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지금처럼 휴전선에 쫙 초소세우고 줄서서 지키는건 

 

 

 

2차세계대전? 베트남전??

 

 

 

 

틀렸어 ㅋㅋㅋㅋ

 

 

 

18세기 전열보병 수준의 전략이다

 

 

 

 

그럼 이런 전략전술을 왜 유지하냐고???

ㅋㅋㅋㅋ

 

 

 

 

보수 틀딱 세력과 유착한 국방부 똥별새끼들의 자리보전을 위해서지 ㅋㅋㅋㅋ

사단 1개가 쭐면 투스타 하나 줄고 대령 5-6자리 줄고 중령 이하부턴 수십 수백자리가 준다 ㅋㅋㅋㅋ

원사 이하로는 한 2-3천명 줄어든다고보면됨 ㅋㅋㅋㅋ

 

그러니까 어차피 사회에서 할거없어서 자진입대한 군바리새끼들이

마치 지네들은 남들 안하는걸 억지로 떠안은양 생색을 내면서 끝까지 안보안보거리는거다 ㅋㅋㅋㅋ

특히 부사관 <== 레알 앰생 그자체 

 

 

예비군도 절대 안줄이는 이유가 뭔지 아냐?? ㅋㅋㅋㅋ 전투력? ㅋㅋㅋㅋㅋ

무슨전투력이있냐 전역 3년지났는데 ㅋㅋㅋㅋ 

 

예비군 지휘관, 제2작전사령부 예하전력 자리보전을 위해서지 ㅋㅋㅋㅋ

 






  • 서호Best
    17.06.28
    노예생활을 자랑하는 나라는 이나라밖엔 없을겁니다..
  • 블레이징
    17.06.28
    늘 뭐 전투력의 중추니 뭐니 하며 징병노예들한테 막 설교하는데, 들을때마다 질문한다. 그럼 장비라도 좀 장만해주시라고. 왜 내가 방탄복을 직접 사입고 와서 전쟁을 해야하냐고.
  • 서호
    17.06.28
    노예생활을 자랑하는 나라는 이나라밖엔 없을겁니다..
  • 헬조선 노예
    17.06.28
    서호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18세기 전열보병이 그렇게 라인전한 이유는 또 하나 더 있는데, 그 당시의 징병노예제는 현대 헬조선의 징병노예제와 비슷한 수준이라 이렇게 줄세워서 돌격시키지 않으면 징병노예들이 사기가 떨어져서 전선이탈하는 게 매우 흔한 레파토리였거든요.

    오늘날 헬조선도 징병노예를 사용하므로, 당연히 18세기마냥 줄세워 배치해서 소모되도록 할 수밖에.....
  • 슬레이브
    17.06.29
    오차피 어떻게든 망하고나 분열돠거나 변화가 생기지않는 상류층과 노예집단의 결속체가 조센이죠.
  • 보통 이렇게 가면 나라 뒤엎겠다고 대규모 폭동 일어나고 할텐데, 남이건 북이건 조선에서는 뭐가 일어나도 그런일이 없더군요.

  • 슬레이브
    17.06.29
    유전자 문제가 맞습니다.
    끊임없는 열화의 결과. 그것이 바로 조선입니다.
  • 저러다가 러시아와 미국한테 한대 맞아서 정신차리기도 전에 다 뒤지지.
  • 슬레이브
    17.06.29
    헬센징들은 뒤지지 않았기에 반만년동안 이지롤로 살아온 것입니다..
  • 그게 참 희안하네요
  • 슬레이브
    17.06.29
    노예의 쇠사슬 자랑이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59 0 2015.09.21
12723 텍사스가 그렇게 존나 덥다는데 왜그리 인구수 많음??? 5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18 0 2018.05.28
12722 기업에 지나치게 집착하면 newfile 노인 664 0 2018.05.28
12721 문재앙 때문에 분노스럽고 미치겠다. new 헬메리카헬본헬조선 1064 2 2018.05.28
12720 여성가족부의 문제점 new 노인 965 0 2018.05.28
12719 조센진들의 인종 우월주의 1 new Uriginal 1119 2 2018.05.28
12718 한국 유리 천장의 진짜 원인 2 new 노인 958 2 2018.05.28
12717 개소리 하는 워마드 newfile 노인 901 0 2018.05.29
12716 마리 앙뚜와네뜨 이 개병년이 언제 음해로 살해당했다고 역사 주작질이냐. 1 new DireK 956 2 2018.05.29
12715 낙태죄 폐지 vs 여성가족부 newfile 노인 784 0 2018.05.29
12714 배려석 논란 2 new 노인 950 0 2018.05.29
12713 인터섹스(intersex)에 대해 ‘성 정상화’ 수술을 강요해서 안된다(퍼옴) 6 new 노인 922 0 2018.05.29
12712 라모스에게 10억 유로 소송 2 new brianie 1053 0 2018.05.29
12711 남성들에게 군대의 의무(국방의 의무)를 너무 요구한 결과 1 new 노인 1165 3 2018.05.29
12710 오늘 씨발 진짜 빡쳤다.... 2 new 충만하게 1120 2 2018.05.30
12709 한국인종 자체가 정상적인 인식 분별 분간 판별 안되고 기본예의 경우 없고 이럼?한국인종 자체가 정상적인 ... 8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83 2 2018.05.30
12708 한국의 4대 의무 운운 하는 놈들에게 일침 한다 new 노인 912 0 2018.05.30
12707 "본인 동의 없이 성소수자 폭로는 학대" 日서 규제 확산 1 new 소수자민주주의 982 2 2018.05.30
12706 동양인 vs 흰머리수리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038 0 2018.05.30
12705 ㅋㅋㅋ 이제 작별이다. 1 new DireK 1014 1 2018.05.31
12704 지성인으로서의 기본 마인드셋 newfile leakygut 1085 1 2018.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