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붕괴협회
17.07.09
조회 수 1131
추천 수 1
댓글 11








서울에 있는 000복지관을 

불만족과 개선없는 관리및 행정 등의 실태에 대한 항의로 테러하고 싶지만...

정말 몇번이고 참는다...사람으로 써.

언제 까지 참을 수있나 보자.

ㅅㅂㄻ들...

 

취업에 대해서 얘기하니

우리가 취업을 하기 싫어했다는 듯이 얘기하는군.제대로 된 곳을 취업 시켜준적은 있나.

사람이 죽을 뻔 한적도 있는데 들은 체 만체 하듯이 대하는 무성의한 태도가 화나려고 한다.

죽을까봐 지들 손해볼까봐 그것만 신경쓴다.

 

내가 바리스타 자격증 따게 해달라고 했더니

내가 자질이 안되서 못한다네...ㅅㅂㄹㅁ 제대로 시켜 준적이나 있나?

프로그램도 정말로 없고 작업훈련이라는 것은 초특급 킬링타임전용이다.

그 복지관의 모든 것은 정말 생색내기.

 

역시 헬조센에서는 장애인으로 사는것도 ㅈ같네.

 

 

 






  • 헬조선 노예
    17.07.09
    헬조선붕괴협회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블레이징
    17.07.09
    테러하는법 알려줘? AO 세부 작전지도만 확보해주면 전술짜줄게.
  • 테러는 불법이고 반인륜적이라서 ㅈ같으니 차라리 다른 대책을 세우고 싶고 행동하고 싶은데
    없어서 ㅈ같음.
  • 블레이징
    17.07.09
    안걸리면 끝이다. 헬조선 군대에서 배운 습성이지.
  • 과연 안걸리는 방법이 헬조센에서 통할까 
  • 블레이징
    17.07.09
    그러니까 작전을 짜야지. 그것도 아주 잘. 수행할 인간들도 필요하고 말이다.
  • 애초에 해결 자체 그것이 없는데다가 해결할 생각자체도 없는 ㅄ같은 헬조선에서
    장애인 인권침해 받듯이 살아보면 ...헬조센 시발 이란 소리밖에 안나옴.  
  • 블레이징
    17.07.09
    그야 당연 알지. 나도 장애인이니까. 표기상 장애인이 아닐 뿐이지.
  • 노인
    17.07.09
    아 헬조선 장애인 인권침해 
  • 오히려 복지관이나 장애인기관들이 장애인인권침해 하지말라 하면서도 더 잘하고 더 많이 함.ㅇㅁㅇ
    그 현실은 겪어보지않으면 모름.ㄷㄷ 
  • 명성황후
    17.07.09

    헬조센은 정말 인간이 사는곳이 아닙니다 ..

    저도 장애를 겪어봤는데 ... 초등학교때부터 저를 괴롭히고 왕따시키더만요 .. 그것도 초1때부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83 0 2015.09.21
13136 닥치고 걍 한민족은 한민족은 맞다. 3 new DireK 1155 2 2018.04.23
13135 미개한 조상숭배 악습 제사 강요강제 하는 부모들은 친권박탈 해야함.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80 1 2018.04.23
13134 조센속의 조3센징 - 똥통속의 구더기. ㅇㅇ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91 0 2018.04.24
13133 조3센징 - 대화가 불가능한 족속. 기본적 수준의 제대로된 인식 분간 사고판단이 아예 안되는 매우 기묘한 ... 4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69 1 2018.04.24
13132 시인 도종환 님이 사람은 누구나 꽃이라고 하시더군요 3 new 감성팔이. 903 1 2018.04.24
13131 종교 기사지만 제목에서 명언 하나 발견 new 노인 858 1 2018.04.24
13130 북한의 민족기원과 남북통일론의 허구성 3 new DireK 1264 1 2018.04.24
13129 만세! 한국 부모들이 사교육 강요 안한다 new 노인 887 0 2018.04.24
13128 공산주의 최악은 북한, 자본주의 최악은 한국 5 new 해모수 1237 0 2018.04.24
13127 통일 가능성에 대해서? 4 new 헬조선미개인 1226 1 2018.04.24
13126 전세계의 모든 자본주의 국가중에 진짜는 없지 않나 4 new Uriginal 985 2 2018.04.24
13125 안태어나는게 나음.. 태어나도 한국인으로 태어나는건 면해야함 16 new 해모수 1268 1 2018.04.24
13124 예전글 재탕이다. 요즘 플라스틱 재활용한다고 난리인데, 이런건 알고 있나? new DireK 1049 2 2018.04.24
13123 요즘 좃소현실. 1 new DireK 1053 3 2018.04.24
13122 안지원 어머니란 리빙디몬이 쓴 편지레터 수준이 소설 수준입니다. newfile 히스로열로드쉽럼볼드스와이크 1024 0 2018.04.24
13121 중앙일보 새끼들 완전 좆같네.. 마크롱이 언급한 'Liberal Democracy'를 '진보적(리버럴) 민주주의'로 번역함. 4 new 소수자민주주의 927 3 2018.04.24
13120 ㅋㅋㅋㅋ존이 말한 로드니 킹 사건 때 한인 얘기가 왜 나오나 하고 관련 글 찾았는데 5 new 씹센비 1585 0 2018.04.24
13119 울산이 이렇게 빨리 망할줄은 몰랐지? 문재인도 다 가짜야. 8 new DireK 1065 1 2018.04.25
13118 경상도는 노령화때문에 어차피 망할 운명이었다는군 1 new DireK 957 1 2018.04.25
13117 헬조선 청소년 두발규제 new 노인 676 0 2018.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