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명성황후
17.07.09
조회 수 938
추천 수 3
댓글 5








센징이들은 군대가는걸 당연히여김

 

젊든 늙었든 군대가는걸 당연히 여김

 

그래서 이렇게 말을 많이하지 '남자면 군대갔다와야지'

 

여자도 물론 남자가 의무로 군대가는걸 당연히여김 .... 남자들이 나라를 지켜줘서 고맙다거나 감사한걸 전혀 모름

 

아무튼 센징이들가치관은 썩어빠졌지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332 0 2015.09.21
13056 여러모로 후회가 심히 되네요(글이 좀 깁니다.) 15 new 죽창소금구이 1029 1 2017.07.11
13055 한국 새끼들의 민족적 우월성 타령의 근원은 북방계 타령이 맞다 new Uriginal 930 0 2017.07.11
13054 일본어보다는 영어,일본보다는 영어권 48 new 프리글루텐 1470 3 2017.07.11
13053 헬조선 탈출이 아니라 인간으로부터 탈출해야된다 1 new 갈로우 855 3 2017.07.11
13052 내가 생각하는 최고의 명언. 1 new 블레이징 1022 5 2017.07.11
13051 진짜 신의아들(군대면제)은 헬센징들 누구보다 나아야한다 3 new oldanda 1113 1 2017.07.11
13050 군대갔다오면 한국에 있는게 낫다 2 new oldanda 1096 0 2017.07.11
13049 헬조선인들이 직장 학교 군대에 열폭하는 이유가 뭘까요? 7 new 슬레이브 1241 6 2017.07.11
13048 문죄인 믿고 국뽕들이 개깝치고 있는데 2 new 아라카와방울뱀 981 5 2017.07.11
13047 경쟁과 비교는 언제 끝나나? 30 new 주나 1085 6 2017.07.10
13046 한국 새끼들의 민족주의가 어디에서 나왔는지 알아 보는 글 5 new Uriginal 1233 0 2017.07.10
13045 생각해보니 국민안전도 생각안하는거같네요. new Kaboyi 738 0 2017.07.10
13044 박근령에게 1 newfile 노인 940 2 2017.07.10
13043 독도 이야기를 들어보니 4 new 노인 1003 1 2017.07.10
13042 공감에 대한 논란 제가 말씀드릴게요 10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860 1 2017.07.10
13041 대기업이 망해야 국민이 살수있다 7 new 생각하고살자 1120 8 2017.07.10
13040 타고난 차이로 인한 불평등은 불가피한 걸까? 18 new 씹센비 874 2 2017.07.10
13039 한국과 일본 어디가 더 살기 좋은가? 22 new 탈죠센선봉장 1230 7 2017.07.10
13038 김치년들 종특 19 new 일루미나티 1345 5 2017.07.10
13037 인벤에서 말하는 조선시대 인권 9 new 노인 1040 5 2017.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