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서호
17.06.25
조회 수 1284
추천 수 4
댓글 4








다들 한번쯤은 온라인게임 해보셨을겁니다.

그중에서도 RPG게임입니다.

요새는 시간낭비라는 느낌이들어서 안하는데

스트레스를 풀려다가 오히려 스트레스 받습니다.

암이 완치됬다가 다시 재발한다는 느낌이랄까요?

그글에대해서 적겠습니다.

 

헬조선엔 여러게임회사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수많은 게임을 인수한 넥슨(사람들은 돈슨이라부름)이 있죠.

그리고 어떤한 유저의 논리가 가관인데 

게임이 무료이니 돈을벌려면 현질을유도하게 시스템을

만느는게 정상이다 라고 하더군요.

저는 노현질 무자본으로 플레이하는 타입입니다.

그런데 문제점이 슬슬 많아지죠.

캐시(현질)안하면 캐릭터가 약하다고 파티를 안껴주거나 

외형이 허접하다고 무시하죠.

그리고 게임의 아이템가격이 패드립나올정도의 가격이라는것도 문제죠 초고템이지만 

바람의나라 용무기10류 -현천만

리니지 집행검-왠만한중소기업 연봉 

물론 더싼것도 있습니다.

 

무자본 노현질은

게임에서도 흙수저로 부릅니다.

현실에서도 돈없으니 노예처럼일해서 돈만벌어라 

게임에서도 돈없으니 일해서 현질해라 

즉 돈없으면 아무것도 하지말라는말입니다.

 

그런데 문제점이 

게임을 즐기는 용도가아닌 현실에서처럼 과시용으로 

수십 수백만원짜리 아이템으로 도배를하게 하고 다니게하는겢

문제죠

그렇게 현질을 유도하다보니 기존 유저들에비해 뉴비유저들은

들어오지도 끼지도못하고 접습니다.

스트레스 풀려다 스트레스받는게 게임입니다.

헬조선 에서는요 






  • 그냥 헬조선산 게임은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게임에 수백만원을 지르는 것도 그렇구... 그런 요인들을 빼도 순전히 경쟁강요와 노가다로 게임 시스템이 구성되어 있구, 그외에는 사실상 도박질을 요구하는 게 구성의 거의 전부라 할 가치가 없거든요.
  • 서호
    17.06.25
    맞는말씀이십니다. 스트레스 풀려고 접속했다가 오히려 
    스트레스 받아서 게임에서조차 경쟁과 노가다를 해야되니 
    그래서 샌드백과 운동등으로 스트레스를 푸는중입니다.
  • 심지어 현실에서도 수저가 안 좋을수록 이길 확률이 극도로 적어집니다. 특히 법정 재판 싸움
  • 교착상태
    17.06.26
    그런게임 안히면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21 0 2015.09.21
12770 일본, 작년 정신병.자살.산업재해 역대최다 , 8 new 명성황후 1087 0 2017.07.01
12769 그런데 아직도 공감이 오냐 9 new Delingsvald 1077 1 2017.07.01
12768 헬조선 군대를 가면 애광인증 하는것이다 new oldanda 863 0 2017.07.01
12767 부모를 포함한 남에게 기대하는 시점에서 이미 지는게임 49 newfile 갈로우 1202 7 2017.07.01
12766 일베들의 장난으로 인해 생긴 일 2 newfile 노인 1281 0 2017.07.01
12765 죽지못해 사는게 더괴로운게 헬조선. 10 new Mihel 1302 5 2017.07.01
12764 이딴것도 부모라고..... 5 new Mihel 1013 3 2017.07.01
12763 헬조 군대는 썩은뿌리의 근원지 new oldanda 1109 1 2017.07.01
12762 방산비리한 군인들을 강력하게 엄벌해야한다 ... 9 new 명성황후 1101 2 2017.07.01
12761 '집단적자위권'과 '모병제'를 통해 안보국익을 적극적으로 추구해야한다 2 new 명성황후 1107 1 2017.07.01
12760 한미정상회담은 개인적으로 실패했다고본다 . .. 4 new 명성황후 1213 1 2017.07.01
12759 어차피 너희들도 똑같다 . new 명성황후 1038 0 2017.07.01
12758 도자기 강국.jpg 18 newfile 혐한 1063 6 2017.07.01
12757 센숭이의 미개함 유전인 것 입증! 12 new 교착상태 1095 6 2017.07.01
12756 드디어 집나왔어 1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32 0 2017.06.30
12755 불반도민의 급식파업 반응.. 7 new Lioplhg 987 2 2017.06.30
12754 회원가입조차 헬스럽다.... 5 new Lioplhg 1123 0 2017.06.30
12753 또라이헬조선 왤케덜 열심히상대합니까. 13 new 인페르노조셍반도 1105 5 2017.06.30
12752 ㅋㅋㅋㅋ 지금 급식이 세대들 정말 미래가.기대됀다. 37 new 교착상태 1085 4 2017.06.30
12751 아 헬조선 돌잔치 9 newfile 노인 1152 1 2017.06.30