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7.07.09
조회 수 1174
추천 수 0
댓글 3








1. 한복이 너무 불편해서 생긴 개량한복

-여성 옷의 치마가 너무 길며 가슴을 압박한다

-고름이 너무 길어 잘 묻기 쉽다

-한복 바지는 생활하기에 불편하다

 

 2. 한옥이 불편해서 생긴 개량 한옥

-전통 한옥은 좁고 들어가기도 힘들다

-사생활 침해

-흙집과 동시에 지나치게 무거운 지붕으로 자연 재해에 약하다

-난방 문제 






  • 블레이징
    17.07.09
    문제는 그 개량을 거친 것 조차도 좆같아서 쓰기가 힘들다는거.
  • 노인
    17.07.09
    1. 개량 한복이 안예쁘다고 한복광이 싫어해함
    2.개량 한옥은 여전히 문제를 갖고 있음(소음, 난방 등)
  • 그만큼 과거 한복, 한옥이 ㅈ같았다는 거네요. 그러면서 우리의 전통을 보전해야 합NIDA 거리는 국뽕 새끼들인 무슨 생각을 하고 사는지 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79 0 2015.09.21
13044 박근령에게 1 newfile 노인 941 2 2017.07.10
13043 독도 이야기를 들어보니 4 new 노인 1003 1 2017.07.10
13042 공감에 대한 논란 제가 말씀드릴게요 10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860 1 2017.07.10
13041 대기업이 망해야 국민이 살수있다 7 new 생각하고살자 1122 8 2017.07.10
13040 타고난 차이로 인한 불평등은 불가피한 걸까? 18 new 씹센비 874 2 2017.07.10
13039 한국과 일본 어디가 더 살기 좋은가? 22 new 탈죠센선봉장 1231 7 2017.07.10
13038 김치년들 종특 19 new 일루미나티 1345 5 2017.07.10
13037 인벤에서 말하는 조선시대 인권 9 new 노인 1040 5 2017.07.10
13036 어느 국회의원분의 발언 10 new 국뽕충박멸 884 1 2017.07.10
13035 이거 브금좋다 . new 명성황후 948 1 2017.07.10
13034 난 개인적으로는 한국여자가 좋다고 보지만 .. 20 new 명성황후 1196 2 2017.07.10
13033 헬남조선 학교 1 new 국뽕충박멸 1280 0 2017.07.10
13032 조센.징들의 이성을 잃은 극단주의적 사고가 궁금합니다. 5 new 슬레이브 928 2 2017.07.10
13031 지금 당장 지출액50퍼를 없애는법 6 new 생각하고살자 1038 2 2017.07.10
13030 일본은 선진국이다 . 8 new 명성황후 1065 2 2017.07.10
13029 한국인이 농경민족이라고 하는데 6 newfile 노인 1060 0 2017.07.10
13028 공감아 new 노인 726 0 2017.07.10
13027 헬조선 군대 = 인간쓰레기(한국남,북한남,북한여) 2 new oldanda 876 0 2017.07.10
13026 최저임금만원인상에대해서 말해보겠다 . 2 new 명성황후 1226 0 2017.07.10
13025 풀리지 않는 인생에 대한 의문. 4 new 인생한번뿐이다. 924 0 2017.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