중앙일보 새끼들 완전 좆같네.. 마크롱이 언급한 'Liberal Democracy'를 '진보적(리버럴) 민주주의'로 번역함. 4 new 소수자민주주의 925 3 2018.04.24
13111 ㅋㅋㅋㅋ존이 말한 로드니 킹 사건 때 한인 얘기가 왜 나오나 하고 관련 글 찾았는데 5 new 씹센비 1584 0 2018.04.24
13110 울산이 이렇게 빨리 망할줄은 몰랐지? 문재인도 다 가짜야. 8 new DireK 1061 1 2018.04.25
13109 경상도는 노령화때문에 어차피 망할 운명이었다는군 1 new DireK 956 1 2018.04.25
13108 헬조선 청소년 두발규제 new 노인 676 0 2018.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