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

?선진국과 후진국의 차이가 뭘까?? 질서 수준이 그 척도야? 실제로 선진국들 가보면?법치질서나 그외의 사회적인 질서가

매우 잘 자리잡혀 있다.?그런 나라들은 자원이 없어도? 영토가 척박해도? 선진국이 되더라?

그런 국가들과 한국을 비교 해 보면? 한국은 영원히? 후진국이 될수 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

질서라는게? 초기에 잘 잡지 못하면? 이게? 지속적으로? 악순환 만을 거듭하는거야

질서를 잘 지키는 이유는 나 또한? 공정한 질서하에서? 내 기회가 온다고 믿기 때문인데

한국에서는 지금 서로가 서로를 불신하는 마음이 너무 강한거야? 그래서 질서가 유지될수가 없는거지

?

질서를 잘 지키고 싶어도? tv를 보면? 매일 사기 쳐 먹는 놈들이 떵떵거리면서?잘 살고 그 사람들이 깜방 가도

호화 생활에? 금방?사면으로 풀려나고? 그런거 볼때마다? 마음이 흔들리는거야?? 질서를 잘 지켜봐야 나만 손해 본다는 생각이 생기는거지

그러다 보니 상류층뿐만 아니라? 하류층?? 서민들 까지도 서로 속고 속이는? 전쟁이 되어버린 거야

?

질서가 없으면? 국가는 망한다.? 조선이 왜 가난했는데 ??? 양민들(농사꾼 장사꾼 공방장인)? 들이 열심히 일해서

결과물을 내 놓으면? 양반들은? 이유없이 뺏어갔잖아.?? 애초에 법적으로 납득할 만한? 세율을 만들어 놓고 거기에 따라서만

징수해야 하는데? 얘네들은 그런것 없음? 그냥 정권 바뀌면?? 또 찾아가서? 이전에 낸 세금은? 딴 놈들에게 낸거니까

?

이제는 우리한테 내야 한다며? 한번 더 걷고??? 지배층들의 탐욕으로? 나라 살림이 개판인데???? 나라 곳간 비었다고? 예정에 없던

징수를 또 하고?? 그러다 보니? 평민들도 생각이? 드는거야? 어차피 뺏길거? 열심히? 일하지 말고? 생기는대로 감추거나 먹어치우자 는 거지

그래서 조선인들이 식사량이? 매우 많고? 가난했던 거야

?

이번에? 또 경제인들 사면 할것 같은데? ㅎㅎ? 점점? 나라를 hell 로 만들어 대는구나

생각이 있으면? 하루빨리 이 땅을 떠나라? 인구 절벽? 다가오고? 중국에 의해 산업 잠식 당하고

그러면 결국 북한 처럼? 대외경쟁은? 기피한채? 대내 경쟁만으로??? 기득권들은 착취를 통해? 배불리는 그런 날이 온다.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82 0 2015.09.21
585 쌀, 소고기 같은 농산물 시장 개방한다고 해서 모든 한국 농부 안죽는다 new 노인 619 0 2025.08.04
584 한국 경제는 일본 경제에 종속된 일개 가마우지에 불과하고, 여전히 식민경제 체제에 불과한 종속상태이다. newfile John 429 1 2025.08.04
583 북극항로와 부산항 관련 개소리들은 싸그리 선동용 가짜 기사들이다. 부산항은 이미 멸망수순. 1 newfile John 964 1 2025.08.06
582 캐나다는 트럼프 관세가 적용되면 거의 멸망이다. 캐나다가 살려면 조까고 미국의 발목을 물고 안 놔주는 미... 2 new John 1009 1 2025.08.07
581 전쟁광 국가의 확증편향. 미중패권 전쟁을 하지 않으면 되려 중공과 미국이 쳐 망한다. newfile John 978 1 2025.08.09
580 유대인 개새끼덜이 발악하는 이유. new John 1064 1 2025.08.09
579 중국은 전혀 고령화되지 않았다. 충칭, 창사에는 20대새끼덜 존나게 많음. 바글바글거림. newfile John 627 0 2025.08.10
578 주한미군 버러지들 백령도와 흑산도 공항으로 보내줘야 됨. 3 new John 1090 1 2025.08.11
577 유투버 연애상담채널에 30대 업소녀가 그렇게 많다고 칸다. new John 630 0 2025.08.11
576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 영미와는 다른 금거래 시장 창설. new John 941 1 2025.08.11
575 솔직히 MZ가 가장 노답이지. 빙하기세대들. newfile John 976 1 2025.08.13
574 미국에서 내전은 일어나지 않는다. 유대인 병신새끼덜들이 중공과 러시아에 이어서 미국에서도 축출되는 것. 1 new John 1266 1 2025.08.13
573 헬조센의 바람직한 미래. 그리고 유대인들의 참역사. 3 newfile John 995 1 2025.08.15
572 일본의 소원은 전쟁. 재팬 마케이누 씹보지에 슈컹슈컹. new John 933 1 2025.08.18
571 일본 짐숭센 병신새끼덜이 인간이 안 되는 이유. 헬조센 이전에 일본국에서부터 남성차별이 일어난 것이다. newfile John 684 1 2025.08.19
570 헬조센의 참역사. 이성계 이씨집안 개새끼들의 개수작. newfile John 968 0 2025.08.19
569 어딜가든 비정규직 일자리는 행복할 수가 없는데 개소리를 하는 멍청이가 있다 3 newfile 노인 940 0 2025.08.20
568 한국의 청년 적금 제도가 엉터리인 이유 new 노인 553 0 2025.08.22
567 영국, 네덜란드, 독일, 프랑스, 스웨덴에도 월 200만원 버는 빈곤층 많지 new 노인 676 0 2025.08.22
566 한국인들의 봉급과 생활비는 new 노인 635 0 2025.0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