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각하고살자
17.07.10
조회 수 1122
추천 수 8
댓글 7








대기업의 장점이 뭐냐

자국민 많이 고용하고 국민의 삶의 질 높여주고

자국에 돈을써야하는게 의무 아니냐

 

일명 노블레스 오블리주 정신이 있어야한다고

 

지금 한국의 대기업 이란것들의 행태를 봐라

 

서민사장 아이디어 내서 불티나게 팔리면

이름만 다르게하고 내용물은 똑같이. 그리고 가격은

더 내리고 서민을 짖밟아 죽이는짓을 한다.

 

거기다 모자라 서민사장이 소송걸면 돈으로

사람 말려죽게하고 온갖더러운짓으로 제거한다.

 

그것만 문제냐

 

여러분야 를 진출해서 넘지말아야할 서민의 생계까지

모조리 갈취하고있으니 진짜 역적은 바로 대기업이 아니고 뭐냐

 

깡패양아치 짓 하는 대기업은 없느니만 못한다

개한민국 대기업이 모조리 망해야 국민이 숨통트고

살수있다.

 

개한민국 대기업의 실태는

 

역적출신 의 윗대가리들이 국민을 말려 죽여서

승승장구 하고있는거다. 더구나 주인정신 도 없는

인간쓰레기 의 끝판왕이다

 

의무는 모든걸 저버린채 온갖 혜택이란 혜택은 전부

누리고있는 김정은 같은 새끼들이다






  • 그러니까 나라가 이모양 이꼴이다. 탈조선이 그들에게 최대한 복수해줄 수 있는 가운데 손가락
  • 명성황후
    17.07.10
    맞는말이다 . 헬추주고간다
  • 양아치 대기업새끼들 보니깐, 자국민 착취하던 양반지주새끼들이 떠오른다. 그래서 결국 민란 일어날때마다 잡혀 뒤지지. 
  • 이게 동양 역사를 보면 100 - 150년마다 반복되는 듯 한데, 구한말에 많이들 그랬으니 조만간 잡혀뒤질 때가 된 듯도 하네요.
  • 헬조선 노예
    17.07.10
    리아트리스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ㅎㅎㅎ 그러기를 바래야죠. 지금의 상황이 구한말과 비슷한것도 경고의 신호이죠. 
  • 법이 개같고, 경쟁기업도 없어서 그래. 불법을 저질러도 벌금내는게 이득이니. 경쟁을 할생각을 안하고 다같이 담합을해서 가격올릴생각만 하지. 신상품 투자를 해서 만들생각은 안하고 다른 중소기업 오랜노력의 노하우로 만들어낸제품 뺏을생각만 하는 놈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28 0 2015.09.21
13045 탈조선하기전에 "탈"마인드를 가지기 new 서호 1022 3 2018.04.29
13044 메갈리안, 워마드가 왜 혐오글 올릴까? 5 new 노인 1201 1 2018.04.29
13043 한국인들이 일본을 욕할 자격이 없는 이유(일뽕 아님) 8 new 노인 1214 2 2018.04.29
13042 한국 비평가들이 마광수를 욕할 자격이 없는 이유 1 new 노인 968 1 2018.04.29
13041 중국 시민의식. 8 new 심영의짜씩 1106 2 2018.04.29
13040 지금 상황에서 친일파들을 모조리 청산 하기 늦은 이유 new 노인 1137 1 2018.04.30
13039 한국의 에이즈 환자 차별 new 노인 1090 0 2018.04.30
13038 적폐 청산 할 때 가장 필요한 것은 new 노인 794 0 2018.04.30
13037 구타유발자에 대한 구타 정당행위로 인정해야 한다.ㅣ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79 1 2018.04.30
13036 한국 미술계의 문제점 new 노인 889 0 2018.04.30
13035 유행에 대해 알아야 할 사실 3 newfile 노인 1108 0 2018.04.30
13034 문재인이 노벨상 언급 하는 게 문제가 있는 이유 2 new 노인 926 3 2018.04.30
13033 한국의 패션 산업 문제점 new 노인 1074 1 2018.04.30
13032 한국에서 이런 회사 나왔으면 정말 좋겠다 new 노인 884 0 2018.04.30
13031 종교인도 기도 안해서 타인 의식상태가 무의식이란거 다 안다 한국에 요즘 new 히스로열로드쉽럼볼드스와이크 889 0 2018.05.01
13030 젊은 시대들은 통일에 대해 관심이 없다는 것을 보고한 해외 기사 2 new 노인 1108 1 2018.05.01
13029 세계대전의 참교훈과 씨발민국의 역사주작 3 new DireK 1296 2 2018.05.01
13028 요즘 한남 대안우파 새끼들이 메갈 게임 살생부 만드는게 가증스러운 이유. 2 new 소수자민주주의 954 3 2018.05.01
13027 ??? : 다수자(한남, 자국민)도 혐오의 피해당사자가 될 수 있다! 모든 혐오에 반대해야한다! 3 new 소수자민주주의 896 1 2018.05.01
13026 지금 삼성개새끼덜은 초대규모 통수를 준비중이다. 지금 니들이 말하는 지엽적인 것은 전혀 중요치 않다. 7 new DireK 1128 2 2018.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