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명성황후
17.07.06
조회 수 1072
추천 수 0
댓글 0








아파트가 많은건 별로 안좋다 .

 

사실 .. 난 아파트 많이 짓는거 반대한다 .

솔직히 개인적으로 아파트에 살고싶긴하지만 ... 아파트짓는다고 보기 좋은건 아닌것같다 .

 

그냥 일반단독주택만 많이 지으면 좋았을것을 ... 일본처럼 말이지 .

솔직히 지하하고 반지하에 사는사람들이 있는거보면 ... 이해가 안간다 ...

 

내개인적인 생각이다 .

 

지하나 반지하에 사는거대신 ... 좁은곳에 살더라도 .... 지상에서 작은소형주택에서 사는게 낫지않을까싶다 .

물론 집값 땅값을 생각해선 어렵겠지만 .

 

어쨌든 아파트 많이 짓는건 반대다 ...

 

근데 헬조선은 아파트만 너무많이 지으려다보니 문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73 0 2015.09.21
13010 문재인이 개성 공단 재탕 하는 것이 문제 있는 이유 3 new 노인 945 1 2018.05.03
13009 캬 씨발 법률까지 만들어서는 토건족 개발질 하더니 쫄딱 망했단다. 인천경제자유구역 ㅋㅋㅋㅋㅋㅋ 토건족 ... new DireK 876 3 2018.05.03
13008 서호님이 생각 나는 기사 3 new 노인 1030 0 2018.05.04
13007 헬조센의 역사 new 심영의짜씩 890 0 2018.05.04
13006 팝송 아티스트들 보면 살찐여자나 남자가 노래부르는 경우 많던데 3 new 소수자민주주의 895 1 2018.05.04
13005 Direk에게 3 new 노인 1103 2 2018.05.04
13004 박사모 틀딱들을 없애야 하는 이유 new 노인 1074 0 2018.05.04
13003 삼성 이재용 무죄로 풀려나는 게 싫은 이유 2 new 노인 1259 1 2018.05.04
13002 좆같은건 우린 이미 트럼프에게 익숙해졌다는 것이다. 4 new 소수자민주주의 867 2 2018.05.04
13001 박사모 틀딱들 그만좀 노무현 고인 드립 해라 5 new 노인 1017 1 2018.05.04
13000 동양인이 서양인보다 무뚝뚝한이유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947 5 2018.05.04
12999 군대에서 상근되는법 1 new 양정화 1150 0 2018.05.04
12998 미국 헌법에 대통령 3선 금지 라는데, 3연속만 금지임? 아님 총합해서 3번 하는거 금지임?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23 0 2018.05.04
12997 문.재.앙 탄핵만이 답이다. 4 new psp 952 3 2018.05.05
12996 미국서 대통령 죽거나 사임하거나 탄핵되거나 했을때 새 대통령 임명기준 및 방식은 뭐임???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02 0 2018.05.05
12995 헬조선 사진 보정 기술 1 newfile 노인 1115 1 2018.05.05
12994 이중 잣대나 하는 씹 페도 초고등대영혼쇼군은 물러가라 7 newfile 노인 1440 0 2018.05.05
12993 솔까 동북아가 서유럽한테 가장 지배 덜받지않았냐? 1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216 0 2018.05.05
12992 백인이 한국땅에 살고 싶었으면 뺐었겠지 . 4 new 권지혜 1262 1 2018.05.05
12991 韓国人たちが必ず知るべきな事項。!(お前らは必ず読め。!) new 기무라준이치로 963 0 2018.0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