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조낸패자
17.07.08
조회 수 926
추천 수 1
댓글 0








진짜 여기 사이트 애들 포함해서 모든 인간들이 정신병자라고 본다 적어도 여기 헬반도에 남아있는 세끼들은...

하루라도 서로 싸움 안나는 날이 없고 허구헌날 서로 옆에 있는 저세끼를 어떻게 제낄까 이 궁리만 하고 살고 어떻게 하면 사기치고 등쳐먹을 까 이생각에

살지 왜냐고? 옆에있는 세끼가 디져야 내가 사니까... 이 헬조샌 사회에서 태어날때부터 학교라는 병신집단에서 가르치는게 그거 뿐이니까..

정신병자가 아닌 애들은 벌써 여기를 떠났겠지...

정신병자가 아닌 애미 애비를 둔 애들은 일찌감치 여기를 떠나서 다른 나라에서 정상인으로 살고있다

하지만 남아있는 인간들은?

나도 정신병자 맞고 여기 글쓰는 너희들도 정신병자다 인정해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69 0 2015.09.21
13045 생각해보니 국민안전도 생각안하는거같네요. new Kaboyi 739 0 2017.07.10
13044 박근령에게 1 newfile 노인 941 2 2017.07.10
13043 독도 이야기를 들어보니 4 new 노인 1004 1 2017.07.10
13042 공감에 대한 논란 제가 말씀드릴게요 10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860 1 2017.07.10
13041 대기업이 망해야 국민이 살수있다 7 new 생각하고살자 1122 8 2017.07.10
13040 타고난 차이로 인한 불평등은 불가피한 걸까? 18 new 씹센비 874 2 2017.07.10
13039 한국과 일본 어디가 더 살기 좋은가? 22 new 탈죠센선봉장 1231 7 2017.07.10
13038 김치년들 종특 19 new 일루미나티 1345 5 2017.07.10
13037 인벤에서 말하는 조선시대 인권 9 new 노인 1040 5 2017.07.10
13036 어느 국회의원분의 발언 10 new 국뽕충박멸 884 1 2017.07.10
13035 이거 브금좋다 . new 명성황후 948 1 2017.07.10
13034 난 개인적으로는 한국여자가 좋다고 보지만 .. 20 new 명성황후 1196 2 2017.07.10
13033 헬남조선 학교 1 new 국뽕충박멸 1280 0 2017.07.10
13032 조센.징들의 이성을 잃은 극단주의적 사고가 궁금합니다. 5 new 슬레이브 929 2 2017.07.10
13031 지금 당장 지출액50퍼를 없애는법 6 new 생각하고살자 1041 2 2017.07.10
13030 일본은 선진국이다 . 8 new 명성황후 1065 2 2017.07.10
13029 한국인이 농경민족이라고 하는데 6 newfile 노인 1060 0 2017.07.10
13028 공감아 new 노인 726 0 2017.07.10
13027 헬조선 군대 = 인간쓰레기(한국남,북한남,북한여) 2 new oldanda 877 0 2017.07.10
13026 최저임금만원인상에대해서 말해보겠다 . 2 new 명성황후 1226 0 2017.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