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명성황후
17.07.09
조회 수 1142
추천 수 0
댓글 6








나도 장애겪어봤다

 

진짜 한국의 장애인차별문제 정말 심각하다 .. 아니 매우 반인륜적이다 ...

 

난 언어장애겪었는데 ... 혀짧은거하고 발음 안돼는거하고 ...

그런걸로 초딩때부터 고딩때까지 놀리고 앉아있더라 ...

 

아무튼 헬센징들은 상종할가치를 못느낀다






  • 헬조선 노예
    17.07.09
    명성황후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뭐 이젠 놀리는게 문제가 아니라 장애라는걸 역이용해서 이익으로 ㅠ써 먹으려는 사회가 ㅈ같은 것임.놀리고 욕하는 건 버티고 참아낼 지 몰라도 매일 저렇게 나오는 ㅅㅂ ㄹㅁ들은 참을 수가 없읍죠.

  • 명성황후
    17.07.09
    저도 사실 많이 이용당했죠 ..... 물론 장애때문에 이용당한건 아니지만 ... 성격이 좀 너무 순진해서요
  • 명성황후
    17.07.09
    네 .... 정말 안타까운일이 아닐수가 없습니다 .... 아무튼 이나라는 장애인이나 그누구나 제대로 정상적으로 살아갈수가 없어요
  • 교착상태
    17.07.10
    쓸데없는 글좀 작적써라 너때문에 계시판이 열화되고있다.
  • 당신은 공감장애도 있습니다. 지금 사람들이 당신 도배하는거에 욕하는거 안보여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38 0 2015.09.21
13016 ㅋㅋㅋ 이재용이 개새끼 함 보소. 3 new DireK 1184 3 2018.05.01
13015 여기 글들만 읽어봐도 왜 헬조선인지 알겠다 11 new 김연아 1127 2 2018.05.02
13014 신의 정체는 종교인의 상상이다. 계획에만 집중하고 종교인에게 가지말라. new 히스로열로드쉽럼볼드스와이크 985 1 2018.05.02
13013 다카키 그라드의 일베충 양성 교육과정 3 newfile CARCASS 1110 3 2018.05.02
13012 '고발 직원 명단' 보여준 노동청 ㅋㅋㅋㅋㅋㅋ newfile CARCASS 929 0 2018.05.02
13011 한국 사람들이 의무는 잘하지만 권리를 찾는 건 아직 쑥쓰러워 하는 듯 new 감성팔이. 891 0 2018.05.02
13010 삼성 바이오로직스 주가 현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wfile CARCASS 1056 0 2018.05.02
13009 한국 남성들은 여성들에게 너무 쩔쩔매는 것 같아서 안타깝다 3 new 감성팔이. 1133 2 2018.05.02
13008 한국의 알바생 착취에 대해서.!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018 3 2018.05.02
13007 문재인 특징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891 0 2018.05.02
13006 인권 의식 없는 한국인들 new 노인 915 2 2018.05.02
13005 다들 한국에 대마초 합법화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5 new 노인 1179 1 2018.05.02
13004 존댓말 없애야 하는 이유 5 new 노인 1122 5 2018.05.02
13003 애미뒤진 병무청 씨발 군대 new 양정화 987 4 2018.05.02
13002 한국의 자유를 위해 해야 할 일 4 new 노인 953 3 2018.05.03
13001 통일 파시즘에 벗어나야 할 이유(퍼옴) 2 new 노인 1207 2 2018.05.03
13000 XX조무사 드립을 포함해 특정 직종에 대한 차별/혐오표현 아무렇지 않게 쓰네.. 5 new 소수자민주주의 1055 6 2018.05.03
12999 여자가 키 크면 어때서? 4 new 노인 1200 0 2018.05.03
12998 "피해자없는 범죄" 를 속인주의로 처벌하는건 인간을 국가의 소유물로 보는 관념에 의한것이라 봄.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37 1 2018.05.03
12997 북한, 탈북자 인권 문제에 대해 좌우 대립이나 하는 한국 정부 2 new 노인 895 0 2018.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