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서호
17.06.27
조회 수 956
추천 수 2
댓글 7








삶 즉 인생이란 무엇인가? 필자는 게임이라고 비유해서 말하고싶다. 그중에서도 RPG게임에 ..

태어나는것을 캐릭터생성이라고 하자. 누구나 한번쯤 해봤을

것이다. 캐릭터 생성하자마자 강하지는않다.

하지만 현질을 하면 처음부터 엄청나게 강력하고 흔히말하는 금수저로 태어나고 못하면 엄청난 패널티를안고서 스스로 강해지기위해 엄청난 노오력을 해야한다.

태어나면 레벨1이다 착용아이템은 당연히 없거나 최하급이지만

현질은제외하고 말이다.  

현질유저 이하 자본유저라고 말하겠다.

자본유저는 이미 캐릭터생성할때부터 최상급 풀템과 골드를 

가지고 있으니 레벨업이 쉽고 고급사냥터를 다니기 시작하고 

전직도 쉽다.

무자본유저는 엄청난 노오력(사냥)을 하면서 돈을 모으지만 

물약값,전직비용,장비구매등 버는족족 빠져나가기 쉽상이다. 

이것이 무엇을 말하겠는가? 그렇다 현실이다.

헬조선이라는 게임을 플레이중이다. 여기서 살아나가려면

게임을 졸업즉 접거나(탈출) 최상급유저(금수저)가 되야한다.

죽는방법도 있지만 그건 추천하고싶지않다.

 

 

 






  • 철학적 고증에 이분법적 사고를 대입하네
    태어날 때부터의 부의 차이는 어느나라에나 있는데
    왜 한국만?
  • 서호
    17.06.28
    넌 죽창이나 먹거라 ;
  • ㅋㅋㅋㅋ
  • 원래 인생은 죽기 위해 존재하는 것입니다. 이런 쿠소게(쓰레기 게임)에서는 순수한 의지로서 먼저 로그오프한 사람이 승자이기도 하지요.
  • 서호
    17.06.28
    로그오프는 자살인가요 탈조선인가요..?
  • 둘 다 포함하는 중의적인 표현인데, 자살이 꼭 나쁜 건 아닙니다. 

    어차피 사람은 다 죽고, 구차하게 인생 부지하는것도 고통이니 너무 늙고 사리판단이 흐려지기 전에 순수한 마음가짐으로 죽는 것 또한 인간이 가져야 할 바람직한 자세이기 때문. 과거 로마의 현자들은 너무 늙기(60이전)전에 스스로의 의지로서 생을 마감하기도 하였습니다.
  • 헬조선에서의 삶은 달걀이로다.

    우리는 마치 달걀 처럼 살고있지않은가.

    인생이라는 달걀 속에 갇혀서 아주 갑갑하고 어두운 그런 인생을 살며

    숨막히고 지독하고 끝없는 경쟁을 해댄다.

    ㅡ그러다가

    겨우 겨우 익었는데 (명성과 공이 드디어 제대로 되었는데)
    작은 위험들이 너무 많이 몰려들어서 쉽게 터진다.(결실과 성과를 보기전에 헬조선은 너무 많은 실패를 가져다주는 덕분에 대부분 주저앉아야한다.)
    터지는건 한순간이다.(공들인 탑이 너무 쉽게 무너지게 만드는 헬조선의 현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65 0 2015.09.21
12690 캐나다 서스캐처원주로의 비숙련이민 1 new RubenTobbieVictoriano 987 0 2018.05.31
12689 짧은 탈조선 후기와 새로운 탈출지 모색.. 1 new 구구마구팔 900 1 2018.05.31
12688 한국 주민 등록증의 문제점 new 노인 1008 5 2018.06.01
12687 그냥 우리나라 살면서 현타와서 적는 피셜인데 그냥 읽어주세요 2 new 헬존버 1193 3 2018.06.01
12686 잼 없다. new 이맛에헬조선산다 902 3 2018.06.01
12685 여자가 남자 화장실 출입 하는 것에 대해 문제점 해결법 2 newfile 노인 958 0 2018.06.01
12684 한국 출산율이 낮은 진짜 이유 new 노인 1119 2 2018.06.02
12683 대경충들 완전 역겹네요 6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1095 2 2018.06.02
12682 한국에서 취업할 때 문자지원의 문제점 new 노인 1080 1 2018.06.02
12681 최근 회식문화 조사 newfile 노인 1038 0 2018.06.02
12680 오늘의 유머에서 에이즈 혐오글 올리는 놈에게 new 노인 528 0 2018.06.02
12679 헬조선 사회에서 대항하기 위해 누드 시위한다는 것은 5 newfile 노인 1019 2 2018.06.02
12678 이번 인벤 메갈사태를 대하는 태도가 좆 같은 이유 1 new 소수자민주주의 1018 3 2018.06.02
12677 헬조선 헬조선 거리고 다니는 놈들이 간과 하는거 1 new 노예19호 1059 4 2018.06.02
12676 한국의 미래 모습 1 new 노인 1207 0 2018.06.03
12675 한국 사교육이 야기하는 문제점 new 노인 846 1 2018.06.03
12674 한국 학교에서 나타나는 문제점 1 new 노인 975 1 2018.06.03
12673 과거 한국 부모들의 문제점 new 노인 932 0 2018.06.03
12672 천경자가 미인도 작품 위작이라고 했는데도 newfile 노인 753 0 2018.06.03
12671 메갈이나 워마드가 이걸 보고 쉴드 칠지도 모른다 1 newfile 노인 941 0 2018.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