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7.07.10
조회 수 1071
추천 수 0
댓글 6








 

 

농경 민족이라고 하기에는 기후적으로도 문화적으로도 뭔가 아니다고 생각한다

그렇다고 해서 몽골인 같은 기마 민족과 동일시 여기지 않는다

다만 한국인이 농사 짓는다면서 다른 결점에서는 이를 제기하지 않는다는 거다

 

한국인의 의문점

 

1.농사 짓는다면서 혹독한 기후, 질 안좋은 토질은 어떻게 해야 하지?

 

2.농사만 짓는다면서 조선시대에 우유 짜는 거 왜 있어요?

IMG_7872.JPG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70 0 2015.09.21
13163 헬조선 안에 태어난이상 썩은건 피할수없다 new oldanda 677 1 2017.07.14
13162 조센인들이 잘하는 것.jpg 9 newfile 혐한 1058 4 2017.07.14
13161 동양인들은 육식동물이다 9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026 0 2017.07.14
13160 일본인들이 한국을 형으로 부르는데 ; 13 new 아베총리 1104 1 2017.07.14
13159 진짜 생존 걱정되면 은화 좀 사놓는 것도 좋다. 14 new 베스트프렌드 1083 7 2017.07.14
13158 나이가 어린 선배가 반말하는 것도 문제 아닌가요? 12 new oldberry1800 1272 2 2017.07.14
13157 2017년 개한민국 언론수준 2 new 생각하고살자 1135 0 2017.07.14
13156 닥처! 우기지마 내땅이야를 울부짖는 조쒠징 12 newfile 갈로우 959 1 2017.07.14
13155 동방예의지국 4 newfile 헬파이어1818 1065 3 2017.07.14
13154 헬조선 중소기업 다니면서 상사한테 뺨 맞아본 사람 있냐.? 10 new 기무라준이치로 1079 4 2017.07.14
13153 헬조선인들의 민폐행위 2 newfile 헬파이어1818 965 1 2017.07.14
13152 악성환부, 공감이의 의심 정신질환 5 new 노인 891 5 2017.07.14
13151 밑에 있는 애야 너도 조센인짓 하고 있네 1 new 이거레알 1192 3 2017.07.14
13150 조총련과 함께 욕 먹는 '민단'이라는 재일교포 단체 6 new 노인 1014 0 2017.07.14
13149 조선인이 스스로 통치를 하면 나라는 말아먹게 되어있다. 3 newfile 혐한 1208 5 2017.07.14
13148 나는 페미니즘을 빙자한 여성우월주의를 극도로 혐오한다. 12 newfile 블레이징 1138 9 2017.07.14
13147 솔직히 한국인은 총기소지법 가져야한다 6 new 생각하고살자 868 4 2017.07.14
13146 이새끼는 참 징하다 징해 wwwww 11 newfile 혐한 1002 3 2017.07.14
13145 이거팩트 2 new 시발넘아 1402 2 2017.07.14
13144 굳이 니들이 방탄헬멧을 사야겠다면... 24 newfile 블레이징 2544 5 2017.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