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oldanda
17.07.11
조회 수 1096
추천 수 0
댓글 2








군대를 빠져야 탈조선이 효과적이다

 

군대를 갔다오면 본인은 못느낄지라도 약1년6개월이 넘는 시간이랑 헬센징들이랑 같이 있는데

 

안바뀔수가 없고 외국에 적응하기에는 힘들수도 있다  외국어에다가 돈까지 있어야 하니깐

 

오히려 헬조선에서 잘사는 헬센징들보다 더못사는 인생을 살수도 있다

 

군대를 빠져야 외국인에 근접한 자유를 얻을수 있다 

 

사실 군대를 빠져도 돈이없으면 의미 없는데  

 

군대면제+돈+외국인과 잘지낼수 있는 심리

 

가 갖춰지면 잘사는 외국인급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6987 0 2015.09.21
13096 교육 불평등을 만드는 한국의 사교육 new 노인 1440 0 2018.04.25
13095 인구에 관해 몇가지 사실 new 노인 926 0 2018.04.25
13094 누가 이야기한 국개의원 개혁 new 노인 683 0 2018.04.25
13093 얘들아 이게 무슨 소리인지 궁금하다 newfile 노인 1394 0 2018.04.25
13092 헬센넷상에서 페페개구리(Pepe the Frog) 쳐쓰는 대다수 한남새끼들 죽여버리고 싶다. 6 new 소수자민주주의 1125 2 2018.04.25
13091 여기서 가끔 똥싸는 역센징이나 일뽕등신새끼 이해할수없음. 5 new 소수자민주주의 1298 2 2018.04.25
13090 여자들이 공감 능력이 높다고 하는데 솔직히 아닌 것 같지 않나 25 new Uriginal 1166 2 2018.04.25
13089 페페개구리라고? 나치겠지. 17 new DireK 1109 3 2018.04.25
13088 한국인들의 비열함 5 new Uriginal 1045 6 2018.04.25
13087 왜 좌파와 우파는 이슬람 가지고 싸우는 건가 4 new 노인 821 2 2018.04.25
13086 노동계급 대변이 좌파가 아니고 세계화/자유주의가 우파가 아니다. 7 new 소수자민주주의 1158 2 2018.04.25
13085 내가 살아오면서 '헬조선'에대한 나의생각 . 4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87 1 2018.04.25
13084 헬조선 앞으로 좋아질것같냐?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70 0 2018.04.25
13083 일본이민은 어떻게 생각하냐? 7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427 1 2018.04.25
13082 내가 왜 일본이민을 생각했냐면 . 4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102 0 2018.04.25
13081 일본은 개비추다. 곧 좃망한다. 13 new DireK 1347 2 2018.04.25
13080 스포츠에 광적으로 집착하는 인간들을 보면 참 신기합니다 4 new 헬조선미개인 1144 3 2018.04.25
13079 태극기 개새끼덜을 보면 열이 받는다. 1 new DireK 894 4 2018.04.25
13078 하따 인자 씹센비질도 질린다. 이제 진짜 재미없어서 관둬야겠다. 2 new DireK 1436 2 2018.04.25
13077 출산 제모가 어째서 다들 뭐라 하냐 6 newfile 노인 1108 1 2018.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