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결과적으로 북송을 선택한 이들은 거의 대부분 일본에 남아있는 이들이나 한일 국교 정상화 이후 귀국한 이들보다 못한 비참한 처지에 놓이고 말았다. 순혈주의로 악명이 자자하던 북한에서는 재일교포조차 제3계급. 그러니까 노예나 다름없었던 것이다. 오늘날 북한에서 이들은 "째포", "'반쪽발이"'라는 비칭으로 불리며 북한 특유의 계급사회에서 차별을 받고 있다. 김정은의 어머니인 고용희가 이런 북송 출신이다. 고용희 같은 경우엔 재일 조선인이었지만 일본인과 결혼하여 낳은 일본계 한국인 혼혈 자녀들은 피가 더럽다며 더 심한 차별을 받는다고 한다. 일본으로 간 탈북자들은 대부분 이런 한일혼혈들이다. 250명 정도 된다고 통계를 내고 있다. 재일 탈북자 인터뷰. 재일교포 북송으로 북한으로 넘어간 일본계들을 일본에서는 예전에 중국에 머물던 히키아게샤처럼 받아들이는데 일본 정부 차원에서 별다른 지원책은 힘들다고 한다. 민단이 지원해주는 정도.이 외에도 배우자를 따라 북한으로 건너갔던 일본인들은 더 힘들었다. 명문대 출신의 일본인 남편이 아내를 위해 함께 북한으로 갔다가 굶주림과 차별을 견디지 못하고 북한 노동당원에게 노리개가 되어 몸을 받는 지경에까지 몰려 탈북을 시도하다 가족과 함께 사살당했다는 비참한 사례도 존재한다.

요덕 수용소에서 나와 월남하여 조선일보 기자가된 강철환의 저서 "수용소의 노래" 에 의하면 재일교포 출신인 그의 가족은 어느날 아무 이유 모르게 요덕 수용소로 끌려간다. 그의 할아버지, 할머니는 모두 제주도 출신으로 일제시대때 일본으로 넘어가 열렬한 공산주의자가되어 조총련 간부까지 역임했다. 그런데 전혀 일본내에서 공산주의 활동이 없던 한덕수(韓徳銖)[10]라는 자가 갑자기 의장에 임명 되었고, 나중에 이자가 교민들을 일일히 설득하여 지상낙원에 가자고 한다. 이에 강철환의 할머니가 가족들을 설득하여 아들,딸, 손주, 손녀 다 끌고 북한에 갔다가 어느날 밤 갑자기 요덕 수용소로 끌려간다. 그런데 왜 끌려간지 그 이유는 끝까지 아무도 모른다. 흠좀무한 것은 요덕 수용소에 이처럼 재일교포 출신들이 하도 많아서 한 구역에 몰려서 함께 살았고 일본인 부인들도 여럿 있었다고 한다. 재일교포중 상당수가 이렇게 어느날 갑자기 이렇게 수용소로 끌려간것으로 추정. 물론 이들은 수용소 내에서도 "째포"라는 비칭으로 불렸으며 그제서야 다같이 잘먹고 잘살자는 공산주의 이론이 다 거짓말인지 깨닫게 된다. 이들은 집안에서는 철저히 일본말만 사용하였고 마을 주민들끼리도 일본어를 썼다. 상당수의 재일교포와 일본인들은 김일성 초상화에 절을 하라는 지시에 극심한 거부감을 느꼈다고 한다.

 

일본 싫어서 북한 갔는데 푸대접 받고 남한에서도 차별만큼 불쌍한 재일교포들 

재일교포가 왜 욕먹는 줄 아냐?

일본 내에서 민단이나 조총련 같은 이상한 단체나 만들고 마구잡이로 난리 부리니까 (참고로 민단은 빨갱이 타령하는 이상한 단체들이다. 반면 조총련은 북한 찬양하는 단체다)

이러니  한국, 일본에서 욕먹고 살지 ㅋㅋㅋㅋㅋ

불쌍한 것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03 0 2015.09.21
13196 무의식에 붓따 네이처를 극대화해야한다 1 newfile leakygut 1137 0 2018.04.15
13195 빚 5천조, 부채 공화국... 겉만 번질 2 new 지고쿠데스 1302 0 2018.04.15
13194 또 냄비처럼 조현민만 욕하는 놈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new 젖깔 1166 2 2018.04.15
13193 모든 편견은 정신적 감옥이다 1 newfile leakygut 1217 0 2018.04.16
13192 한국 치즈가 맛없고 비싼 이유 new 노인 907 0 2018.04.16
13191 한국의 솜방망이 처벌 newfile 노인 867 0 2018.04.16
13190 헬조선 부모들이 학교 교육에 집착 하는 이유 1 new 노인 976 2 2018.04.16
13189 한국 기성 시대들이 물러가야 할 필요가 있는 이유 3 new 노인 1096 1 2018.04.16
13188 러시아 씹미개하지 않나 9 new Uriginal 1192 0 2018.04.16
13187 동북아시아에는 개쓰레기 미개국밖에 없으니까.. 5 new DireK 1125 2 2018.04.16
13186 선진국 중에서 성도 못바꾸는 나라가 헬조센이다. 4 new 소수자민주주의 882 4 2018.04.16
13185 성 2개쓰는 사람중에 정상인없다 = 혐오표현. 2 new 소수자민주주의 895 4 2018.04.16
13184 인서울 개새끼덜이 말하는 관습법이라는게 얼마나 개소리인데ㅜ new DireK 850 1 2018.04.16
13183 걍 요약이다 서울은 무조건 안 된다. 6 new DireK 1080 2 2018.04.16
13182 내가 '왜 이런 상황이 되어있는 걸까요' 라고 쓴걸 통역하는 년이.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04 0 2018.04.17
13181 폭동 그리고 꼰대들을 향한 경고 new OutofHell 1062 3 2018.04.17
13180 옛날이 사업하기가 더 쉬웠냐? 2 new OutofHell 1239 2 2018.04.17
13179 한국에서는 프리섹스를 추구하는 페미가 있어야 한다 6 new 노인 1082 0 2018.04.17
13178 정치적 올바름은 원래 리버럴 중도좌파가 추구하는 것이라 2 new 소수자민주주의 1057 1 2018.04.17
13177 헬조센에 정치적 올바름의 제도화와 소수자 혐오표현을 최대한 금지해 형사차벌해야 하는 이유는 이거다. new 소수자민주주의 637 3 2018.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