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이거레알
15.07.23
조회 수 1382
추천 수 0
댓글 5








과거 내가 군복무 할때 내가 있던 부대에서

정신교육 한다고 강당 같은 곳에 모여 정신교육

받았지...

강의 하는 사람이 국방부 관계자인가? 아니 상급부대

에 있던 사람인가?

아무튼간에 그사람이 강의를 하는데

이것저것 이야기 하는 도중에 병사들 월급 이야기

나오던데 그때 당시 병장 월급이 한 7만원 정도 하던

시절이였으니 중국에서 대학교 교수 월급이 7만원

정도 한다면서 돈쥐꼬리 만큼 적게 준다고 불만 갖지

말래 중국인 교수가 7만원 받을돈이 한국 병사가 받는

다면서 자랑스럽게 생각하라고 하고...

그때당시 얼마나 어이가 없던지...

지들이 불리한건 후진국하고 비교를 하면서

정신승리하고 하는거 밖에 안돼

선진국 군대랑 비교를 하면 할말이 없으니깐

딱그런 행동을 함

ㄱㅆㄹㄱ 같은 놈들





  • 히로토
    15.07.23
    레알 헬조센은 안태어나는게 정답.. 아님 금수저던가..
  • 김치근성
    15.07.23
    와 말도 안되는 날조 보소 교수월급 7만원 ㅋㅋㅋㅋㅋㅋㅋ
  • 와 이건 진짜 심했다. 나도 정신공격때 비슷한 말은 들었지만, 뭐 비록 적은돈이지만 사명감을 갖고 해야 된다느니 그딴 개소리였는데
  • 셕싣
    15.07.23
    중국 교수의 월급은 아직도 3,000-4,000 위엔 정도로 한화로 환산하면 50-60 만원 정도의 수입으로 http://www.kjbchina.com/bbs/board.php?bo_table=sayings&wr_id=4 2005년 글. ㅋㅋㅋㅋㅋㅋ 사스가 개뻥부
  • 시급 삼백원 징병노예 두번 엿먹이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35 0 2015.09.21
582 일본이 한국을 만만하게 보는 이유[만화] 7 new 뭐하냐 1654 0 2015.07.29
581 한국 영어교육의 현실 6 new 펭귄의평영 1779 0 2015.07.29
580 남자 인생은 얼굴이 99%지 7 new 잭구 1721 1 2015.07.29
579 (단독) 불지옥반도에선 노예가 집 사려면 한푼도 안쓰고 7년 넘게 모아야.. 2 new 다이나믹헬조선 1349 1 2015.07.29
578 이승만이가 머리는 엄청썻다.. - 일본편 6 new 헬조선반도 1105 4 2015.07.29
577 헬조선 노예들이 일본갈때 선택하지 말았으면 하는 일자리. 4 new 전생에지은죄 1292 0 2015.07.29
576 영자님 두가지 제안이 있어요. 2 new 전생에지은죄 1118 0 2015.07.28
575 다음에 연예인이 결혼했다는 뉴스뜨면 2 new 헬송합니다 1089 0 2015.07.28
574 담배값으론 부족하고 술은 히든카드고 그러면... 5 new 뭐하냐 1127 2 2015.07.28
573 학교 수련회를 중지시킨 학생 3 new 펭귄의평영 1554 3 2015.07.28
572 ㅎㅎㅎ 그저 웃지요. new 전생에지은죄 1022 0 2015.07.28
571 명불허전 지옥 불반도 1 new 다이나믹헬조선 1207 0 2015.07.28
570 중3 탈조센 실패.. new 블랙맘바 1100 1 2015.07.28
569 왜 헬조선인가요??? new 김치충 1150 0 2015.07.28
568 으아 퇴근한다!!! new 잭잭 951 0 2015.07.28
567 기성세대한테 죽창찔리기 싫으면 읽어라 3 new ㄴㄴ 1263 1 2015.07.28
566 탈조선한 김치남의 비애 12 new 공수래공수거 7907 3 2015.07.28
565 노예들에게 일침 new 공수래공수거 1182 0 2015.07.28
564 슬픈 제목학원 1 new 공수래공수거 1152 0 2015.07.28
563 공격이 최선의 방어다. 1 new 공수래공수거 1163 0 2015.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