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oldanda
17.07.12
조회 수 893
추천 수 0
댓글 0








북한은 왕

 

한국은 대통령

 

일본은 총리,왕

 

북한은 물질적인게 부족해서 정신적으로 상대를 너무 원망하거나 욕하거나 그러진 않음

 

한국은 물질적인게 충분하지만 정신적으로 너무 가난함 (서로 욕하고 싸움)

 

일본은 그런게 없음  북한,한국 장점만 모아논게 일본인거 같다

 

군대도  북한,한국은 강제징병이지만 일본은 모병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11 0 2015.09.21
13122 교육 불평등을 만드는 한국의 사교육 new 노인 1443 0 2018.04.25
13121 인구에 관해 몇가지 사실 new 노인 929 0 2018.04.25
13120 누가 이야기한 국개의원 개혁 new 노인 686 0 2018.04.25
13119 얘들아 이게 무슨 소리인지 궁금하다 newfile 노인 1405 0 2018.04.25
13118 헬센넷상에서 페페개구리(Pepe the Frog) 쳐쓰는 대다수 한남새끼들 죽여버리고 싶다. 6 new 소수자민주주의 1127 2 2018.04.25
13117 여기서 가끔 똥싸는 역센징이나 일뽕등신새끼 이해할수없음. 5 new 소수자민주주의 1301 2 2018.04.25
13116 여자들이 공감 능력이 높다고 하는데 솔직히 아닌 것 같지 않나 25 new Uriginal 1166 2 2018.04.25
13115 페페개구리라고? 나치겠지. 17 new DireK 1112 3 2018.04.25
13114 한국인들의 비열함 5 new Uriginal 1050 6 2018.04.25
13113 왜 좌파와 우파는 이슬람 가지고 싸우는 건가 4 new 노인 826 2 2018.04.25
13112 노동계급 대변이 좌파가 아니고 세계화/자유주의가 우파가 아니다. 7 new 소수자민주주의 1162 2 2018.04.25
13111 내가 살아오면서 '헬조선'에대한 나의생각 . 4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95 1 2018.04.25
13110 헬조선 앞으로 좋아질것같냐?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76 0 2018.04.25
13109 일본이민은 어떻게 생각하냐? 7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431 1 2018.04.25
13108 내가 왜 일본이민을 생각했냐면 . 4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06 0 2018.04.25
13107 일본은 개비추다. 곧 좃망한다. 13 new DireK 1354 2 2018.04.25
13106 스포츠에 광적으로 집착하는 인간들을 보면 참 신기합니다 4 new 헬조선미개인 1147 3 2018.04.25
13105 태극기 개새끼덜을 보면 열이 받는다. 1 new DireK 900 4 2018.04.25
13104 하따 인자 씹센비질도 질린다. 이제 진짜 재미없어서 관둬야겠다. 2 new DireK 1440 2 2018.04.25
13103 출산 제모가 어째서 다들 뭐라 하냐 6 newfile 노인 1115 1 2018.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