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각하고살자
17.07.08
조회 수 1062
추천 수 1
댓글 3








처음 대기업 몰빵할때 정책이 뭐냐

대기업 몰빵해서 서민들 먹여살리라고 해준거잖아

 

지금 대기업 윗대가리들은 애사심 전혀없고 지들

꿀만 존나 빨다가 원동력이 끊기면 딴 나라 튈

준비하고 있다.

 

솔직히 정치가들 입장에서 짭짤한 지들 용돈

받을수있어 좋고 서민들 삶의질 은 내알바아니다

이런 식이고 

 

이 나란 이제 끝났다고 본다

 

이 나라를 다시세울려면 이순신 이 필요하다

이순신 최후가 어떤지알지?

 

이순신 싫어하는 사대부에서 명령해서 아군에게 총맞아 뒤졌다는 소문도 있다

 






  • 명성황후
    17.07.08
    그러니까 너가 좀 바꾸라고 ㅎㅎ
  • 뭐래 병신아 넌 그전부터 블라인드 였어
    이제 이 유저 대다수들도 너의 대한
    이미지가 바닥에 떨어졌는데 언제까지
    분탕칠런지.. 난 신경끄기로 했다
  • 명성황후
    17.07.08

    ㅎㅎㅎㅎ 감정적으로 살지마라 .

    내가 너한테 이래라저래라 할자격은 없지만 , 그냥 조언으로 받아줬음 좋겠다

    남들하고 너하고 다른게 있어도 좀 이해해주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86 0 2015.09.21
13049 헬조선인들이 직장 학교 군대에 열폭하는 이유가 뭘까요? 7 new 슬레이브 1242 6 2017.07.11
13048 문죄인 믿고 국뽕들이 개깝치고 있는데 2 new 아라카와방울뱀 982 5 2017.07.11
13047 경쟁과 비교는 언제 끝나나? 30 new 주나 1086 6 2017.07.10
13046 한국 새끼들의 민족주의가 어디에서 나왔는지 알아 보는 글 5 new Uriginal 1235 0 2017.07.10
13045 생각해보니 국민안전도 생각안하는거같네요. new Kaboyi 739 0 2017.07.10
13044 박근령에게 1 newfile 노인 941 2 2017.07.10
13043 독도 이야기를 들어보니 4 new 노인 1004 1 2017.07.10
13042 공감에 대한 논란 제가 말씀드릴게요 10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860 1 2017.07.10
13041 대기업이 망해야 국민이 살수있다 7 new 생각하고살자 1122 8 2017.07.10
13040 타고난 차이로 인한 불평등은 불가피한 걸까? 18 new 씹센비 874 2 2017.07.10
13039 한국과 일본 어디가 더 살기 좋은가? 22 new 탈죠센선봉장 1232 7 2017.07.10
13038 김치년들 종특 19 new 일루미나티 1345 5 2017.07.10
13037 인벤에서 말하는 조선시대 인권 9 new 노인 1040 5 2017.07.10
13036 어느 국회의원분의 발언 10 new 국뽕충박멸 885 1 2017.07.10
13035 이거 브금좋다 . new 명성황후 949 1 2017.07.10
13034 난 개인적으로는 한국여자가 좋다고 보지만 .. 20 new 명성황후 1196 2 2017.07.10
13033 헬남조선 학교 1 new 국뽕충박멸 1280 0 2017.07.10
13032 조센.징들의 이성을 잃은 극단주의적 사고가 궁금합니다. 5 new 슬레이브 929 2 2017.07.10
13031 지금 당장 지출액50퍼를 없애는법 6 new 생각하고살자 1041 2 2017.07.10
13030 일본은 선진국이다 . 8 new 명성황후 1065 2 2017.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