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왓따
15.08.30
조회 수 1084
추천 수 1
댓글 5








안뇽? 오늘 첨 가입한 1人임. 잘 부탁함.

내가 좃센인이지만, 외쿸서 생활한게 있다보니까

헬조센 레알 짜증나는 ?문화?떼짓꺼리 때문에 여러모로 고생중.


헬조센에선 "사회생활" = 알콜 아니겠음?


근데 레알 술자리 나갈 때마다 내 핏줄을 탓한다.

아아, 내 어쩌다가 조센징으로 태어나서 이 지럴을 한단 말인가!

진심으로 부모를 원망하고 조상을 원망하고 신을 원망한다.


술자리라는게 결국엔 말야

돈 들이고

시간 들이고

건강 해치면서

모여서 개잡소리나 씨부렁거리는 잖아?

아주 그냥 유인원 새끼들 안부럽게 모여서 개판치고 잡짓거리 하는거지.


하여간 한량 새끼들...


인생이 길어?

인생 존나 짧아.

당장 내일 뒤져도 할 말이 없는게 인생이다.

그렇기 때문에?오늘 하루도 시간을 내서

나를 위해 한가지 일을 해도 시간이 벅찰텐데

씨발, 뭐? 맨날 보던 새끼들끼리 모여서 잡짓거리나 하자고?

그러니 내가 빡이 돌지!


원래 밥쳐먹는 시간 이외에 시간 들여서 누굴 만나는건 모여서 뭔가를 할 때여야 해.

아니면 의미있는 대화를 나눌 만큼 서로 교류가 없었다거나.


근데 이 좆센징들은 지들이 하는 일이 없잖아?

취미도 없어, 별다른 능력도 없어, 뜻도 없어,

그러다보니 할 줄 아는건 모여서 마시는거 뿐이야.


ㅆ,, 할줄 아는게 없으면 찾아서 알아서 배우던가. 에효.

이런 새끼들이 헬조센의 노예들이요, 셀프 감독관이라,

후배 오면 조싸게 똑같은거 시키고,

그 후배님은 선배님한테 아주 좃은거 배워서 똑같이 하는거지.


에효, 모르겠다.

오늘 똥은 여기까지 싸야지.







  • 들풀
    15.08.30


    약을 독으로 만드는지 몰라?

    약간의 알코올은

    HDL수치를 올려줘서

    혈관질환을 예방해준다.

    그래서

    난 틈틈히

    막걸리를 한모금씩함.



    술자리는 안감.

    그 시간에 영어나 배워라.
  • 왓따
    15.08.30
    나도 안나가고 싶은데 술자리 빠지면 또 업무에 협조 안하고 ㅈㄹ이잖아.
    성적으로 줄세우듯이, 사회생활 잘하는놈 못하는놈 줄 세워서,
    못하는놈은 나쁜놈 도장 딱 찍고 막 무시멸시 하는거지
    여간 말종놈들이 따로 없어.
  • 들풀
    15.08.30
  • 왓따
    15.08.30
  • hell프미
    15.08.30
    술과 떡의 문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56 0 2015.09.21
1196 요즘 씨발 게임 개새끼덜은 BJ 새끼덜 고용해서는 어그로 끈다고 칸다. new John 1080 0 2024.06.15
1195 일본 출산율과 한국 출산율에 대해 new 노인 1169 0 2024.06.15
1194 지구에 인구가 너무 많아서 문제인데도 불구하고 new 노인 883 0 2024.06.15
1193 한국에서는 부동산 폭락할까 두려워서 자국내 해수면 상승 통계를 은폐한다는 소문이 있다 newfile 노인 1108 0 2024.06.15
1192 정신대 피해서 결혼 일찍했다는 여론은 new 노인 1113 0 2024.06.15
1191 노숙자를 저임금으로 부려먹으려고 하는 한국의 노동정책 new 노인 1034 0 2024.06.15
1190 국짐당 유경준 버러지가 성심당 대전점에 임대료 50억 내라고 강짜. new John 928 1 2024.06.17
1189 미국 흑마 더러운 위선자 버러지새끼 똥꼬충 마이클 잭슨. new John 1078 1 2024.06.17
1188 영일만에 석유는 없음. 7광구 계약종료에 따른 정치적 부담을 없애기 위한 거짓부름 쇼일 뿌~운. 1 newfile John 1118 1 2024.06.17
1187 한국에서 중학교 교과 과목을 단순화 하고 기술 가정을 폐지해야 한다 new 노인 1029 0 2024.06.18
1186 교육 개선을 위한 정규 과목 교사 개편안 new 노인 897 0 2024.06.18
1185 의외로 잘 주는 유부녀 많습니다 new enesncken 875 0 2024.06.18
1184 민비는 한국년이기라도 했지 김건희는 반쪽바리 씨발년이지. 1 newfile John 1104 1 2024.06.19
1183 양당 타도하고, 100대 족벌 개새끼덜을 모조리 쳐 죽여야 한다. 1 newfile John 1093 0 2024.06.19
1182 팬데믹 검열한답시고, 실제로는 비관세장벽 쌓는 것. new John 1026 1 2024.06.19
1181 AI 산업이라는 버러지는 전기만 쳐 먹는 병신산업일 뿐. 1 new John 949 1 2024.06.19
1180 아베가 죽은이유 new 킹석열 957 0 2024.06.19
1179 북한 무너진다면 new 킹석열 1087 0 2024.06.19
1178 윤석열에게 고마운건 1 new 킹석열 1117 0 2024.06.19
1177 부동산 떡락세력 포착. 1 new John 1102 0 2024.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