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센징들 소잃고외양간 고치는건 세계최고다

 

작년에 구의역 스크린도어사건이 있었다 ...

 

1년이 지나고 ..... 서울나들이 갔을때 구의역을 지나갔는데 ... 이젠 구의역스크린도어엔 광고판이 완전히 사라졌더라 ...

솔직히 청년근로자가 일하고있을때 .... 그 광고판만 없었어도 살수있었거든 .... 근데 양쪽에 광고판이 붙어져있어서 ... 스크린도어 정문으로 빠져나올수밖에없었음 ...

원래는 .... 비상시에 옆에도 문이 있었는데 ... 광고판이 붙어져있어서 빠져나오는게 불가능해서 ..

 

사고를 당했는데 ...

 

와아 1년이 지나고 구의역지나갔는데 .... 광고판이 완전히 사라졌더만 ...

애초에 광고판만 안붙였어도 살수있었던거잖아 ...

 

역시 헬센징들은 소잃고 외양간고치는 세계최강수준이다 ..

 

이미 떠난사람은 말이 없고 ..






  • 왜냐고요? 과거를 보고 반성하지 않기 때문이죠. 헬센징들이 역사 공부하는 것만 봐도 답 나올 텐데요. 역사는 필수과목으로 지정서 시헌 본다고 해 줘야 시험공부만을 위해 암기만 하니까 거기서 뭘 보고 배울까요. 백날 장수왕 흥안령 드립 쳐댄다고 범죄자가 잡히는 것도 아니고 미개한 센징이 새끼들은 수능 국사, 공무원 한국사, 한능검 같은 시험 때문에 억지로 역사 배우는 거지 실생활에서 교훈을 찾으려 하질 않으니까요. 
  • 명성황후
    17.07.06

    인정합니다 ... 솔직히 광고판만 부착안했어도 사고가 안터지는건데 .... 광고홍보목적상 ... 지하철역 스크린도어 비상문쪽에 광고판을 엄청 많이 붙여놨죠 ...

    진짜 헬조선은 사람목숨보다는 돈이 우선입니다 .

  • 교착상태
    17.07.06
    유지보수의 나라 wwwwwwwwwwwwwwww
  • 명성황후
    17.07.06
    ㅋㅋ
  • 노인
    17.07.06
    그러한 예로 현재 취업 정책이 딱 그렇다고 함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54 0 2015.09.21
13005 문재인이 개성 공단 재탕 하는 것이 문제 있는 이유 3 new 노인 945 1 2018.05.03
13004 캬 씨발 법률까지 만들어서는 토건족 개발질 하더니 쫄딱 망했단다. 인천경제자유구역 ㅋㅋㅋㅋㅋㅋ 토건족 ... new DireK 875 3 2018.05.03
13003 서호님이 생각 나는 기사 3 new 노인 1030 0 2018.05.04
13002 헬조센의 역사 new 심영의짜씩 889 0 2018.05.04
13001 팝송 아티스트들 보면 살찐여자나 남자가 노래부르는 경우 많던데 3 new 소수자민주주의 895 1 2018.05.04
13000 Direk에게 3 new 노인 1102 2 2018.05.04
12999 박사모 틀딱들을 없애야 하는 이유 new 노인 1074 0 2018.05.04
12998 삼성 이재용 무죄로 풀려나는 게 싫은 이유 2 new 노인 1259 1 2018.05.04
12997 좆같은건 우린 이미 트럼프에게 익숙해졌다는 것이다. 4 new 소수자민주주의 867 2 2018.05.04
12996 박사모 틀딱들 그만좀 노무현 고인 드립 해라 5 new 노인 1016 1 2018.05.04
12995 동양인이 서양인보다 무뚝뚝한이유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947 5 2018.05.04
12994 군대에서 상근되는법 1 new 양정화 1149 0 2018.05.04
12993 미국 헌법에 대통령 3선 금지 라는데, 3연속만 금지임? 아님 총합해서 3번 하는거 금지임?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22 0 2018.05.04
12992 문.재.앙 탄핵만이 답이다. 4 new psp 952 3 2018.05.05
12991 미국서 대통령 죽거나 사임하거나 탄핵되거나 했을때 새 대통령 임명기준 및 방식은 뭐임???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01 0 2018.05.05
12990 헬조선 사진 보정 기술 1 newfile 노인 1114 1 2018.05.05
12989 이중 잣대나 하는 씹 페도 초고등대영혼쇼군은 물러가라 7 newfile 노인 1438 0 2018.05.05
12988 솔까 동북아가 서유럽한테 가장 지배 덜받지않았냐? 1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216 0 2018.05.05
12987 백인이 한국땅에 살고 싶었으면 뺐었겠지 . 4 new 권지혜 1262 1 2018.05.05
12986 韓国人たちが必ず知るべきな事項。!(お前らは必ず読め。!) new 기무라준이치로 962 0 2018.0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