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명성황후
17.06.28
조회 수 1045
추천 수 3
댓글 3








1년뒤에보자 애들아

 

내가 심각하게 생각을 해봤는데 ... 여기사이트에서 헬조선.헬센징들한테 욕해봤자 아무소용없다고본다

1년뒤에 다시 여기사이트에 다시 돌아올게 . 그땐 이사이트가 아니 , 헬조선이 어떻게 변해있을지도 궁금하구나 ...ㅎ

 

너희들하고 좋은이야기도 많이나누고 , 나도 너희들의말을 듣고 깨달은것도있고 알게된것도 많아 

정말 고맙다 ...

 

내가 1년전에 '미친국뽕'으로 활동할때는 여기애들한테 많이 욕먹고 그랬었는데 ... 이번엔 별로 그런게 없는것같다 (일뽕논란이 좀 있긴했었지만)

어쨌든 내가 여기서 활동하면서 , 헬조선이 왜 헬인지 제대로 잘 알게됐다 .

 

1년뒤에 여기사이트로 다시 돌아올쯤엔 .... 헬조선이 조금이라도 좋게 변해있었으면좋겠고 ...변해서 헬조선사이트애들이 헬조선에대해 부정적인것보단 긍정적으로 이야기하고있는모습을 조금이라도 볼수있었으면 ... 뭐 ... 그렇게 될가능성은 매우낮지만

 

여기 헬조선사이트 관리자.운영자분들도 정말로 감사합니다 .

제가 여기사이트 활동 다시 재개시키시고

저한테 다시 기회도 주시고 . ㅎㅎㅎㅎ 저같은 아무것도 모르는 철부지한테 다시 기회를 주셔서 고마워요 ㅎㅎ

 

애들아 . 내가 너희들한테 못한말이 있는데 ... '야임마로 활동하던 비공식아이디 그거 사실 내꺼다 .' ㅎㅎ

미안하다 . 니들이 무슨이야기하는지 정말 궁금했고 사실 끼어들고싶었네 ..ㅋ

 

1년뒤에 헬조선이 아주 조금이라도 ;... 아주 조금이라도 좋게 변하고 .. 나아져서

헬조선에대해 조금이라도 칭찬하는글이 올라와있으면 ... 좋겠다

그게 나의소원이라면 소원이다

 

그동안 고마웠다 애들아 ㅎㅎ

굿바이 ㅎㅎ

1년뒤에보자

 






  • 반헬센
    17.06.29
    오잉? 야임마가 님이었음? 오 ㅎ
    야임마! 그렇게 가면 어쩌라는겨 임마. ㅎㅎ
    1년 후에도 헬조센은 별로 크게 달라지지 않을 거 같으니 건강히 다시오기를.. 헹운을 빈다얀

  • 씹센비
    17.06.29
    읭? 1년 뒤면 다 터지기 직전 즈음인데?
    그때까지 탈조선이든 생존이든 엎조선이든 준비도 꼭 해놓고 있길 바라오.
  • 검은달
    17.06.30
    진심담은 글에는 무조건 헬추 드립니다  생각나면 자주 놀러오시오 ㅇㅇ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80 0 2015.09.21
12716 한국 야구팀이 마운드에 국기 꽂는 이유 뭔지 아냐 1 new Uriginal 1140 0 2018.05.27
12715 그놈의 능력과 노오력이 위험한 이유 new 노인 867 0 2018.05.27
12714 박정희가 저지른 만행을 다룬 영화 new 노인 896 1 2018.05.27
12713 한국은 먹지도 않는 쌀 가지고 보호무역 혹은 민족주의 그만 외치라 new 노인 875 1 2018.05.28
12712 데이비드 콕스(David cox)와 군대 가혹 행위 new 노인 884 0 2018.05.28
12711 714번 쥐새끼는 불쌍한게 1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904 2 2018.05.28
12710 캐나다로 병역난민 갈려합니다만 실현가능성 높을까요? 3 new RubenTobbieVictoriano 1085 2 2018.05.28
12709 미쿡서 1차대전~베트남전 까지 징집 안당한 세대는 어디어디임??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70 0 2018.05.28
12708 터미네이터 스토리 이해 안대는점.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60 0 2018.05.28
12707 처절한 전쟁, 무시무시한 전쟁. <--이것들 영어로 어케표현함?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45 1 2018.05.28
12706 중국 버러지 새끼덜과 미국 버러지의 공통점. 2 new DireK 1098 1 2018.05.28
12705 근데 좌익들은 왜그리 성매매 존나 까대고 금지하고 처벌해야 한다 개지랄함?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69 1 2018.05.28
12704 탈레반이 테러햇는데 미국이 이라크, 아프가니스탄 공격한게 어째서임??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61 0 2018.05.28
12703 대만 나라이름 중화민국에서 대만으로 바꾸고 중국이랑 별개의 나라다 선언하는게 좋지 않음? 왜일케 안하지??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541 0 2018.05.28
12702 2015년 5월 논산훈련소에서 명량, 론서바이버, 엣지오브투모로우 보여줫는데. ㅇ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43 0 2018.05.28
12701 이놈의 유관순 논란 new 노인 953 0 2018.05.28
12700 맥잡(McJob)과 노동자 탄압 1 new 노인 655 0 2018.05.28
12699 인서울 개새끼덜의 고대사에 대한 거짓말. 2 new DireK 1180 1 2018.05.28
12698 탈조선 베스트 게시판에 글 쓰는 거 권한 없다고 안써지는데 1 new RubenTobbieVictoriano 675 0 2018.05.28
12697 할리우드 실리콘밸리 월스트리트 같은것들 다른지역에 만들수 없냐???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603 0 2018.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