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병 아무개, 하사 아무개 군대에서 뒤지면
(장교는 솔직히 국립묘지 가는게 맞다 지가 선택한거니깐)
국립묘지 가서 비석에 1계급 특진 시켜서
병장 아무개 중사 아무개 어디어디서 뒈짐 이렇게 써놓는다.
그야말로 죽어서도 병장, 중사로 남는거다 ㅋㅋㅋㅋ
헬둠센 강제징용제도 아니었으면 자유인으로 편안하게 살았을 애들이
젊은나이에 뒈져버렸는데 뒈지고나서도 국군으로 남고싶냐??ㅋㅋㅋㅋ
상병 아무개, 하사 아무개 군대에서 뒤지면
(장교는 솔직히 국립묘지 가는게 맞다 지가 선택한거니깐)
국립묘지 가서 비석에 1계급 특진 시켜서
병장 아무개 중사 아무개 어디어디서 뒈짐 이렇게 써놓는다.
그야말로 죽어서도 병장, 중사로 남는거다 ㅋㅋㅋㅋ
헬둠센 강제징용제도 아니었으면 자유인으로 편안하게 살았을 애들이
젊은나이에 뒈져버렸는데 뒈지고나서도 국군으로 남고싶냐??ㅋㅋㅋㅋ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8085 | 0 | 2015.09.21 |
| 13120 |
위선과 병신, 장애인같은 생각을 가진놈들의 생각.
5 |
교착상태 | 1081 | 4 | 2017.07.13 |
| 13119 |
일본의 신칸센공장 .
2 |
아베총리 | 1078 | 1 | 2017.07.13 |
| 13118 |
분노만 가진다고 .. 불만만 가진다고
4 |
아베총리 | 1195 | 3 | 2017.07.13 |
| 13117 |
이나라가 헬조선인 이유를 5가지만 댄다면?
7 |
탈조선성공하자제발 | 937 | 2 | 2017.07.13 |
| 13116 |
근데 일본인들도 별로 한국에 관심이 없는듯 .
3 |
아베총리 | 1289 | 2 | 2017.07.13 |
| 13115 |
근거도 없는 헛소문으로 혐한을 날조 재생산하는 쪽발이 짱깨들
|
Uriginal | 918 | 0 | 2017.07.13 |
| 13114 |
일본인이 한국와서 놀란점
3 |
갈로우 | 990 | 1 | 2017.07.13 |
| 13113 |
조센의 미래
6 |
이거레알 | 1051 | 4 | 2017.07.13 |
| 13112 |
착한짓 하지마라
3 |
이거레알 | 1266 | 2 | 2017.07.13 |
| 13111 |
밑에 공감이라는 북조센학교 다니는새끼
3 |
혐한 | 1080 | 3 | 2017.07.13 |
| 13110 |
헬반도의 안흔한 유튜브 답글
4 |
절망 | 1070 | 1 | 2017.07.13 |
| 13109 |
헬조선 앰생계 고등학교에서 밥을 먹고 집에서 밥을 먹고 학교가면
|
AKATSUKIMEL | 943 | 0 | 2017.07.13 |
| 13108 |
헬조선 국회의원 수준
5 |
AKATSUKIMEL | 879 | 1 | 2017.07.13 |
| 13107 |
헬조선에서 꿈얘기하면
3 |
AKATSUKIMEL | 874 | 4 | 2017.07.13 |
| 13106 |
헬조선 남자글
18 |
서호 | 1110 | 4 | 2017.07.13 |
| 13105 |
공익이라도 하루라도 훈련소가면 헬센징
2 |
oldanda | 1116 | 5 | 2017.07.12 |
| 13104 |
북한<한국<일본 결정적 증거
|
oldanda | 889 | 0 | 2017.07.12 |
| 13103 |
시발 노래좀 들으러 멜론들어가봤더니
9 |
시발넘아 | 1264 | 2 | 2017.07.12 |
| 13102 |
박사모에개 해줄 한마디(누가 아고라에서 올림)
4 |
노인 | 1379 | 0 | 2017.07.12 |
| 13101 |
한국인이 일본인의 조상이고 일본 문화를 창조했다는 주장
7 |
Uriginal | 1137 | 0 | 2017.07.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