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그러면 한번 미국 회사 좀 비난해 보자.

자기들의 독점적 지위를 이용해서 말도 안되는 억지를 부리는 윈도우 10이나 비난하면 어떠냐?

솔직히 일본에서 프로그래밍 한다고 하기도 하고, 쓸데없는 일본 비난하는 것 보다는 나을 것 같다.






  • Uriginal
    17.07.12
    DC위키를 보니까 win10이 안 좋다는 말이 거의 없는 것 같지만 거기는 어째서 그러는 것인지
  • Delingsvald
    17.07.12
    게임만 쳐 해대는 새끼들이라서 윈도우 10에 특히 게이머용 기능을 많이 넣어 줬으니까 게임만 잘 돌아가면 충돌 일어나던지 말던지 좋아하지만
  • Delingsvald
    17.07.12
    그 새끼들이야 어차피 하드웨어도 다양하게 연결 안 하고 게임 할려고 cpu하고 그래픽만 더럽게 좋은 것 쓰니까 하드웨어 충돌 문제도 신경 안 쓰고 어차피 안정성 문제도 게임만 하면 크게 신경 안 써서 그렇지만 다만 나처럼 컴퓨터를 작업용으로 쓰는 사람들한테는 최악이다
  • Uriginal
    17.07.12

    작업이라고 할 것까지는 안 하는지라 자세한 것은 잘 모르겠지만

    충돌이 나는지 시스템 오류가 자주 나오고 시스템 종료 같은 것이 1시간 가까이 걸리고 그런 것이 이전 버전보다 확실히 늘어난 것 같고

    입력기 전환이 제대로 안되는 사소한 버그조차 아직도 안 고쳐지는데 어째서 그런가 하지만

    아무튼 이 사이트 털어버릴 계획을 하고 있는데 근갤은 안 통하는 것 같고 가생이 가서 국뽕으로 위장해서 여기 새끼들 쓸어버리라고 선동할까 하는데 어떻게 보는지

    아무튼 여기에서 이성적인 회원을 거기에 가입시켜 보려고 하고 1명이 늘어난 것 같은데 혹시 여기에서 온 것이 맞는지

  • Delingsvald
    17.07.12
    충돌은 윈도우 10 계열은 갈수록 안정성이 개판 되어가는 것 같고 시스템 종료가 가끔가다 1시간씩 걸리는 것은 그 악명 높은 커널 업데이트지만 윈도우 10부터는 커널 업데이트 할때마다 윈도우 7하고 윈도우 8 수준으로 차이가 나게 된다 게다가 그것을 6개월마다 강제로 하는 것도 문제지만 아니 보안 업데이트도 아니고 새로운 기능 필요 없다는데 어째서 그러는 것인지 자기들이 문제 생기면 책임 져 주는 것도 아니고
  • Delingsvald
    17.07.12
    아무튼 그것은 알아서 하길 바라지만 가생이에 가서 그렇게 해도 되지만 그리고 거기에 온 새로운 애라면 관계 없지만
  • Uriginal
    17.07.12

    그런 것인지

    아무튼 죽창 게시판에 이상한 pc 운동하는 서양 새끼들 때문에 할랄 강요 당해도 스스로가 만들어 놓은 논리 때문에 아무 말도 못하게 된다는 글을 썼지만

    이 새끼들 보면 동물 보호한다고 씹선비짓할 시간에 하람 가지고 길가다가 쳐 맞는 것이나 어떻게 할 생각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

    아무튼 여기 새끼들 무슨 이상적인 주장한답시고 헛소리나 하고 나를 물어뜯는 사고 구조가 저런 새끼들의 그것을 보는 것 같고

    순진하다 못해 멍청해서 사람을 분통 터지게 하는 특징이 있는 것 같은데 어떻게 보는지

  • Delingsvald
    17.07.12
    솔직히 말해서 서양에 있는 pc주의자들도 뭐 저런 새끼들이 다 있나 하는데 한국에도 저런 시덥지 않은 pc주의자 새끼들 따라하는 새끼들이 늘어난다는 것도 문제인 것 같지만
  • Uriginal
    17.07.13

    여기에 와 보니까 여기 새끼들이 전형적인 pc 새끼들인 것 같고

    pc에 우호적인 편이었던 나도 이 새끼들 덕분에 쓰레기로 보게 됐지만
    아무튼 이 새끼들 사람 말을 쳐 못알아 듣고 자꾸 주제와 상관 없는 것 가지고 물고 늘어지고 공격하는 것을 보면 저능아라서 그런지 일부러 쳐 그러는지 구분이 안 되지만
    아무튼 국뽕 쳐 부수기 전에 이 새끼들부터 때려 잡아야 할 것 같지만
    무슨 자폐증 증상이 아닌가 의심될 정도인데 자폐증이 아닌지
    하는 짓을 보면 사람을 쳐 분통 터지게 하는데 이런 새끼들과는 절대 타협은 없지만
  • 노인
    17.07.12
    미국 가도 노동 착취 심하다고 하더라 
    통계만 봐도 저임금 노동자들 엄청 많음 
  • Delingsvald
    17.07.12
    그것보다 이번에 트럼프 당선되고 나서 말하고 행동하고 달라서 문제 된다고 하지 않나
  • 노인
    17.07.12

    그건 맞긴 하다

    중국에게 공장 짓지 마라면서 자기 가족 사업에는 그런게 없더라 ㅋㅋㅋㅋ 오히려 중국 공장에서 노동 착취나 함
    모순덩어리 같으니 
  • Delingsvald
    17.07.12
    그것보다 기득권층의 혜택을 줄인다고 하고 기득권층의 혜택을 늘리고 심지어 미국 의료 보험은 그나마 오바마가 쓸만하게 만들어 놨는데 개선한다고 하면서 다시 예전으로 되돌릴려고 하고 있지 않나
  • Delingsvald
    17.07.12
    솔직히 트럼프가 마음에 드는 것은 이슬람 믿는 애들 쫒아내는 것 밖에 없지만
  • 노인
    17.07.12
    오바마 케어 싫다면서 트럼프 케어로 오바마랑 똑같이 만듬 ㅋㅋㅋㅋ
  • Delingsvald
    17.07.12
    그것은 아니지만 오바마 케어에서 기득권한테 안 좋은 것은 다 빼버렸다
  • 노인
    17.07.12
    그런데 자기 가족은 여전히 사치하니
  • Delingsvald
    17.07.12
    솔직히 나도 pc 엿같이 생각하고 소수라는 이유로 극우하고 별 차이 없는 이슬람 편 드는 pc 주의자 새끼들 때문에 트럼프 지지하기는 했지만 이것은 아닌 것 같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58 0 2015.09.21
13122 닥치고 걍 한민족은 한민족은 맞다. 3 new DireK 1152 2 2018.04.23
13121 미개한 조상숭배 악습 제사 강요강제 하는 부모들은 친권박탈 해야함.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72 1 2018.04.23
13120 조센속의 조3센징 - 똥통속의 구더기. ㅇㅇ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88 0 2018.04.24
13119 조3센징 - 대화가 불가능한 족속. 기본적 수준의 제대로된 인식 분간 사고판단이 아예 안되는 매우 기묘한 ... 4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65 1 2018.04.24
13118 시인 도종환 님이 사람은 누구나 꽃이라고 하시더군요 3 new 감성팔이. 901 1 2018.04.24
13117 종교 기사지만 제목에서 명언 하나 발견 new 노인 858 1 2018.04.24
13116 북한의 민족기원과 남북통일론의 허구성 3 new DireK 1264 1 2018.04.24
13115 만세! 한국 부모들이 사교육 강요 안한다 new 노인 885 0 2018.04.24
13114 공산주의 최악은 북한, 자본주의 최악은 한국 5 new 해모수 1234 0 2018.04.24
13113 통일 가능성에 대해서? 4 new 헬조선미개인 1222 1 2018.04.24
13112 전세계의 모든 자본주의 국가중에 진짜는 없지 않나 4 new Uriginal 983 2 2018.04.24
13111 안태어나는게 나음.. 태어나도 한국인으로 태어나는건 면해야함 16 new 해모수 1267 1 2018.04.24
13110 예전글 재탕이다. 요즘 플라스틱 재활용한다고 난리인데, 이런건 알고 있나? new DireK 1049 2 2018.04.24
13109 요즘 좃소현실. 1 new DireK 1053 3 2018.04.24
13108 안지원 어머니란 리빙디몬이 쓴 편지레터 수준이 소설 수준입니다. newfile 히스로열로드쉽럼볼드스와이크 1023 0 2018.04.24
13107 중앙일보 새끼들 완전 좆같네.. 마크롱이 언급한 'Liberal Democracy'를 '진보적(리버럴) 민주주의'로 번역함. 4 new 소수자민주주의 925 3 2018.04.24
13106 ㅋㅋㅋㅋ존이 말한 로드니 킹 사건 때 한인 얘기가 왜 나오나 하고 관련 글 찾았는데 5 new 씹센비 1582 0 2018.04.24
13105 울산이 이렇게 빨리 망할줄은 몰랐지? 문재인도 다 가짜야. 8 new DireK 1061 1 2018.04.25
13104 경상도는 노령화때문에 어차피 망할 운명이었다는군 1 new DireK 956 1 2018.04.25
13103 헬조선 청소년 두발규제 new 노인 675 0 2018.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