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명성황후
17.06.28
조회 수 1058
추천 수 3
댓글 3








1년뒤에보자 애들아

 

내가 심각하게 생각을 해봤는데 ... 여기사이트에서 헬조선.헬센징들한테 욕해봤자 아무소용없다고본다

1년뒤에 다시 여기사이트에 다시 돌아올게 . 그땐 이사이트가 아니 , 헬조선이 어떻게 변해있을지도 궁금하구나 ...ㅎ

 

너희들하고 좋은이야기도 많이나누고 , 나도 너희들의말을 듣고 깨달은것도있고 알게된것도 많아 

정말 고맙다 ...

 

내가 1년전에 '미친국뽕'으로 활동할때는 여기애들한테 많이 욕먹고 그랬었는데 ... 이번엔 별로 그런게 없는것같다 (일뽕논란이 좀 있긴했었지만)

어쨌든 내가 여기서 활동하면서 , 헬조선이 왜 헬인지 제대로 잘 알게됐다 .

 

1년뒤에 여기사이트로 다시 돌아올쯤엔 .... 헬조선이 조금이라도 좋게 변해있었으면좋겠고 ...변해서 헬조선사이트애들이 헬조선에대해 부정적인것보단 긍정적으로 이야기하고있는모습을 조금이라도 볼수있었으면 ... 뭐 ... 그렇게 될가능성은 매우낮지만

 

여기 헬조선사이트 관리자.운영자분들도 정말로 감사합니다 .

제가 여기사이트 활동 다시 재개시키시고

저한테 다시 기회도 주시고 . ㅎㅎㅎㅎ 저같은 아무것도 모르는 철부지한테 다시 기회를 주셔서 고마워요 ㅎㅎ

 

애들아 . 내가 너희들한테 못한말이 있는데 ... '야임마로 활동하던 비공식아이디 그거 사실 내꺼다 .' ㅎㅎ

미안하다 . 니들이 무슨이야기하는지 정말 궁금했고 사실 끼어들고싶었네 ..ㅋ

 

1년뒤에 헬조선이 아주 조금이라도 ;... 아주 조금이라도 좋게 변하고 .. 나아져서

헬조선에대해 조금이라도 칭찬하는글이 올라와있으면 ... 좋겠다

그게 나의소원이라면 소원이다

 

그동안 고마웠다 애들아 ㅎㅎ

굿바이 ㅎㅎ

1년뒤에보자

 






  • 반헬센
    17.06.29
    오잉? 야임마가 님이었음? 오 ㅎ
    야임마! 그렇게 가면 어쩌라는겨 임마. ㅎㅎ
    1년 후에도 헬조센은 별로 크게 달라지지 않을 거 같으니 건강히 다시오기를.. 헹운을 빈다얀

  • 씹센비
    17.06.29
    읭? 1년 뒤면 다 터지기 직전 즈음인데?
    그때까지 탈조선이든 생존이든 엎조선이든 준비도 꼭 해놓고 있길 바라오.
  • 검은달
    17.06.30
    진심담은 글에는 무조건 헬추 드립니다  생각나면 자주 놀러오시오 ㅇㅇ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99 0 2015.09.21
12723 텍사스가 그렇게 존나 덥다는데 왜그리 인구수 많음??? 5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19 0 2018.05.28
12722 기업에 지나치게 집착하면 newfile 노인 664 0 2018.05.28
12721 문재앙 때문에 분노스럽고 미치겠다. new 헬메리카헬본헬조선 1065 2 2018.05.28
12720 여성가족부의 문제점 new 노인 965 0 2018.05.28
12719 조센진들의 인종 우월주의 1 new Uriginal 1120 2 2018.05.28
12718 한국 유리 천장의 진짜 원인 2 new 노인 959 2 2018.05.28
12717 개소리 하는 워마드 newfile 노인 901 0 2018.05.29
12716 마리 앙뚜와네뜨 이 개병년이 언제 음해로 살해당했다고 역사 주작질이냐. 1 new DireK 957 2 2018.05.29
12715 낙태죄 폐지 vs 여성가족부 newfile 노인 785 0 2018.05.29
12714 배려석 논란 2 new 노인 953 0 2018.05.29
12713 인터섹스(intersex)에 대해 ‘성 정상화’ 수술을 강요해서 안된다(퍼옴) 6 new 노인 924 0 2018.05.29
12712 라모스에게 10억 유로 소송 2 new brianie 1056 0 2018.05.29
12711 남성들에게 군대의 의무(국방의 의무)를 너무 요구한 결과 1 new 노인 1166 3 2018.05.29
12710 오늘 씨발 진짜 빡쳤다.... 2 new 충만하게 1122 2 2018.05.30
12709 한국인종 자체가 정상적인 인식 분별 분간 판별 안되고 기본예의 경우 없고 이럼?한국인종 자체가 정상적인 ... 8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84 2 2018.05.30
12708 한국의 4대 의무 운운 하는 놈들에게 일침 한다 new 노인 912 0 2018.05.30
12707 "본인 동의 없이 성소수자 폭로는 학대" 日서 규제 확산 1 new 소수자민주주의 982 2 2018.05.30
12706 동양인 vs 흰머리수리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038 0 2018.05.30
12705 ㅋㅋㅋ 이제 작별이다. 1 new DireK 1015 1 2018.05.31
12704 지성인으로서의 기본 마인드셋 newfile leakygut 1086 1 2018.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