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ell고려
17.07.03
조회 수 1183
추천 수 6
댓글 4








7404378605486f3d43dee9a9d47b63d2_Mc2uS2HY6LPsuRGMiPWp8frITStyVOw3.jpg

전 헬조선 회사를 다녀본 적이 없어서, 공감대가 형성될 순 없을거 같습니다만, 게임 상황으로 보자면 매우매우 좆같은 상황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회원분들은 공감이 가시나요?






  • 충분히 공감 갑니다. 아니, 사실은 알고 있었죠. 단순하게 경력직만 뽑는다는 것만 봐도 답 나오죠. 경력직을 왜 뽑냐? 신입 교육 시키기 귀찮고 비용 드니까 싫다는 거겠죠. 근데 경력을 쌓으려면 어딘가에서는 신입으로 들어와야 하는데 신입을 안 받겠다면 경력을 어디서 쌓으라는 건지 모르겠네요. 그냥 기술 자격증만 준다고 자로 경력자 인정해 줄리는 없을 테고 결과적으로 오자마자 일할 수 있는 놈만 오라는 건데 그게 있나요. 씨발 헬조선 기업 새끼들 도둑놈 근성 보면 기업 폭파시켜 버리고 싶어집니다.
  • Hell고려
    17.07.03
    진짜 신입 원한다고 해놓고 경력직 뽑는다는 것 자체에서 모순이 생기는데 말이죠.
    하긴 애초에 조선인들이 워낙에 모순적인 종족이라 어쩔 수 없는거 같아요.
  • 둠헬
    17.07.03
    모순? 월급은 신입월급이지만 일은 경력자처럼하라는이야기임 
  • 갈로우
    17.07.03
    뭔가 착각을 하는게 있는데
    회사에서 신입사원이라는 존재는 
    기존의 고인물들 사이에서 동료가 아니야
    그냥 희롱감 이다.

    아직은 고인물들이 그나마 선량한 사람이 어느정도 있으니까 잘 알려주고 다독이고 그러지
    진짜 악랄한 집단가면 그런 인간 하나도없다
    오히려 니가 좆같다고 나가줘야 내 가치가 오르지
    이딴 개같은 마인드 가진놈들도 존내많음 ㅋㅋ
    그리고 신입들 가르쳐봐야 그런 회사들은 경력차면 다도망감 ㅋㅋ 고인물들이 그거 더 잘안다

    신입들이 그리들어가면 어찌되는지 아냐 ㅋㅋㅋㅋ
    연신 뺑뺑이만 도는거야. 힘들게 들어간 회사에서 왜 퇴사할까? 다 이유가있음 ㅋㅋ

    그러니 이글 보는 헬보이들은 하나 알아둬야할거가
    원래 니편따위는 없다는거 그거를 명확하게 알고 들어가
    니는 그냥 도마위의 물고기일뿐임 동료가 아니고

    그러니까 경력을 원한다 이런 회사는
    업무스킬상 경력자 이게 아니고
    닳고 닳아서 존나게 기존의 고인물새끼들이랑 대거리가 된다
    이거를 찾는거야 . 결국 고인물새끼들이랑 대면했을때 절대 기가 죽으면 안된다.
    내가 병신같이 해서 욕을 처먹어도 결국 내손으로 해결한다 이런 마인드로 접근해야됨
    안그러면 끝없는 조리돌림의 헬지옥을 겪는거

    업무는 지랄 ㅋㅋ 뭐 대단한 업무한다고 다 좆병신짓거리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26 0 2015.09.21
12865 <우리식> 이라는 단어의 실체 3 new 문명개화론자. 1003 0 2017.07.05
12864 헬조선의 흔한 피시방 면접 이야기 4 new 일루미나티 1352 8 2017.07.05
12863 대중은 우매하다는 말을 개인적으로 별로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1 new Uriginal 1357 0 2017.07.05
12862 어쩌면 지금이 나을지도 몰라 . new 명성황후 877 0 2017.07.05
12861 제가 살고싶은 헬조선아파트 . 3 new 명성황후 1226 0 2017.07.05
12860 외모 지상주의자인 자유한국당 의원 10 newfile 노인 1036 6 2017.07.05
12859 헬조선의 국회의원 , 1 new 명성황후 1397 0 2017.07.05
12858 현대 군산조선소 망한거보면 .... 4 new 명성황후 1085 0 2017.07.05
12857 인생에 직업이 두개이상이면 실패자라는 헬센진들.. 9 new oldberry1800 1023 5 2017.07.05
12856 죄인인 죽을때까지 죄인인가요? 7 new oldberry1800 1093 3 2017.07.05
12855 최순실을 까는 한국인들 과연.. 9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117 4 2017.07.05
12854 살기좋은나라는 없다 . 2 new 명성황후 776 1 2017.07.05
12853 중국을 짱개라고 욕하고 ... 일본을 쪽발이라고 욕하고 .. 9 new 명성황후 1034 0 2017.07.05
12852 아직도 반일감정이 심한이유는? .. new 명성황후 768 1 2017.07.05
12851 1900년대 씹조센 장수 vs 1500년대 스페인 정복자 4 newfile MP 1130 5 2017.07.05
12850 수인번호 503번만 처벌한다고 해서 이 나라가 제대로 돌아가는건 아닙니다 2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1007 0 2017.07.05
12849 김치 끊은지 4년째다. 13 newfile 블레이징 1044 4 2017.07.05
12848 12년 걸렸다. 딱 12년만이네. 37 newfile 블레이징 1092 7 2017.07.05
12847 헬조센에서 알바하면서 느끼는점들 6 new 공기정화 1016 3 2017.07.04
12846 김치는 딸꾹질을 일으키는 저질식품이다. 5 new 대한사탄교인 1081 1 2017.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